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눈 아래 그림같이 펼쳐진 초록 물결, 보성 차밭전망대 다향각


방쌤의 여행이야기


보성여행 / 보성 봇재다원 / 보성 녹차밭

다향각 / 봄 여행지 추천 / 차밭전망대

보성 차밭전망대 다향각


봄 보성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반드시 가봐야 하는 곳!

바로 차밭전망대 다향각이다.


인근에 있는 대한다원의 경우 정상까지 올라가는데 꽤 오랜 시간과 노동력,,,이 필요한 반면 이 곳은 바로 옆에 주차가 가능한 곳이다. 그래서 더 매력적인 곳!!! 어린 아이가 있거나 걷는걸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완벽한 맞춤여행지라고 할 수 있다.





보성 녹차전망대 다향각


눈 아래로 보이는 곳은 봇재골이고 조금만 오른쪽으로 시선을 돌리면 봇재다원이 자리하고 있다. 아래로 보이는 곳은 승설녹차, 반야다원 그리고 양동회관 등이 자리하고 있는 작은 마을이다.


가끔 이 곳을 소개하는 글들을 보면 저 멀리 보이는 산 아래 고여있는 물을 바다,,라고 얘기하는걸 보게되는데 엄밀하게 말해서 저 곳은 바다가 아니라 영천저수지이다. 





다향각 아래쪽에 마을과 연결되는 길도 이렇게 이쁘게 만들어져 있으니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저 길을 한 번 걸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다. 사실 인물사진은 거의 찍어보지 않았지만 (최근,,, 아주 강하게 욕심이 생기고 있다,,^^;) 저 길을 걷고있는 모델을 망원렌즈로 담아도 참 이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해질녘 풍경이 배경이라면 더 이쁠 것 같고,,^^


늘 그렇듯,, 이런 요상한 생각들만 많다,,





게다가!!!

대한다원은 3.000원의 입장료도 있지만 이 곳은 이용료가 무료라는 사실!!!


이 또한 굉장히 매력적이다. 


그리고 아래의 모습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녹차밭을 거니는 사람들이 하나도 없다. 난 이미 대한다원에서 어느 정도 땀을 빼고 온 상황이라 더 걷고싶은 생각이 전혀 없었지만,,,ㅜㅠ 체력만 충분했다면 아마도 한 번 더 걸어봤을 것이다.


요즘에는,,,

몸이 전혀 예전 같지 않다,,,ㅡ.ㅡ;





초록이 가득한 그림같은 풍경


CNN에서 세계의 경이로운 장소31

한국에서 꼭 가봐야할 곳 50,, 등등으로 소개를 했다는 글도 많이 봤는데 정확한 출처를 찾을 수가 없어서 그냥 그런가 보다,,, 라고 생각하고 넘어가기로 했다. CNN에서는 별걸 다 정해주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녹차전망대 다향각


전망대라는 이름을 듣고 '와~ 저 위에서는 어떤 모습을 만날수 있을까?' 라고 기대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실상은,,,





전망대에서 만난 전깃줄,, 가득한 녹차밭 풍경ㅡ.ㅡ;


그냥 아래에서 보는 것이 제일 이쁘다,,,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저 아래 하얀 펜스가 있는 곳에서 사진을 담으시면 가장 넓은 화각으로 멋진 보성 녹차밭의 모습을 만나보실수 있을 것이다.


4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아깝지 않나? 

가깝든, 멀든, 유명하든, 그렇지 않든 아무 상관 없으니 즐거운 봄 여행 한 번 떠나보시길!!! 


위치 : 전남 보성군 회천면 영천리 11-2

대한대원에서 봇재다원 방향 2km 



안구힐링타임,, 맘껏 즐기셨길 바랍니다^^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