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바다 전망이 멋진 부산 핫플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바다 전망이 멋진 부산 핫플

Posted at 2017.04.29 12:00 | Posted in 『TastY』

방쌤의 여행이야기


부산 바다 카페 / 기장 카페 / 웨이브온

기장 웨이브온 / 기장 웨이브온카페

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부산 기장의 핫플 중 하나인 카페 웨이브온. 길을 지나다 '한 번 들어가볼까?' 라는 생각을 한 적은 몇 번 있었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과 긴 웨이팅이 부담스러워 직접 들어가본 적은 한 번도 없었다. 그러다 얼마 전 시간적인 여유도 조금 있는 날이라 직접 한 번 들어가보기로 마음을 먹었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몰려있던 기장 카페 웨이브온, 그 매력이 도대체 뭘까?





기장 카페 웨이브온. 옥상에서 바라본 바다 뷰





역시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옆에서 푸른 동해 바다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다. 요즘에는 인위적인 장식들 보다는 자연과 어우러지는 테마의 카페들이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





카페 옆에는 작은 캠핑장도 운영 중이다. 작은 캠핑 트레일러에서 1박을 할 수 있는데 비용이 그렇게 비싸지는 않았다. 부산 가까이에서 가볍게 캠핑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이 곳을 한 번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입구


차를 주문하지 않으면 안으로 들어갈 수 없는 구조로 되어있다. 사유지이고 영업을 하는 곳이니 충분히 이해를 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그냥 조금 맘이,,, 편하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다 보니 어느 정도는 통제와 관리가 필요하다는 부분에는 공감한다.





구석에 겨우 자리 하나


이것도 겨우 잡았다.ㅡ.ㅡ;;


커피가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적어도 내 스타일은 아니다.





카페가 꽤 넓은 편인데도 빈자리를 잡기가 쉽지 않았다. 주위를 서성이다 빈 자리가 나면 자리를 잡는 식이었다. 





난 이런 분위기보다는 한산하고 조금 여유있는 것이 더 좋다. 아마 내가 다시 이 곳을 찾을 일은 없지 않을까?^^;





옥상으로 한 번 올라가본다.





그래~ 이런 분위기!


비가 와서 사람 하나 없는 옥상을 나 혼자 독차지 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당연히 실내보다는 여기 야외 자리들이 더 인기가 있을 것 같다. 그러면 인원이 조금 분산이 되려나? 그럼,, 다시 가봐야 하나,,





바로 옆으로 보이는 원자력 발전소,,,


,,,

,,,





Waveon Coffee





역시 야외가 더 매력적인 카페이다.











괜히 빗방울도 한 번 찍어보고





옥상에서 내려다 본 캠핑장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와 함께 즐기는 커피 한 잔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다. 많아도 이건 너무 많다. 그 어마어마한 웨이팅과 붐빔을 각오하고 볼 정도의 뷰인가? 그건 한 번 고민해봐야 할 것 같다. 최근에 생기는 예쁜 다른 카페들도 너무 많은데 유명세만 믿고 무작정 찾아가는 것은 아닌 것 같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족 단위로 오는 손님들도 많이 봤는데, 내가 만약 부모님을 모시고 야외로 커피를 마시러 간다면 여기는 절대 가지 않을 것 같다.


데이트코스 & 햇살 좋은 날 스냅촬영지로 추천!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