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대소병대도 전망대, 거제의 숨겨진 보석 같은 풍경거제 대소병대도 전망대, 거제의 숨겨진 보석 같은 풍경

Posted at 2019.08.15 12:15 | Posted in 『HerE & TherE』


방쌤의 여행이야기


거제 가볼만한곳 / 거제 전망대

거제 여차전망대 / 대소병대도전망대

거제 대소병대도 전망대










경남 거제에는 멋진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전망대들이 꽤 다양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내가 꼽는 전망대 중 원 탑은 항상 대소병대도 전망대이다. 겨울에는 조금 왼쪽으로 치우치기는 하지만 멋진 일몰을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가는 길이 중간중간 비포장 도로이긴 하지만 차로 바로 앞까지 갈 수 있다는 것 또한 찾는 발걸음을 조금 더 수월하게 해준다. 남부면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 근처에 있다면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고 찾아갈 수 있다는 것도 큰 매력이다.


하늘이 멋진 날 거제의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만날 수 있는 대소병대도 전망대, 하늘과 구름이 좋았던 지난 주말 오랜만에 다시 그곳을 찾아갔다.






  거제 대소병대도 전망대




다녀온 날 : 2019년 8월 10일






대소병대도 전망대로 가는 길에 있는 여차전망대에서 바라본 여차몽돌해수욕장의 풍경.





바로 앞에 보이는 것이 소병대도, 그리고 왼쪽 멀리 보이는 것이 대병대도, 긜고 날씨가 맑은 날에는 저 멀리 매물도와 소매물도 또한 선명하게 시야에 들어온다.





대소병대도 전망대. 1층과 2층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당연히 조망은 2층에서 더 넓게 터진다.





날씨가 정말 좋은 날!


저 멀리 매물도와 소매물도의 모습도 선명하게 보인다.








지금은 일몰각이 오른쪽으로 많이 치우쳐 있어 해가 지는 모습을 직접 마주할 수는 없다. 





총총 떠가는 구름이 꼭 한 폭 그림같은 풍경을 만들어준다.





조금 더 가까이 당겨서 바라본 바로 앞의 등대섬





저 멀리 매물도와 소매물도





대병대도





모두 함께 담아본 모습





오랜만에 파노라마 사진도 한 장 찍어보았다.


나는 10mm대의 초광각 렌즈는 없기 때문에 이렇게 조금 더 넓은 풍경을 사진으로 담고 싶은 경우 그 대안으로 파노라마 촬영을 한다. 100%는 아니지만 내게는 충분히 만족스러운 사진들이다.





  거제 대소병대도 전망대, 몽환적 풍경



시간만 허락한다면 거제를 여행하면서 꼭 한 번은 들러보고 싶은 곳이다. 다른 곳에서 만나기 힘든 독특한, 거제에서만 만날 수 있는 풍경이 기다리고 있는 곳이라 그런 것 같다.






겨울에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일몰











이번 겨울에도 다시 만날 수 있겠지?^^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