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자연예술랜드, 이국적인 풍경의 멋진 드라이브코스거제 자연예술랜드, 이국적인 풍경의 멋진 드라이브코스

Posted at 2017.12.07 11:01 | Posted in 『HerE & TherE』


방쌤의 여행이야기


거제 가볼만한곳/ 거제 드라이브코스

거제 자연예술랜드 / 거제 겨울여행

거제 자연예술랜드 동부저수지




아름다운 바다를 끼고있는 남도의 대표적인 여행지 중 하나인 거제. 서울, 경기 지역에서는 벌써 눈 소식이 들려오기 시작한 계절이지만 그나마 약간 따뜻한 남쪽에서는 아직도 늦가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들이 많이 있다. 이번에는 그 흔적들을 찾아보기 위해 남쪽 끝에 위치한 경남 거제로 늦은 가을 여행을 다녀왔다.





거제 자연예술랜드


사실 이 곳은 거제로 여러번 여행을 다녀왔어도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다. 그렇게 많이 알려지지도 않았고, 지금도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는 소위 핫한 여행지도 아니다. 입장료 1.500원을 내고 자연예술랜드에 들어가본지는 나도 사실 꽤 오래 되었다. 


사실 자연예술랜드보다 그 앞에 자리한 동부저수지와 그 옆으로 이어지는 은행나무길이 너무 예뻐서 한 번씩 차를 세우게 되는 곳이다. 







거제 자연예술랜드 앞 동부저수지








늦가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던 지난 주말





통통통~

오리배도 탈 수 있다. 


그런데,,

바람이 조금 차가워서,,^^


아무래도 오리배는 내년 봄을 기약해야겠다.





동부저수지 옆을 끼고 달리는 국도. 여기서 바라보는 이 길이 난 너무 예쁘다.





저수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오리 가족





잎들이 모두 떨어지기 전에 왔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너무 빨리 떨어져버린 잎들이 살짝 야속하기도 하다.





푸른 하늘과 함께 담아본 길

그리고 가만히 바라보다 나도 그 자리에 잠시 멈춰서있게 된다.








저수지 옆으로는 이렇게 데크가 설치되어 있어 저 멀리 도로가 굽어지는 곳까지 산책도 가능하다.





화장실도 있다.^^


국도 길을 따라 달리다 화장실이 생각나서 난감해지는 경우가 있다. 혹시나 이 길을 달리는 중이라면 동부저수지 옆에서 잠시 쉬어가는 코스를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다.





거제의 멋진 드라이브 코스


살짝 이국적인 느낌도 풍기지 않나? 나만 그런가,,,^^;ㅎ

물론 유명한 여행지들을 찾아 떠나는 여행도 매력적이지만, 그 여행 중간중간 이런 예상하지 못했던 아름다운 풍경들을 만나는 것 또한 그 여행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요소가 되어주지 않을까? 


거제에서 만난 아름다운 길, 당분간은 머리속에서 계속 맴돌 것 같다.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