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제주 수국길, 수국과 함께 인생샷 남겨보는 2018 핫플!


방쌤의 여행이야기


제주 수국길 / 제주 수국길 / 제주 핫스팟

제주 수국 / 제주 수국 명소 / 제주수국길

제주 성이시돌 수국길




여름 제주로 여행을 떠나게 되면 거리 곳곳에서 만나게 되는 수국들. 길가에 피어있는 수국들도 물론 너무 아름답지만 그 보다는 조금은 더 독특한, 또 풍성하게 피어있는 곳들을 찾는 사람들 또한 많다. 나 역시 몇 년 동안 제주로 여행을 다니면서 그런 곳들을 꽤 많이 찾아보았다. 


제주의 경우 해마다 조금은 새로운 핫플들이 1-2개 정도 생겨나고, 또는 이미 있었는데 잘 알려지지 않았다가 갑자기 확! 떠오르는 경우가 있는 것 같다. 이번에 소개하게 된 곳은 나도 처음 가본 곳이다. 작년에도 이 곳이 있었나? 정확하게는 모르겠다. 사진이 1-2장 인터넷에 떠돌기 시작하면서 2018년 제주에서 제일 핫한 장소들 중 하나가 된 곳, 바로 성이시돌목장 인근에 위치한 수국길이다.





  제주 성이시돌 수국길



마땅히 붙일 이름이 없어 이렇게 부르기로 했다. 위치가 성이시돌목장 인근이기 때문이다. 성이시돌목장보다는 성이시돌요양원이 훨씬 더 가깝지만 수국길에 요양원,,,의 이름을 같이 붙여서 부르는 것이 잘 어울릴 것 같지 않아서 그냥 성이시돌 수국길이라고 부르는 것이 나을 것 같다.





여행지? 그건 아닌 것 같다. 그냥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사진 찍기 좋은 곳이다. 그래서인지 여러 대의 카메라를 어깨 위에 둘러맨 사람들을 수도 없이 만날 수 있었던 장소였다. 동호회 차원으로 함께 온 사람들도 많은 곳을 보니 이제 이 곳도 어느 정도 사람들에게 위치가 알려진 것 같다.





아무래도 제일 유명한 구도는 이게 아닐까?^^








수국들이 정말 풍성하게 피었다. 이건 100% 누군가가 관리를 했다는 것인데 정확하게 누구인지는 모르지만 그저 감사할 따름이다.^^





덥다기보다는 밝은 햇살이 참 좋았던 날이다.








옆지기도,,,

인생샷에 도전해본다.^^;;ㅎ














나도 인생샷에 도전

숨은 냥이 찾기^^





수국 꽃 그늘 아래 명당에 딱~~ 자리 잡은 동네 냥이 한 마리





전체적인 모습은 이런,,,^^ 아까도 이야기했지만 여행지는 절대 아니다. 그냥 지나는 길에 잠시 들르기 좋은 장소 정도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위치는 '금악동 2길 20'





  제주 금악동 성이시돌 수국길


비교적 많이 알려진 곳인데 아직도 위치를 몰라서 헤매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다. 혹시라도 제주로 여름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 중 이 장소를 방문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사진으로 보는 것과 실제로 보는 것이 조금은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는 곳이다. 성이시돌목장 인근을 지날 일이 있다면 한 번 들러서 멋진 수국 인생 샷 한 장 도전해보시길~^^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