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교통공원 겹벚꽃, 멀리 가지 않아도 이렇게 좋은걸~^^창원 교통공원 겹벚꽃, 멀리 가지 않아도 이렇게 좋은걸~^^

Posted at 2018.04.17 10:55 | Posted in 『HerE & TherE』


방쌤 여행이야기


창원 교통공원 / 창원 겹벚꽃

교통공원 겹벚꽃 / 경남 겹벚꽃

창원 교통공원 겹벚꽃




이제는 어느덧 벚꽃시즌도 대부분 끝이 나고 남쪽마을에서는 유채꽃과 겹벚꽃 시즌이 시작되었다. 겹벚꽃이 유명한 곳들도 참 많다. 일단 경주가 가장 유명하고 전주 그리고 부산 등 벚꽃과는 조금 다르게 풍성하게 꽃을 피운 겹벚꽃들을 만나기 위해 알음알음 소문을 전해듣고 많은 분들이 주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나도 물론 장거리 여행을 주로 다녔었지만 요즘에는 너무 바빠서 가까운 거리의 곳들만 잠시잠시 다녀오고 있다. 그 중에서도 내가 살고있는 경남 창원의 겹벚꽃 명소를 지난 주말 잠시 다녀왔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곱게 핀 겹벚꽃들을 즐기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는 곳이다.





  창원 교통공원 겹벚꽃





내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창원 교통공원이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그 바로 옆으로 가득 피어있는 겹벚꽃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도 않고 찾아가는 길도 좋은 곳이라 편하게 다녀올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미세먼지 가득했던 날

하늘의 색이 아쉽다.ㅜㅠ





나도 바로 옆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공원 주위를 둘러보기 시작한다.








옆에 테니스장이 하나 있는데 그 사잇 길에 이렇게 겹벚꽃들이 가득 피어있다.








이제는 봄을 지나 여름이라는 계절로 접어드는 느낌








미세먼지는 너무 아쉬웠지만

햇살이 좋은 날이라~

뭐 괜찮았다.^^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겹벚꽃 하트

누가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 놓았는지~

아마도 커플이었겠지?^^ㅎ








바닥에 가득 깔린 꽃잎들

그리고 따뜻한 봄 햇살


괜히 기분이 좋아진다.





  창원 교통공원 겹벚꽃



꼭 멀리 떠나야만 여행은 아니다. 가까이 있는 예쁜 곳으로 마음이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걸음을 옮긴다면 그게 바로 여행의 시작이 아닐까? 창원에 또 그 인근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주 창원 교통공원으로 봄여행을 잠시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자리 하나 펴고 도시락 까먹기에도 딱 좋은 곳이다.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