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마산맛집] 마산에서 만난 인천 인천소래포구


방쌤의 맛집이야기


마산맛집 / 댓거리맛집 / 인천소래포구

해산물맛집 / 경남대맛집

마산 인천소래포구


오랫만에,, 술자리다,,^^ㅎ 아싸~

오랫만은,, 아니구나,,ㅡ.ㅡ;;ㅎㅎ


술자리가 생기면 항상 제일 먼저 드는 행복한 고민은,, 과연 어디에서 맛나는 음식들과 신나게 음주타임을 즐길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이다. 이런저런 장소들에 대한 열띤 토론이 시작되는 가운데 가장 매력적으로 들리던 한 장소! 그 이름에서부터 느낌이 훅~ 밀려오는 '인천소래포구'이다. 인천? 내가 살고있는 곳은 경남 창원인데 갑자기 무슨 인천이지? 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가서 보니 정말 가게의 이름이 인천소래포구였다


마산에서 만나는 인천!

그 모습은 과연 어떠할지,, 기대감을 가득 안고 찾아간 인천소래포구와의 첫 만남이다




마산 인천소래포구


보시다시피 안은 사람들로 바글바글


야~ 마산에 그렇게나 오래 살았는데 왜 가까이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것도 모르고 지냈을까? 게다가 그 바로 옆에는 내가 즐겨가는 카페인 몬스터로스터스도 있는데 말이다. 등잔 밑이 어둡다더니 딱 이런 경우에 쓰라고 있는 말인것 같다





시작은 가볍게 새우구이


6명이서 시작했는데 가볍게 큰 사이즈의 새우구이와 이스리로 출동!

(대 - 50.000원, 중 - 40.000원)





국물도 나름 필요하니 얼큰한 해물라면도 2개 시키고~ 이제부터 본격적인 이스리 흡입이 시작된다

(1인분 - 5.000원)




머리는 버터와 따로 볶아주는 센스!


요게요게요게~~ 정말 별미다


새우구이는 탱글탱글한 식감이 매력적이라면 이 아이는 새우 특유의 고소함이 주무기인 녀석! 나는 개인적으로 이 녀석들을 더 좋아한다. 생긴것만 봐도 저절로 술을 불러들이는 비주얼이다


당연히 새우는 추가!


다른 메뉴로 바꾸기 전에 작은 걸로 하나 더 깔끔하게 마무리했다^^ㅎ 행복이 넘쳥흐르는 감사한 시간~








서비스로 나온 문어대가리

머리라고 부를수도 있지만,, 이상하게 문어는 대가리,,,라고 불러줘야 그 맛이 더 사는것 같다^^




다음 메뉴는 문어숙회(30.000원)


그 쫀득쫀득함이 매력적인 아이





이대로 끝낼 수는 없다!

마지막은 산낙지!(30.000원)


어찌된게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간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술자리~ 가까이에 맘이 맞는 사람들이 이렇게 있다는 것 만으로도 큰 행복이라는 생각이 든다. 처음에는 6명이서 시작했지만 사정이 생기는 바람에 마무리는 4명이서 짓게 되었지만,,,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 다음에는 꼭 끝~~까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 곧 과메기시즌이 시작되면 과메기를 먹으러 가자는 이야기가 솔솔~~ 맛있는 과메기 소식도 들어오는대로 바로 포스팅으로 올려볼 생각이다


사진으로나마 즐거운 먹방타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가까이에서 만나는 맛나는 해산물들

게다가 함께하는 좋은 사람들

이모님들도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