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수국들과 함께 예쁜 사진 한 장, 거제 파란대문집 수국


방쌤의 여행이야기


거제 수국축제 / 거제 파란대문집 주소

거제 수국동산 / 거제 수국 명소 / 파란대문집

경남 거제 파란대문집 수국






해마다 이 시기가 되면 sns에 사진으로 도배가 되는 곳

거제에서 가장 핫한 수국 명소들 중 하나인 파란대문집이다.


여기는 사실 여행지는 아니다. 지나는 길에 잠시 들러서 예쁜 인증샷 한 장 찍기 딱 좋은 곳이다. 한 그루의 수국 나무인데 이렇게나 많은 수국들이 옹기종기 피어난다는 것이 나도 신기하기는 하다. 그래서 이 시기에 거제로 여행을 가면 잠시라도 꼭 들러서 올해는 얼마나 예쁘게 수국들이 폈나 확인하게 되는 곳이다.


하지만,,,

인기만큼이나 많이 몰리는 사람들. 타이밍을 아주 잘 잡아야 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른 아침 시간대를 추천하고 싶다.





  거제 핫플, 거제 파란대문집 수국



다녀온 날 : 2020년 6월 20일








명사해수욕장을 지나 구조라로 이어지는 국도. 길가에는 이미 수국들이 만개한 모습. 짙은 보라색 수국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거제에는 짙은 보라색 수국들도 꽤 많은 편이라 눈이 더 즐거워지는 것 같다.





올해도 역시나 예쁘게 피어있는 거제의 수국들.








저 멀리 바다가 보인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수국들을 함께 만날 수 있다는 것도 거제 수국여행의 큰 매력들 중 하나이다.








특별한 어느 유명 여행지를 찾아가지 않아도 거리 곳곳에서 이렇게 예쁘게 피어있는 수국들을 만날 수 있다.





하늘이 너무 예쁜 날이라 그런지 수국들의 모습도 더 예쁘게만 보인다.


눈에 콩깍지가 씌인거지.^^ㅎ





드디어 도착한 거제 파란대문집.


아직 수국들이 만개한 모습은 아니다. 아마도 이번 주말에는 만개한 파란대문집의 수국들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그래도 충분히 예쁜 모습을 보여주는 거제 파란대문집의 수국.








정면에서 담는 사진도 물론 예쁘지만 나는 이렇게 옆에서 보는 그 모습도 참 매력적인 것 같다.





다양한 색의 수국들이 함께 어우러져 있어서 그 모습이 더 예쁘게 보이는 것 같다.








옆지기 인증샷.^^





이번에도 운이 정말 좋았다. 처음 도착했을 때 두분이서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 우리가 도착하자 바로 자리를 떴다. 그래서 이렇게 한산한 모습의 파란대문집 수국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하지만 이런 평화도 아주 잠시, 조금 있으니 한가득 차들과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한다. 그래서 우리도 조금은 급하게 자리를 떴다.








  거제 수국 핫플에서 인증샷 한 장!



일부러 찾아오는 사람들도 많은 곳이다. 하지만 일부러 찾아가기 보다는 인근 구조라 방향으로 이동할 일이 있을 때 잠시 들르기 좋은 곳이다. 일부러 일정에 넣기에는,,, 다른 예쁜 수국 명소들이 너무 많은 거제라 살짝 꺼려진다. 


말 그대로 여행지라기 보다는 예쁜 인증샷 한 장 찍기 좋은 곳이다. 명사해수욕장에서 구조라까지 이어지는 국도가 정말 아름답다. 잠시 수국 꽃길 드라이브를 즐기면서 파란대문집까지 이동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구조라 인근에는 요즘 라벤더로 핫한 장소가 된 지세포성도 있으니 그 곳도 함께 구경한다면 나름 알찬 거제 여행 코스 하나가 완성될 것 같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공감 꾹~^^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