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메리조 포구에서 인생샷, 그냥 바다로 뛰어들고 싶은 곳괌 메리조 포구에서 인생샷, 그냥 바다로 뛰어들고 싶은 곳

Posted at 2019.08.21 12:25 | Posted in 『HerE & TherE』/『Guam』


방쌤의 여행이야기


괌 메리조부두 / 괌 남부여행 / 괌 여행

메리조포구 / 메리조부두 / 괌 인생샷

괌 메리조 포구







Sns에서  '괌'을 검색하면 항상 상위에 떠오르는 사진 한 장이 있다. 푸른 바다, 그리고 하늘과 구름, 마치 그 바다 속으로 이어지는듯 길게 뻗은 다리 하나, 꼭 윈도우 배경화면에서나 만날 것 같은 그런 모습의 포구. 나도 그 모습을 사진으로만 보다 이번 여행에서 드디어 직접 만나게 되었다. 남부로 여행을 떠나면 지나는 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메리조 포구'가 바로 그 장소이다. 


언제 찾아가도 멋진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곳이지만, 해가 지는 시간에 맞춰서 찾아간다면 멋진 노을을 배경으로 더 아름다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곳이다. 주차장 바로 옆에 포구가 있어서 찾아가는 길이 편하다는 것도 큰 매력 중 하나이다.






  Merizo Pier, 메리조 포구



다녀온 날 : 2019년 8월 1일







메리조 포구에 도착! 메리조 포구는 생각보다 작고 아담한 곳이다. 포구에 도착하면 위 사진에서 보이듯 바다로 이어지는 다리가 두개 있는데 저곳이 한국인들 사이에서 인증샷의 성지로 떠오른 곳이다. 꽤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는데 신기하게도 모두가 한국인이었다. 현지인들도 꽤 많이 찾는 곳이었는데 그들은 대부분 물놀이를 즐기느라 정신이 없었다.





너무 조용해서 약간은 평화롭게도 느껴졌던 메리조 포구에서 만난 바다 풍경





이렇게 다리 끝에서 인증샷을 찍는 것이 유행!^^


그래서 우리도 찍었다.





오래 기다린 만큼 쉴 새 없이 눌러대는 셔터^^;;





함께 인증샷도 담아보았다.^^;





바로 옆 부두에서 다이빙을 즐기던 현지 청년???들


일단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





자~ 한 번 가볼까~





WOW

멋지게 날아올랐다.





수심이 굉장히 깊은 곳이라 다입이이나 스노클링을 즐기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은 곳이다. 수영복이 준비됐다면 나도 한 번 뛰어보고 싶었던 매력 넘치는 다이빙 포인트이다. 혹시라도 괌 남부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나라잔 자연풀장에 도착하기 전에 조금 일찍 수영복을 준비해두길 바란다. 지금도 이번 괌 여행에서 가장 후회하고 있는 것들 중 하나가 여기에서 다이빙을 해보지 않은 것이다.





  괌 메리조 포구, 인생샷을 남겨보자!


인증샷 빼곤 딱히 볼 것이 없다. VS 포구 자체의 매력도 정말 큰 곳.


이렇게 의견이 갈리는 곳이기도 하다. 나는 당연 후자의 편! 관광객들 보다는 현지인들이 더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한다. 간단한 먹을거리들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도 보였고, 신나게 다이빙을 하며 물놀이을 즐기는 모습도 보였는데 그 모습이 너무 즐거워 보여 더 기억에 남는 곳이다.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그들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잠시 구경할 수 있었는데, 그 밝은 모습이, 또 그 에너지가 너무 좋게 보였다. 


만약 내년에 다시 괌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단 1초의 고민도 없이 바다로 뛰어들 것이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메리조포구 그림같은 아름다운 명소네요
    포구끝이 좀 아슬아슬하네요
  3. 77ㅣ77ㅣ
    몇년전 갔는곳이 포인트가 되다니..ㅎㅎ 그때는 다들 그냥 지나치는...
  4. 정말 인생샷을 찍기에 좋아보이네요~^^ㅎ
    다만 저는 물에는 못들어가겠네요..ㅠㅠ
    다이빙 포인트는 저에게는 갈 수 없는 곳이죠...물을 무서워해서요^^;;
  5. 멋진 인생샷입니다~
    메인 사진 보고 위험하지 않을까....? 했는데
    줄서서 기다리는 사진 보니 생각보다 위험한 다리는 아니네요.ㅎㅎㅎ
  6. 다이빙을 하셨다면 정말 특별한 경험과 추억 으로 남았을거 같습니다.

    그래도 너무 멋진 사진과 많은 추억을 만드시고 오셨을거 같습니다.
  7. 와..정말 멋지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8. 인생샷 제대로 찍고 오셨군요 괌 내리죠 포구의 멋있는 모습 잘 보고 갑니다
  9. 정말 인생샷을 찍고 올만한곳이로군요..
    한국 사람들이 대부분이라니 아이러니 합니다.^^
  10. 시원한 바다와 예쁜 하늘을 보면 저절로 와~하는 탄성이 나올 것 같아요. 행복한 시간 보내셨을 듯...👍😍💜
  11. 괌에서 인생사진을 찍어셨군요.
    참으로 멋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12. 드라마 도깨비 장면같기도 합니다
    멋진 풍경이네요.. ^^
  13. 아쉽게도 다이빙은 놓치셨군요.
    하지만 말씀대로 인생 샷을 찍을 만한
    멋진 곳입니다.
    두 분이 함께 찍은 모습,
    너무 뵙기 좋습니다..^^
  14. 맞는 말씀입니다.
    이거 정말 윈도우 배경화면들이네요. ㅎㅎ
    바다에 뛰어들지 않으셨다니... 다음엔 꼭 하시길!!!^^
  15. 크 인생샷~ 근데 괌 바다가 엄청 푸른바다만은 아니네요?ㅠㅠ
  16. 인생샷 제대로 건지셨네요ㅋ
  17. 정말 맑고 깨끗하다는 느낌이 가득한 사진입니다.
  18. 두분이 함께 찍은 인증샷이 완전 사랑스럽습니다.
    다음에는 물속에 풍덩 빠지는 멋진 인증샷 나오길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19. 정말 인생샷찍기 좋은곳이네요 ! 부러워요~^^
  20.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21. 괌 메리조 포구에서 옆지기분과 인생샷을 찍으셧군요? 두분 화보가 다름이 없네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