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남해/삼천포여행 ] 실안노을길 아름다운 일몰

 

 

삼천포여행 / 남해여행 / 실안노을길 / 삼천포대교

실안노을길 일몰

 

 

남해에서 삼천포로 나가려다가

아직은 시간이 조금 여유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어디를 한 번 들러보지...라고 고민을 하다가

그냥 근처 주민들에게 한 번 물어보기로 결정!

주차안내를 하고 계시던 할아버지께 근처에 어디 가볼만한 좋은 곳이 없냐 물어보니

지금 남해 내산에서 '단풍축제' 가 한창이라고 얘길 해주신다

11월 중순...

단풍이 지나간지가 언제인데 지금 축제라니

또 내산이라는 곳은 처음 들어오는 곳이라 긴가민가 했지만

어차피 뭐 손해보는 것은 없으니 그냥 떠나보기로 하고

남해 내산을 찾아서 출발했다

 

 

 

 

 

50분 정도를 달려서 도착한 내산 단풍축제장

근데...

이건...

뭐지...ㅡ.ㅡ^...

음...축제라기 보다는 뭐랄까...

마을 잔치 같은 분위기?^^ㅎㅎㅎ

신나는 트로트 음악소리가 온 마을을 가득 채우고 있었다

 

 

 

 

 

그래서 그냥 주위를 구경하면서 마음을 달래보기로 결정

그래도 내산지 주위로 단풍나무들이 꽤나 길게 이어지는 곳이었다

갓길에 주차를 할 곳이 없어서 사진으로 찍어오지는 못 했지만

2-3km정도 마을을 지나서 들어오는 길에 도로 양 옆으로 단풍나무들이

길게 쭈~~~욱 늘어서 있는 모습이 정말 좋았었다

 

 

 

 

단풍축제장 보다는 마을로 들어오는 길이

훨~~~~씬 더 이쁜 곳이다

 

 

 

 

 

일단 축제에 왔으니

내산저수지 근방에서 이런 축제가 이 시기에 있다는 것 정도는 소개 해드리고~

 

 

 

 

 

 

 

 

애드벌룬도 하나 떠 있고~

하늘이 참 이쁜 날이었다

 

 

 

 

 

축제장으로 들어가는 길에 봐두었던 내산저수지

나오는 길에 다시 들렀다

 

 

 

 

 

늦가을에 아름다운 색으로 옷을 갈아입은

나무들의 화려한 모습

 

 

 

 

마을이 참 조용하고 단정한 모습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뭉게뭉게~

구름이 몽실몽실~

천천히 해가 넘어가는 모습이다

 

 

 

 

 

마을에서 하얀 연기가 피어 오르는 것을 보니

이제 저녁을 준비할 시간이 다 되었는가 보다

이제 나도 슬슬 마을을 떠날 준비를 하고

 

오늘의 목적지인

한국의 '9대 낙조' 중 하나인 실안 노을길의 일몰을 만나러 출발한다

 

 

 

 

 

 

 

실안노을길에서 만난 일몰

 

 

실안노을길에서 바라본 해지는 모습의 삼천포

열심히 달려서 늦지 않게 도착은 했지만

떨어지는 해의 모습은 구름에 가려 볼 수가 없었다

 

 

 

 

 

삼천포와 남해를 이어주는 삼천포대교

 

 

 

 

 

삼천포대교와 그 옆의 창선대교

 

 

 

 

 

내산에서 은근 기대했던 단풍구경은 제대로 하지 못했지만

노을길에서 만난 아름다운 일몰로 괜히 기분히 좋아지는 여행이었다

항상 여행을 떠나면

물론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항상 기쁜 & 기분좋은 일들이 더 많이 남겨지는 것 같다

그래서 돌아오면 또 다음 여행을 생각하게 되는 것 같고

더 그리워지고 추억하게 되는 것도 같고

 

다음 주에는 어디로 한 번 떠나볼까?^^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