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NGSSAEM』

2017년 방쌤의 티스토리이야기^^


방쌤의 여행이야기



2017년 방쌤의 티스토리




순식간에 지나간 것 같은 2017년

나름 열심히 꾸려보려 노력은 했지만 아쉬움 또한 많이 남았던 2017년이다. 


1년 동안 내 블로그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

그 동안의 이야기들을 정리하는 시간을 잠시 가져보았다.





내 블로그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어떤 제목을 붙일까 잠시 고민을 해보았다. 나는 과연 어떤 이야기를 하고 싶었던 것일까? 잠시 고민해본 결과 내가 하고 싶었던 이야기는 '휴식'이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여행을 떠나고 또 그 여행지의 모습들을 사진으로 남기는 일, 그게 내게는 휴식이자 재충전이었던 것 같다.





내가 가장 많이 다룬 주제


여행 그리고 이야기

내년에는 아마 사진도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 않을까?^^






229개의 글


사실 내가 2017년 초에 목표로 했던 것 보다는 조금 부족한 수의 글을 올렸다. 올해는 과연 어떨까? 




2백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찾아준 블로그. 부족한 것들이 아직 더 많은 블로그인데 늘 아끼고 찾아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는 더 알차게!!!^^





2017년 내 블로그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읽어준 글들





수많은 공감들





그 속에서 오고 간 많은 이야기들


사진들만 봐도 그 때 떠났던 여행, 또 느낌들이 마치 어제였던 것처럼 머리 속에 떠오른다. 새롭게 시작된 2018년! 더 알찬 여행이야기, 그리고 나의 이야기들로 내 블로그를 꾸려나가고 싶다. 아자아자 화이팅!!!



'좋아요'도 부탁합니다.^^

선물,,,준다네요~ㅎ





즐겁게 보셨다면 좋아요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