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NGSSAEM』

2015년 1월 1일, 새해 맞이 선물

 

 

 


2015년

새해 맞이 선물

감사합니다~~~~~ 


 

 

 

 


 

 

2015년 새해가 밝았다

1월 1일, 당연히 공휴일이다

평소와 다름 없이 나는 또 다른 여행지를 찾아서 두리번두리번...

가고 싶은 여행지를 포착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겨울여행을 다녀왔다

 

그리고 컴을 키고 블로그에 접속하니 잊고있었던 반가운 소식!

2015년 1월 1일 앱스토리 배경화면으로 기장성당의 사진이 올라갔다

별것 아닌 소소한 일이지만

취미로 여행을 다니며 사진을 찍는 나에게는 정말 기분 좋은 선물이다

게다가 새해의 첫날이지 않은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분 좋아지는 선물도 하나 받고

완전 신나고 즐겁게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게 되었다

 

행복이라는 것

절대 크거나 어렵고,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는 생각을 자주 한다

항상 이렇게 가까이에서 소소한 즐거움들을 찾아가며 행복한 하루하루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오늘도 방쌤의 부족한 블록을 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2015년 새해에는 모두들 원하시는 일 다 이루시고, 건강하시고...

그냥 무조건 다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DON'T WORRY! BE HAPPY!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통영 달아공원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