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거제여행] 그림같은 풍경의 바다 여차홍포전망대 & 대소병대도


방쌤의 여행이야기


방쌤 / 거제여행 / 거제 가볼만한 곳

거제 드라이브코스 / 소매물도

여차홍포전망대 / 대소병대도




거제에는 여러개의 전망대가 있다

하지만 그 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곳은

바로 이곳

여차홍포전망대이다



소병대도와 저 멀리 매물도 & 소매물도







전망대로 가는 길에 지나게 되는

여차홍포해수욕장


그 뒤로는 천장산이 우뚝 솟아있다



병대도


여차홍포전망대로 가는 길에는 또 하나의 전망대가 있다

잠시 그곳에 들러서 바라본 대병대도





그림같은 풍경의 바다

그리고 구름














소병대도와 저 멀리 보이는 매물도, 소매물도 그리고 등대섬





하늘의 구름과 바다와 섬,,,

함께 만드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운 날이었다





대병대도 앞을 지나던 배 한 척

저 배에서 바라보는 섬의 모습은 또 얼마나 아름다울까?


나도 가까이에서 한 번 보고싶다는 생각이 든다














오른쪽에 보이는 길이 여차홍포 해안도로를 달리는 코스이다

길이 좁고 때로는 비포장도로를 달리기도 하지만 그 또한 매력적이라는 생각이다










왼쪽의 대병대도

오른쪽의 소병대도

저 멀리 보이는 소매물도 & 매물도


아름다운 그림같은 풍경을 만난 반가운 날이었다

게다가 하늘의 구름까지,,,


늘 다시 만나고 싶은 거제 바다의 풍경이다


오늘도 날씨가 너무 덥죠?

바다사진 보시고 다들 힘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