부산 영도 카페 신기산업, 부산항대교 뷰가 멋진 카페!부산 영도 카페 신기산업, 부산항대교 뷰가 멋진 카페!

Posted at 2017.04.22 13:00 | Posted in 『TastY』


방쌤의 여행이야기


부산 영도 카페 / 부산 영도 신기산업

신기산업 카페 / 영도 신기산업 카페

부산 영도 카페 신기산업



부산 영도에 예쁜 카페가 하나 생겼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사실 다녀온 지 꽤 오래 되었는데 다른 곳들을 먼저 소개하다 보니 이제서야 이 곳을 소개하게 되었다. 카페 내부가 멋진 곳들도 물론 좋지만 사진을 취미로 하다보니 주변 경치가 좋은 카페들을 먼저 찾아보게 된다. 그러다 발견한 곳이 부산 영도에 위치한 신기산업이라는 카페이다.





부산 영도 신기산업


주소 : 부산 영도구 와치로 51번길 2

영업시간 : 11시 - 23시(휴무없음, 주문마감 : 22시)





주말이라 그런지 빈 자리를 찾아볼 수가 없었다. 옥상에 있는 자리에서 시간을 보내다 해가 질 시간이 되어서 바람이 조금 차갑게 느껴져 실내로 자리를 옮겼다. 요즘같은 따뜻한 날씨에는 옥상에 있는 자리들이 더 인기가 있을 것 같다.





내부의 분위기는,,,

음,,,

편안한 느낌?

조금 아늑한 느낌도 있었던 것 같다. 하지만 자리가 편안하거나 오래 머물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위기의 카페는 아니었던 것 같다. 잠시 머물면서 창 밖 멋진 야경을 즐기기 좋은 카페인 것 같다.





사람이 없는 곳으로 자리를 피해서 담아본 실내 사진 몇 장 더








함께 갔던 파란연필 행님

초상권 문제로 얼굴은,,,^^;


사진과 여행에 대한 열정이 정말 대단하신 분이다.


파란연필님 블로그 : 발길이 이끄는 곳으로의 여행








2개의 건물이 연결된 구조이다. 하지만 옆의 건물은 공사중인 공간들이 많아서 아직은 이용하기 조금 이른 것 같다. 아마 지금쯤은 정리가 마무리 되었을지도?^^;;











옥상에서 꽤 많은 시간을 보냈다. 저 앞으로는 멋진 부산의 경치, 그리고 부산항대교의 야경을 만나볼 수 있다.





이런 모습!!!

이 모습이 궁금해서 직접 이 곳을 찾아온 것이다.





조명이 밝혀진 부산의 밤


무슨 생각이었는지 사진을 모두 JPG로 찍어서 야경의 경우 보정이 거의 불가능했다. 제대로 확인을 하지 않은 나의 잘못,,,ㅜㅠ


다음에 날씨가 정말 좋은 날 다시 한 번 찾아가야 할 이유가 생겼다. 커피는 직접 맛을 보지 못해서 뭐라 이야기는 할 수 없지만 옥상에서 바라보는 뷰 하나 만큼은 정말 멋진 곳인 것 같다.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