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공곶이, 곱게 핀 수선화, 동백들과 함께한 일몰거제 공곶이, 곱게 핀 수선화, 동백들과 함께한 일몰

Posted at 2018.04.02 12:21 | Posted in 『HerE & TherE』


방쌤 여행이야기


거제도 공곶이 / 공곶이 수선화 / 거제 일몰

거제 공곶이 / 거제 수선화 / 공곶이 일몰

거제 공곶이 수선화



봄이 되니 역시나 몸이 너무 바빠진다. 가보고 싶은 곳들은 너무 많고, 또 이름이 알려진 유명한 곳들은 어딜 찾아가나 어김없이 엄청난 교통지옥이 기다리고 있다. 가볍게 보고 빠진다,, 다른 개념 자체가 불가능해지는 계절이다. 예전에는 그래도 조금 이른 시간에 찾아가면 조금 한산한 모습을 만날 수도 있었는데 요즘에는 부지런한 분들이 부쩍 더 많아진 것 같다.


바쁜 주말을 보내는 동안 토요일에 다녀온 공곶이의 모습을 잠깐 소개하려 한다. 그냥 낮에 봐도 좋지만 해가 지는 시간에 찾아간다면 조금은 색다른 공곶이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거제 공곶이, 수선화들과 함께 한 일몰





수선화와 동백꽃의 콜라보





일요일 저녁 집에 도착하자마자 몸이 녹초가 되어서 그냥 뻗어버렸다. 제대로 사진들을 정리할 시간을 가지지도 못했다. 그래서 일단 편집을 해놓은 사진 몇 장만 먼저 올려본다. 사진들이 정리되는대로 공곶이의 아름다웠던 봄 풍경을 구석구석 소개할 생각이다. 사람들도 너무 많고, 찾아가는 길도 꽤 거리가 있는 편이라 가벼운 복장, 그리고 편안한 운동화는 꼭 준비하고 찾아가야 하는 곳이다. 그러면 조금은 더 편안하게 그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