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맛집] 마산카페 덴슬로우 편안한 분위기가 좋다![마산맛집] 마산카페 덴슬로우 편안한 분위기가 좋다!

Posted at 2015. 10. 24. 09:00 | Posted in 『TastY』


방쌤의 맛집이야기


마산카페 / 창원카페 / 마산커피

신마산카페 / 덴슬로우

덴슬로우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점들이 넘쳐나는 요즘

주변에서 반가운 소식들이 자주 들려온다

바로 자신만의 매력으로 단단히 무장을 한

동네 소규모 카페들의 오픈소식이 바로 그것!


내가 살고있는 경남 창원, 그 중에서도 마산! 몇년 전만 해도 이런 카페들을 찾아보기가 그렇게 쉽지는 않았는데 이제는 집 가까이에서도 맛있는 커피를 즐길수 있는 분위기 좋고 커피 맛도 좋은 카페들이 꽤 많이 문을 열었다. 그러던 중 들려온 반가운 소식 하나! 이미 이름이 꽤 많이 알려진 맛있는 카페들이 몇 자리를 잡은 우리동네에 또 새로운 카페 하나가 문을 열었다는 이야기였다. 당연히 한 번 가봐야지~^^


오늘 소개할 곳은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중앙동에 위치한 '덴슬로우' 라는 이름의 카페이다




덴슬로우


길가에 자리한 곳이라 지나는 길에 몇 번 보기는 했지만 직접 가보는 것은 오늘이 처음이다. 가게의 외관도 깔끔한 편이고 안이 훤히 보이는 큰 창을 가지고있는 곳이라 일단은 깔끔하다,, 라는 느낌이 제일 먼저 들었다





직접 로스팅하는 커피

그리고 수제 마카롱이 매력적인 카페





테이크아웃은 저렴하게~

요즘은 이게 대세인듯!








밖에서 볼때는 '조금 좁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막상 들어와보니 실내는 꽤 넓은 편이다. 100m정도 떨어진 곳에 카페베네도 하나 있는데 규모는 둘이 거의 비슷한것 같다. 하지만 분위기는 전혀 다른,, 나름의 매력을 가지고있는 카페이다








이런 질감의 벽

괜히 사람을 더 편안하게 해주는것 같다


너무 반듯하고 깔끔한 것들 보다는 이렇게 뭔가 약간은 사람의 손을 타지 않은듯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나는 더 선호하는 편이다. 처음 찾아가는 가게이지만 뭔지 모를 편안함을 전해주기도 한다








화장실로 들어가는 길





로스팅룸





전체적인 가게 내부의 모습


가게에 볕이 가득 들어온다는 것도 너무 좋았다. 볕 좋은 가을날 오후의 여유를 만끽하기에도 참 좋을것 같다











다양한 종류의 수제마카롱들과 케잌들





가격은,, 평범한 수준

생과일주스는 가격이 꽤 있는 편이다


근데 1인 1메뉴,,를 꼭 여기 적어둘 필요가 있었을까,, 하는 생각도 잠시 들었다








혼자서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자리도 준비가 되어있었다. 밖으로 보는 방향으로 자리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 직원분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기에는 이게 더 좋을것 같기도하고~^^








가게가 참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있다는 느낌이 많이 드는 카페이다. 아무래도 사장님이 굉장히 깔끔하신 분이 아니실까?^^














시원한 물에는 레몬이 동동~








내가 자리잡은 구석자리

뒤에 있는 창문을 잠시 열어두니 시원한 가을바람이 솔솔 불어들어오는데,, 귓가로 스치는 바람소리와 그 느낌이 참 좋은 자리였다. 가게가 전체적으로 조용한 편이라 글을 쓰거나 책을 읽기에도 참 좋은 곳이라는 생각도 든다







덴슬로우에서의 커피 한 잔

가게도 깔끔하고 조명도 좋고,, 따뜻하게 볕이 잘 들어온다는 것도 참 좋았다. 무엇보다도 조금은 조용하고 편안한 느낌이 드는 분위기가 제일 맘에 들었다. 하지만 카페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뭐? 바로 커피의 맛이다. 그런데 사실,,, 커피의 맛은 나랑 그렇게 잘 맞는 편은 아니었다. 얼음이 녹기 전에 바로 맛을 봤는데 그래도 맛이 조금은 약한 느낌? 내 입맛에는 조금 싱겁게 느껴졌다. 물을 많이 탄 맛이라든가, 물이 제대로 섞이지 못해 따로노는 그런 맛은 아니었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조금 약한 편이었다. 향이나 맛이 강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아마도 그 맛이 조금 약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맛을 느끼는건 사람마다 모두 다른거니까,,^^ㅎ


편안한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마카롱 맛을 한 번 보고싶네

맛이 조금 더 진한 커피도 있겠죠?^^ㅎ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1. 분위기 있는곳이네요^^
    좋아요~
  2. 분위기가 좋아 보이네여 잘보고 갑니다.
  3. 빈티지하면서 모던한 느낌이 참 좋네요
  4. 동네에 분위기 좋은데 첨 보네요 ㅋㅋ 한 번 가봐야 겠어요 행님 ㅋㅋ
  5. 강한커피좋네요 잘보고갑니다
  6. 너무 좋아 보이는 곳이네요 ^^
    좋은곳 잘 알아 갑니닷!!
  7. 편안해 보이는 공간이네요..
    커피한잔하며 여유 부리고 싶습니다^^
  8. 와아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네요!!
    가깝다면 제 아지트로 삼고싶은 !!ㅎㅎ
  9. 책만있으면 정말 좋을꺼 같아요
  10. 동네에 있었으면 정말 매일 갈 것 같은 카페네요!
  11. 와~ 편안하고 따스한 분위기가 참 매력적이네요~
    저두 한번 가봐야겠어요^^
  12. 예전과 달리 편안한 카페을 찾는게 힘든 것 같습니다. 카페가 과거와달리 요즘은 너무획일적인것같가는 생각이 드네요...
  13. 분위기 정말 좋네요~
  14. 조용히 글 쓰기 좋은 곳이네요.
    서울은 동네까지 대형 커피전문점이 다 들어왔는데, 창원은 아직은 독자적인 카페이 많네요.
    예전에는 동네에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가 있었는데, 지금 그 곳은 00베네가 들어왔어요.

    그런데 커피 맛이 싱겁다고 하시니, 왠지 제 취향일 거 같네요.
    저는 반샷에 얼음물 엄청 많이 달라고 하거든요.ㅎㅎ
    • 2015.10.26 16:01 신고 [Edit/Del]
      양파님 입맛에 딱이겠는데요~
      저는 다음에 샷 하나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원래는 프랜차이즈 카페들만 있었는데 최근에 개성 강한 동네 카페들이 많이 생기네요
      너무 좋아요~ㅎㅎ
  15. 테이크 아웃이 저렴해서 좋네요 ㅎㅎ
    공간은 넓어 보여 시원스레 보이고...
    하루 종일 커피 많이 마셔서... 엷게 먹고 싶을때 마시면 되겠네요 ㅋㅋ
  16. 인테리어가 분위기 있는데 비해 커피 가격이 저렴해서 좋네요^^
  17. 문득 드는 생각이

    요즘은 다방이 없어지고 있으니 어르신들은 어디서 시간을
    보내는지 모르겠네요..
    • 2015.10.26 16:06 신고 [Edit/Del]
      요즘에는 나이가 꽤 있으신 분들도 카페로 많이 오시던데요
      여기 제가 있는 동안에도 꽤 많이 뵈었구요^^
      이제 나름 가격이 저렴한 곳들도 많으니까요~
  18. 카페 분위기 정말 좋네요 ~ 가격이 괜찮고, 꼭 들려봐야겠습니다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