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밤이 더 아름다운 곳


방쌤의 여행이야기


해운대 더베이 / 더베이101 야경

부산 해운대 더베이 / 더베이 야경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야경










부산은 밤 풍경이 아름다운 곳들이 참 많다. 그 중에서도 외지에서 찾아오는 여행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곳은 고층 빌딩들이 빽빽하게 들어서있는, 그리고 그 바로 옆에는 바다가 함께하고 있는 해운대가 아닐까 생각한다. 


나도 예전에는 정말 많이 갔던 곳이다. 야경을 만나러 가기도 하고, 빌딩들 사이로 지는 해를 만나기 위해 찾아가기도 했다. 오랜만에 부산으로 여행을 떠났다가 해운대 마천루의 반영은 한 번도 본적이 없다는 옆지기의 이야기를 듣고 집으로 돌아오기 전 해운대 더베이101에 잠시 들렀다.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야경




다녀온 날 : 2019년 9월 14일






옆지기 인증샷^^





이렇게 물에 비친 반영을 함께 찍는 구도가 제일 인기가 많다.





하지만 항상 이렇게 반영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물이 있는 것은 아니다. 비도 오지 않았는데 왠 물?? 사실 이건 저 앞 바다에서 바가지로 물을 퍼올려서 뿌려둔거다. 이렇게 물이 있다는건 당연히 그 누군가의 수고 또한 있었다는 의미가 된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


내가 가지고 있는 렌즈는 20mm가 최대인데 20mm렌즈로 찍기에는 살짝 버거움이 있다. 15mm정도는 되야 넉넉하게 전체 풍경과 반영을 함께 담을 수 있을 것이다. 마땅히 준비도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 상태라 그냥 인증샷 정도 찍는다는 기분으로 오랜만에 담아본 해운대 밤 풍경이다.





삼각대는 거의 땅에 밀착시킬 수 있는 수준의 것을 가져가는 것이 좋다. 예전에는 삼각대를 세워두고 카메라를 역으로 삼각대에 매다는 식으로 고정을 해서 찍기도 했다.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야경


부산 여행에서 재밌는 인증샷 한 장 찍기 좋은 곳이다. 


맥주 한 잔 하면서 도심의 야경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 얼음맥주는 한 잔에 15.000원? 가격은 조금 사악하다. 주차비도 1시간에 6.000원, 10분당 1.000원씩 올라간다. 



Tip :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더베이101주차장 지나서 10m) 거긴 주차비가 10분당 300원이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