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NGSSAEM』

[방쌤] 내가 할 수 있는 일

 

 

 

 

 

 

세상에는 내가 정말 간절하게 원하고, 해주고 싶어도

해줄수 없는 일들이 수없이 많이 존재한다.

내가 아무리 발버둥을 친다고 해도 소용없는 일들이.

 

하지만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다르게 생각을 해보면

그 이야기는 많이 달라진다.

 

내가 지금 원하고, 해주고 싶고, 또 당장 할 수 있는 일들!

그 또한 무수히 많다.

 

고민하지 말고 당장 행동해라.

 

할 수 있는 대상이 지금 내 옆에 존재하고,

내가 당장 할 수가 있고, 내가 하기를 진정으로 원하는 일이 있다는 것!

그것만으로도 나는 이미 충분히 행복한 사람이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