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부산 을숙도 생태공원, 핑크뮬리와 메밀꽃을 한 곳에서!


방쌤의 여행이야기


부산 을숙도 생태공원 핑크뮬리


부산 을숙도 생태공원 메밀꽃 / 부산 에코센터

을숙도 생태공원 핑크뮬리 / 부산 핑크뮬리









가까운 부산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나는 전혀 모르고 있었다. 부산에도 핑크뮬리와 메밀꽃이 이렇게 넓게 또 많이 피어있는 장소가 있다는 것을 올해 처음 알게 되었다. 이번에 내가 핑크뮬리와 메밀꽃을 만나러 다녀온 장소는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을숙도'에 위치한 생태공원이다. 인터넷 검색을 하다 우연히 사진 몇 장을 보게 되었고, 핑크뮬리와 메밀꽃이 한 공원 안에 같이 피어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집에서 불과 50분도 채 걸리지 않는 거리!


이건 뭐,, 고민 할 필요도 없이 당연히 가봐야한다는 생각으로 주말만 기다리다 부산 을숙도로 달렸다






  부산 을숙도 생태공원 핑크뮬리




다녀온 날 : 2018년 9월 26일





일단은 먼저 핑크뮬리!


찾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도 않고, 아니 찾는 사람은 꽤 많은 편이지만 공원이 워낙에 넓다보니 사람들이 붐빈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는다. 주차장도 넓은 편이라 도착해서 조금 더 가까운 편안한 자리를 찾아서 주차를 할 정도로 주말임에도 꽤 여유가 있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그 바로 옆에 메밀꽃들이 쫙~~~~ 피어있는 모습이 눈에 들어온다. 메밀꽃을 먼저 볼까? 핑크뮬리를 먼저 볼까?


오늘은 핑크뮬리다!





내가 다녀온 날은 2018년 9월 26일. 완전 만개하기는 전이었다. 지금은 아마 훨씬 더 풍성하게 피었겠지? 그래도 충분히 매력적이고 예쁜 핑크뮬리이다.





햇살도 너무 좋았던 날. 아직 지지 않고 피어있는 배롱나무꽃들과도 함께 담아본다.





저 멀리 보이는 가을 억새들과도 함께





배롱나무, 핑크뮬리

가을 꽃길





햇살에 반짝이는 모습이 너무 곱다.





사람 하나 없던 길

산책이나 한 번 즐겨볼까?^^








길이 참 예쁜 곳이다.











가을의 푸른 하늘과 구름, 그리고 핑크뮬리











그럼 이제,,,


메밀꽃들을 만나러 가볼까?^^





을숙도 생태공원 한 켠을 가득 채우고 있는 메밀꽃들








우와,,,


사진으로 보던 것 보다 그 범위가 더 넓은 것 같다.





정말 오랜만에 손가락에 쥐가 날 정도로 셔터를 눌러대는 날

















하늘의 색은 또,,,

대박이다.^^








공항에서 가까운 거리라 비행기들이 꽤 자주 지나다닌다. 





구름도 몽실몽실~~~








또 비행기,,,^^





옆지기 인증샷^^











메밀꽃밭에서의 즐거운 한 때








  부산 을숙도 생태공원 핑크뮬리 & 메밀꽃



이상하게 다른 계절에 비해 유독 빠르게 지나가는 것 처럼 느껴지는 가을이다.


그냥,,

보내주기에는 괜히 더 아쉬운 계절 가을.


그 아름다운 모습들 놓치지 않고 하나하나 모두 두 눈에, 또 마음에 담아두고 싶다.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