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천만개 별빛 가득한 겨울축제


방쌤의 여행이야기


대구 이월드 크리스마스 / 대구 이월드

이월드 별빛축제 / 이월드별빛축제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코 앞으로 다가온 2017년 크리스마스. 물론 추운 날씨에 따뜻한 집에만 콕~ 박혀있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또 그냥 그렇게 보내버리기엔 크리스마스라는 이름이 주는 부담감은 절대 무시할 수가 없다. '앗! 그래도 뭔가 기억에 남는 일을 해야하는데,,,'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크리스마스를 뜻깊게 보내기 위한 나름의 계획들을 짜기 시작한다. 


그 크리스마스 계획들 중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것이 하나 있다. 뭐? 맞다!


바로 놀이공원!


사실 나는 놀이공원을 그렇게 즐겨 가는 성향의 사람은 아니다. 하지만 그런 나도 연말이 다가오고 형형색색 밝은 조명들이 불을 밝힌 모습을 보면 한 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래서 나도 갔다! 놀이공원! 가까이에 있는 대구 이월드에서 별빛축제가 열린다는 소식을 접하고 정말 백만년만에 겨울 놀이공원 나들이를 다녀왔다.





구 이월드 별빛축제




이월드 입장료


인터넷을 조금만 검색해보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구할 수 있다.





이월드에 도착해서 처음 만난 모습. 저 멀리 해가 넘어가기 시작한다. 일단 이번 여행의 시작은 좋은 편!





오랜만에 만난 똥~그란 햇님





역시 놀이공원!

근처 여기저기 볼거리들이 참 많다. 





전망대도 한 번 올라가줘야지~^^





여기도

저기도

포토 존.^^





일몰도 좋았던 날^^





전망대 위에서 내려다 본 이월드








사람들이 크게 붐비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다.











이제 다시 내려와서

본격적으로 한 번 걸어볼까~^^





와~

빛터널을 지나고








빛으로 가득한 계단도 만난다. 하트나무도 예쁘고~








겨울에 또 이만한 여행지가 없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정말 잘 꾸며놓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이월드 곳곳에서 만나는 이런 길들이 너무 좋았다.


예쁜 길 1번





예쁜 길 2번





예쁜 길 3번^^








삼각대는 필수!


들고다니는게 조금 불편할 수도 있지만 예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기 위해서는 꼭 필요하다.





먹거리가 다양하고 가격 또한 너무 비싸지 않다는 것도 너무 좋았다.





호~호~ 불며 어묵 한 컵!





이것도 맛있겠고~





저것도 맛있겠고~





냠냠~~~^^


맨 처음 티켓을 살 때 식사도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살까 고민했었는데 다음에 가도 절대 사지는 않을 것 같다. 거리에 맛있고 저렴한 먹거리들을 파는 곳들이 너~무 많다.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이번 겨울, 알록달록 예쁜 조명들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난,,,

너무 좋았다.^^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