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함께 에그타르트 한 입, 제주 카페록록


방쌤의 여행이야기


제주 카페록록 / 제주 경치 좋은 카페

제주 하도리 카페 / 제주도 카페록록

제주 카페록록 에크타르트







제주로 여행을 가면 멋진 경치를 보여주는 여행 명소들 뿐 아니라, 맛있는 음식들을 판매하는 맛집, 또는 디저트가 맛있는 예쁜 카페들도 많이 찾게 된다. 제주 현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멋진 경치, 그리고 맛있는 커피, 게다가 맛있는 디저트까지 있는 카페라면 조금 거리가 멀더라도 그 수고로움을 감소하고 찾아가게 된다. 이번에 소개할 카페록록은 지나는 길에 우연히 발견하고 에그타르트를 맛보기 위해 들른 곳이다. 그런데 알고 보니 이미 sns상에서 꽤 유명한 카페로 알려진 곳이었다. 


제주 하도리 경치 좋은 바닷가 옆에 자리한 카페록록, 에그타르트 맛은 과연 어떨까?





  제주 카페록록, 에크타르트 맛집



다녀온 날 : 2020년 2월 15일


영업시간 : 매일 10:30 - 18:30 (2층은 5시 까지)







제주 해안도로를 따라 달리다 보면 제주스러움이 느껴지는 장소들을 수도 없이 많이 지나게 된다. 이제는 그 모습에 익숙해질 만도 한데 그런 제주스러움이 묻어난 장소들이 보이면 나도 모르게 그 옆에 차를 세우게 된다.


도르멍쉼팡

무슨 뜻일까?^^





그리고 뒤로 돌아서서 바라보면 눈 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





하도리 해안도로를 달리다 마주친 풍경이다. 차 창 밖으로만 바라보기에는 너무도 아까운 모습, 그래서 차에서 잠시 내려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두 눈에 담아본다. 바람에 실려오는 바다 내음, 그리고 시원한 바람, 아름다운 풍경, 그 어느 하나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는 순간이다. 여행이 내게 주는 가장 큰 행복들 중 하나, 내 오감 하나하나를 모두 자극하는 듯한 그 느낌이 난 너무 좋다.











하늘 가득한 하얀 구름이, 그리고 그 뒤로 가득한 푸른 하늘, 그 아래로는 푸른 바다, 이래서 해마다 1-2번씩은 제주를 찾게 되는 것 같다. 이 모습이 너무 다시 보고 싶어서.





옆지기 인증샷.^^





카페 록록


하도리 해안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경치 좋은 카페이다.





바다로 조금 더 가까이 나가볼까? 카페록록 바로 앞 풍경이다.





조금 전에 떠나온 김녕해수욕장에서 16.4km 떨어진 곳.





카페록록은 총 2층. 1층에도 야외 테라스가 있고, 2층에도 야외로 나갈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다. 그리고 그 앞이 주차장인데 주차 공간도 꽤 넉넉한 편이다.





19세 이상만 출입! 말 그대로 노키드존이다.

성인들만 출입이 가능한 곳이라는 것도 내게는 재밌게 느껴졌다. 사실 내가 카페를 요즘 즐겨 가지 않는 이유들 중 하나가 너무 소란스러운 분위기 때문인데, 그런 면에서 내게는 아주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카페 내 분위기가 굉장히 차분하고 조용한 편이었다.





카페록록의 1층 모습. 식물들이 굉장히 많이 있다는게 눈에 띄었다.





2층으로 올라가는 좁은 계단에도 화분들이 가득하다. 괜히 눈이 싱그러워지는 느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꽃이 가득 피어있다.





2층에도 가득한 화분과 식물들.











지금도 작동하는 것일까?





역시 카페록록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이 멋진 뷰다.





테이블 수가 많지는 않다. 그리고 2층에 있는 테이블들은 모두 2인이 앉을 수 있는 곳이었다. 3인 이상이라면 1층에 자리를 잡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4인이라면 테이블 2개를 사용하는 것도 좋을듯.





드디어 나왔다. 카페록록의 에그타르트! 사실 나는 맛을 잘 모른다. 그냥 먹었을 때 입에서 느끼는 맛이 좋으면 내겐 맛집이고, 그렇지 않으면 그냥 평범한 가게이다. 근데 난 왠만하면 다 맛있더라.^^ 옆지기는 에그타르크를 정말 좋아하고, 맛있는 음식을 감별하는 미각도 나보다는 훨씬 더 발달한 편이다. 옆지기 입에도 맛있는 에그타르트라고 하니 평균 이상의 맛은 보여주는 곳이 틀림 없다.^^;;





에그타르트의 가격은 하나 4.500원, 그리고 커피는 아메리카노 기준 5.500원. 그렇게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이었다.





근데 가게 이름인 록록은 무슨 의미일까?

LOKLOK라면 인도네시아 말로 진주라는 뜻인데,, 정말 그 뜻으로 지은 가게 이름일까? 그냥 궁금해졌다.





비주얼이 참~ 사람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비주얼이다.





나를 드세요~~~^^;; 귀엽다.





카페록록 창 밖으로 내다본 제주 풍경. 제주 경치 좋은 카페 리스트에 또 한 곳이 추가되었다.





구름도 참 예뻤던 날. 그냥 가만히 앉아 한참이나 바라보고 있었다. 잠시 들러서 에그타르트 하나만 맛보고 가려 들른 카페인데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이렇게 멋진 경치를 보여주는 카페일 것이라고는 생각도 하지 못했었다.








  제주 경치 좋은 카페, 카페록록


내 핸드폰에 가득 담아본 푸른 하늘과 구름.


카페록록에서 맛본 메뉴는 아메리카노와 에그타르트, 그런데 알고 보니 여기 코코넛커피도 꽤 유명하다고 한다. 그리고 푸딩도!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지난 베트남 다낭 여행에서 사랑에 빠진 코코넛커피도 꼭 맛을 보고, 푸딩도 한 번 먹어보고 싶다. 


비가 와도 분위기가 좋을 것 같은 카페록록이다. 그래도~ 하늘 완전 화창한 날 만나는 제주의 바다가 훨씬 더 예쁘겠지?^^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공감 꾹~^^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