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함안맛집] 소고기국밥 홀릭, 대구식당

 

방쌤의 함안여행


경남여행 / 함안여행 / 함안맛집

소고기국밥 / 한우소고기국밥

대구식당


 

지난 주에 이어서 또 다시 먹방투어

며칠 전 의령을 찾았다가 맛 보았던 소고기국밥!

그 맛을 도저히 잊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여행을 떠나기 전 미리 알아본 맛집

함안에는 한우소고기국밥 단지가 형성이 되어있다

여러군데의 국밥집들이 있는데 가격도 비슷하고 맛도 거의 비슷한 편이다

어디를 들어가도 후회스러운 맛은 없으니 걱정은 않으셔도 될 것 같다

 

 

 

 

 

주차장에 도착

공용으로 사용하는 주차장인데 꽤 넓으니 주차걱정은 않으셔도 된다

주변에 교통량이 많은 곳이 아니기 때문에 갓길에도 주차가 가능하다

 

 

 

 

 

대구식당

몇 군데 가보기는 했지만 이 곳이 제일 내 입맛에 맞는 것 같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사장님과 가게안의 모습

점심시간이 다가오자 모두들 분주하다

자리가 없어서 잠시 서서 기다리는 중

방도 있고 실내에도 테이블이 꽤 많은 편인데 항상 자리가 없다

 

 

 

 

 

펄펄 끓고있는 국밥

침이 꼴깍...

 

 

 

 

 

진한 국물의 향이 느껴진다

 

 

 

 

 

가격은 6000원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돼지불고기도 먹고 싶은데...ㅜㅠ

혼자서 먹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다

다음에는 꼭!!!

 

 

 

 

 

따끈따끈한 보리차 한 잔으로 잠시 언 몸을 녹이고 있으면

 

 

 

 

 

번개같이 나오는 국밥 한 그릇

밑 찬은 김치과 양파, 고추가 전부이다

사실 국밥에 무슨 다른 반찬이 필요할까?

깍두기가...있으면 더 좋겠지만...ㅎㅎㅎ

 

 

 

 

 

큼지막한 선지가 위에 올려져있다

사실 나는 선지를 전혀 좋아하질 않는다

오히려 조금 꺼리는 편...

하지만 여기 선지는 전혀 부담이 되질 않는다

비리지도 않고 그렇다고 또 느끼한 맛이 느껴지지도 않는다

그냥 국밥과 잘 어울리는 재료 중 하나라는 느낌

 

 

 

 

 

 

 

 

역시나 고기는 두툼하다

이 정도는 돼야 조금 씹는 맛이 나지~

이제는 폭풍흡입이다!!!

 

 

 

 

 

뚝딱...

깨끗하게 비워진 그릇

오늘도 너무 잘 먹었다^^

 

 

 

나오니 밖에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보인다

다른 식당들도 많고, 다들 맛도 있지만 내가 즐겨 가는 곳은 이 곳이라

든든하게 국밥 한 그릇 생각나시는 분들게는 추천해드리고 싶다

 

찬 바람 쌩쌩 부는 추운 겨울, 오늘 점심은 국밥 한 그릇 어떠세요?^^

 

덧 붙이는 한 마디

밥을 먹고있는데 갑자기 앞 자리에 어떤 아주머니 한 분이 털썩 앉으신다

그러면서 하는 말 "이 아저씨 다 먹어가는데 여기 앉읍시다"

사실 나 아직 다 안먹었는데...

지금도 열심히 먹고있고, 국물까지 다 마실건데....

갑자기 즐거웠던 식사가 불편해지기 시작한다

별 일 아니지만, 기본적인 배려라고 생각한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지...ㅡ.ㅡ;;;

그래도 난 꿋꿋히 국물 한 방울 남기지 않고 끝까지 즐거운 식사를 즐겼다

일부러 더 천천히 맛을 음미하며~

 

내 돈 주고, 내가 직접 찾아가서, 내가 다 먹었습니다

여러분의 공감 하나, 추운 날의 국밥 한 그릇과 같은 따뜻함^^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