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마산 구산면 석양에서 만난 일몰, 색감이 참 좋았던 날


방쌤의 여행이야기


마산 석양 / 창원 석양 / 창원 3대천왕

마산 일몰 / 구산면 일몰 / 가포 석양

구산면 석양 겨울이야기 일몰



마산에서 몇 되지 않는 일몰이 아름다운 곳. 예전에는 드라이브 삼아 자주 갔었던 곳인데 요즘에는 뭐가 그리 여유가 없고 늘 바쁘기만 한지 드라이브라는 것을 해본지도 꽤 된 것 같다. 오랜만에 마음의 여유를 되찾고 싶은 마음에 다시 찾아간 창원 마산합포구 구산면에 위치한 식당 석양 앞 바닷가. 


수위가 높아진다는 안내 문자가 계속 왔었는데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고 있었다. 하지만 도착해서 막상 그 모습을 실제로 보니 내가 생각했던 그 구산면의 모습과는 너무도 달랐었다.





마산 구산면 석양 일몰





그래도 색감은 너무 좋았던 날





원래 내가 항상 사진을 담던 곳


물에 잠겨버렸다.





조금 더 넓은 화각으로 담아본 구산면 바닷가 일몰







작년에 담았던 마산 구산면 일몰


원래는 이런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다음에 다시 한 번


오랜만에 만나본 일몰.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가끔은 자연이 주는 가장 아름다운 선물인 일출과 일몰도 조금 더 자주 담아보고 싶다. 담기 전에 직접 내 두 눈으로 만나보고 싶기도 하고.


오늘 하루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길!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