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RE』/『JAPAN』

오키나와 트로피칼비치, 겨울바다가 이렇게 아름다워도 되는거야?


방쌤의 여행이야기


오키나와여행 / 오키나와 겨울여행

오키나와트로피칼비치 / 트로피칼비치

오키나와 트로피칼비치



크리스마스에 떠나는 겨울 일본 오키나와 여행. 이번 여행의 목적지는 트로피칼비치이다. 사실 이 곳도 오키나와에 가기 전에는 있다는 사실조차 모르고 있었던 곳이다. 다음엔 어디를 가볼까? 하며 지도를 펼치고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해변들 찾기 시작했다. 물론 근처에 다른 유명한 해변들도 많이 있었지만 내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은 트로피칼비치라는 곳이었다.


과연 어떤 모습일까? 일본에서 만나는 겨울바다에 대한 설레임을 가득 안고 트로피칼비치로 출발했다.





  오키나와 트로피칼비치





오키나와 트로피칼비치 맵코드 : 33402418*33



나하 시내에서는 조금 외곽에 위치한 곳이다. 국제거리에서 30-40분 정도 걸리는 거리?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내려서 조금은 걸어야 하는 곳이다. 지도를 보면 알수 있지만 걷는 거리가 그렇게 멀지는 않다. 버스 노선에 따라 내리는 위치가 다를 수도 있으니 미리 잘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주차장에 도착해서 올려다 본 하늘

과연 저 너머에는 어떤 모습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





주차장은 넓은 편이고 주차비는 따로 없다. 여름 성수기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하지만 성수기에도 따로 주차요금을 받지는 않는다고 한다.





와~~~~~~~~~~~~~

에메랄드빛 바다!


그래!

이런 바다를 만나고 싶었다구!^^





사람 하나 보이지 않는 옥빛 겨울바다








모래 알갱이가 굉장히 작은 편이었는데 발이 푹푹 빠지는 모래는 아니었다. 약간 단단한 느낌?





불어오는 바람이 너무 시원하다. 당시 기온이 영상 26도! 따로 초가을의 시원한 바람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물이 너무 깨끗하고 맑았다. 








올려다 본 내 머리 위의 하늘 색깔

이거 실화임???





여름에는 해수욕과 스노클링을 목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휴양지이다. 그렇다고 해서 대한민국의 해운대나 광안리, 경포대처럼 엄청나게 붐비는 수준은 아니다.





한국에서와는 약간 다른, 그 겨울바다의 독특한 매력에 푹 빠져버리는 순간





여기는 일본 오키나와

트로피칼비치입니다.^^








저 멀리 보이는 저곳은 뭐하는 곳이지? 한 번 가볼까?








그냥 막 찍어도 인생사진이 나오던 날








이렇게 바다 가까이에 산책로가 만들어져 있었다.





뒤로 돌아본 트로피칼비치 그리고 그 뒤로 보이는 오키나와 건벤션 센터.








하늘도 구름도 바람도

모두 너무 좋은 날이었다.








특히 저 바다의 색!

당장 퐁~당 뛰어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면,,,

안되겠지? ㅡ.ㅡ;


 



간혹 산책하는 사람들이 하나 둘 보일 뿐 너무 한산한 풍경을 보여준 트로피칼비치





그래서 더 여유롭게 이곳 저곳 둘러볼 수 있었다.








파닥파닥 돌고래

계수대도 참 예쁘게 만들어놓았다.





안녕~

어제의 냥이에 이어, 일본에서 두번째로 만난 친,,,구,,,^^;







오키나와 트로피칼비치


만약 오키나와로 겨울여행을 떠나는데 아름다운 겨울바다를 만나보고 싶다! 그런 생각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가볼만한 곳이 아닐까 생각된다. 큰 기대없이 즉흥적으로 찾아간 곳인데 오키나와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들 중 하나가 바로 여기, 트로피칼비치였다. 겨울이라 따로 먹거리를 파는 곳은 보지 못했다. 따뜻한 커피와 간식거리를 조금 사서 찾아간다면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잠시 쉬어가는 꿈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위치 : 일본 〒901-2224 Okinawa-ken, Ginowan-shi, Mashiki, 4 Chome−4−2−1

  맵코드 : 33402418*33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