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타이마켓 레스토랑, 현지인 단골 맛집, 팟타이 최고다낭 타이마켓 레스토랑, 현지인 단골 맛집, 팟타이 최고

Posted at 2020. 2. 16. 12:00 | Posted in 『HerE & TherE』/『Vietnam』


방쌤의 여행이야기


다낭 여행 / 다낭 맛집 / 다낭 맥주

베트남 다낭 여행 / 다낭 가볼만한곳

다낭 타이마켓 레스토랑






숙소 근처에 있는 가게라 지나면서 눈에 담아둔 곳이다. 물론 베트남 여행이지만 태국 음식이 땡기는 순간이 오면 찾아가려 눈으로 살짝 찜을 해놓았다. 숙소 바로 앞에 있는 가게라 저녁 시간대에 마땅히 먹을거리가 떠오르지 않으면 가려는 생각이었다. 사실 맛에 대해서는 정보가 거의 없는 편이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 


그런데!


기대 이상의 맛을 보여준 식당이 Thai Market이다. 일단 식당 내부가 너무 깔끔했고, 직원들은 모두 친철했으며, 게다가 음식의 맛까지 기대 이상으로 좋았기 때문이다. 사실 살짝 놀라기도 했었다. 그리고 가격은 완전 저렴하다. 다낭 시내에 있는 가게들보다 조금은 더 저렴한 가격이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만나게 될 줄은 몰랐다. 이럴줄 알았다면 사진을 조금 더 많이 찍었을텐데 큰 기대가 없었던 가게였던지라 사진은 그렇게 많이 찍지 않았다. 그래도 맛은? 확실하게 믿고 가도 좋은 태국 음식점이다.







  다낭 타이마켓 레스토랑



다녀온 날 : 2019년 12월 29일







숙소에서 내려다 본 다낭의 밤거리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저기서 조금만 더 오른쪽으로 내려가면 Thai Market이 위치하고 있다. 바로 옆에는 편의점도 하나 있어서 간단한 먹을거리들을 사서 숙소로 들어오기도 딱 좋았다.





일단은 시원한 맥주 한 잔. 평소에는 맥주에 얼음을 타서 먹는건 즐기는 편이 절대 아닌데 이상하게 동남아로 여행을 오게 되면 항상 이 맥주를 찾게 된다.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다.


첫 인상이 좋았던 가게.





손님은 두 테이블 밖에 없었는데 저렇게 직원들은 항상 곁에 서서 대기를 하고 있다. 눈길만 마주쳐도 바로 테이블로 달려오는 시스템. 사실 이게 처음에는 약간 부담스럽기도 했다. 





오호~ 배달도 하는 모양이다.





두둥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도착하기 시작! 물가가 저렴한 다낭이나 보니 일단 가게에 들어가면 기본 3개 이상의 메뉴는 먼저 주문하고 시작한다.





내가 주문한 돼지 목살구이





그리고 내 인생 메뉴 중 하나로 등극한 팟타이





진짜 내가 지금까지 먹어본 팟타이들 중 단연 최고의 맛이었다. 강추! 똠양꿍은 먹어보지 않았는데 먹어본 사람들의 후기를 읽어보면 그 또한 맛이 상당한 수준이라고 한다.





그리고 닭 날개 튀김


강하지 않은 약한 양념이 되어있다.


안주로 가볍게 먹기 딱 좋은 맛.





그리고 쉬림프 링. 이게 또 식감이 상당히 좋았다.


역시 맥주 안주로 너무 좋은 선택.





  다낭 타이마켓 레스토랑



현지인들이 더 즐겨 찾는 가성비 추천 맛집!


저렇게 주문하고 맥주까지 먹었는데도 2만원 정도의 가격이었다. 이정도면 정말 갓성비라고 불러도 좋을 것 같은 식당이다. 게다가 가장 중요한 맛! 그 맛에서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식당이 Thai Market이었다. 


재방문 의사? 당연히 있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맛을 만날 수 있는 가게는 절대 흔치 않다고 생각한다. 혹시 인근에 숙소가 있다, 그리고 태국 음식이 땡기는 순간이 온다, 그러면 Thai Market을 추천하고 싶다.





당연히 내 돈 내고, 내가 잘 먹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1. 와 사진 엄청 고화질이네요 ㅎㅎ 팟타이 먹어보고싶어요 ㅜㅜㅜ !
  2. 역시 현지음식이 맛있지요.
    음식들이 다 맛나보이네요. 팟타이도 여기보다는 비주얼도 더 맛나보이는듯.. ^^
    즐거운 주말 되세요~
  3. 얼음 타먹는 맥주와 저동네 쉬림프 튀김 한번 보고 싶네요 ㅎㅎ
  4. 타이푸드 엄청 좋아하는데..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ㅠㅠ 다낭에서 맛보는 타이 음식이라니 너무 좋으셨을 것 같습니다 :-)
  5. 팟타이 맛있어 보입니다^^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좋은 휴일저녁 보내세요~
  6. 헛!!!! 팟타이 왜이렇게 맛있어 보이죠?? 사진 보니까 급 배가 고파요... ㅠㅠ
  7. 파타이 비주얼이 좋네요
    다낭 맛집 알고있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다음 여행때 이곳 둘러봐야겠어요^^
  8. 맛있어 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9. 단골 맛집 다낭 타이마켓 레스토랑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10. 맛있어 보입니다.
    또 맛있어 보이게 사진을 잘 찍으셨고요^^
  11. 돼지목살구이가 아주 맛났을듯... 쩝... 눈길만 마주쳐도 달려오다니... ㅎㅎ
    눈 내리깔고 식사하셔야 할듯 합니다. 히... 잘 보고 갑니다.
  12. 비주얼에 비해 음식값이 너무 저렵하군요.
    인생메뉴...얼마나 맛니 좋으셨으면...ㅎㅎ
  13. 저도 여기 좋아했는데 외국 음식이라 그런지 다른 식당에 비해 가격대는 좀 높았어요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