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합천맛집 까쯔] 돈가스 맛집, 합천의 구세주!

 

방쌤의 합천여행


합천여행 / 합천맛집 / 돈가스맛집

합천 맛있는집 / 합천 돈가스

합천 까쯔


 

 

나는 사실 그렇게 미식가는 아니다

음식도 그렇게 가리는 편은 아니라

굉장히 불쾌한 정도의 맛만 아니면 보통 다 맛있다고 생각하고

군소리 없이 잘 먹는 편이다

 

그래도 여행을 가면 그 곳에서 맛있다는 집에

한 번 가보고 싶은 것이 사실

합쳔여행을 하면서 꽤 많이 검색을 해봤지만

맛집으로 나오는 곳이 그렇게 많지가 않다

 

그 중에서 유난이 눈에 띄던 집

돈가스가 그렇게 맛있다고 은근 소문이 나있는 '까쯔'에 가보기로 했다

 

 

 

 

 

 

다행히도 바로 옆에 주차할 공간이 딱 하나 비어있었다

이 정도면 시작은 아주 좋은 편

번화가도 아닌 그냥 일반 주택가??? 같은 곳에 위치해 있는 가게다

 

 

 

 

 

가게 맞은 편에는 윤선생 영어숲과 파리바게트가

 

 

 

 

 

가게의 모습은 일단 요렿다

크지도 않고 외관이 그렇게 화려하지도 않고

그냥 동네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비주얼

 

그런데...

그 바로 옆에 고기집이...ㅡ.ㅡ^

사실 순간 갈등했다

혼자 들어가서 딱 3인분만 눈 딱 감고 구울까...

 

 

 

 

 

가게 안의 모습

조금은 정돈이 되질 않은 듯한...ㅡ.ㅡㅎㅎㅎ

모습도 있었고 가게 내부도 조금 좁은 편이었다

테이블 4-5개 정도?

손님들이 꽉 차있는 상황이라 사진을 찍지는 못했다

 

 

 

 

 

나는...

그냥...

까쯔정식으로~

set가 뭔지 몰랐는데 알았으면 한 번 시켜볼걸 그랬다

나는 그냥 7.000원 짜리 정식을 주문

 

 

 

 

기다리는 동안 혼자서 가게 둘러보며

사진찍기 놀이~

 

전선에 걸려있는 빨래집게들이 이색적이다...ㅡ.ㅡ^

별로 둘러볼 곳들이 없다보니 별의 별것에 다 의미를 부여하고 논다

 

 

 

 

 

화분들도 귀엽지만...

나는 사실 유리에 붙어있는 고구마피자돈가스를 보고있었다

저것도...

맛있겠다^^ㅎ

 

난 돈가스는 뭐든 다 좋다~

 

 

 

 

 

드디어 인고의 기다림 끝에 만난 나의 동까!

일단 비주얼은 이정도면 아주 훌륭하다

 

튀기기도 정말 잘 튀겨져서 바삭바삭함도 정말 좋았다

 

 

 

 

 

아~~~

요렇게 밥 위에 뿌려주는 이 꼬솜한 아이들 완전 좋아한다

그리고 요즘에는 밥을 안 주거나 양이 적은 곳들이 많은데

일단 한 그릇이다!

대단히 만족스러운 밥의 맛 & 양이었다

 

 

 

 

 

 

 

 

 

 

 

먹어본 후기는...

일단 맛은 정말 좋았다

그리고 소스나 국, 모든 음식들이 대체로 간이 조금 강한 편이었다

그런 짭쪼롬함에 어마무시하게 함부로 길들여진

나의 입에서 그렇게 느낄 정도면 간을 약하게 드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불편 할 수도 있을 것이다

 

동까 하나만 놓고 보았을 때는 충분히 찾아 가 볼만한 식당이다

해인사에서 약 40분 거리를 달려서 도착 한 곳인데 전혀 불만은 없었으니

맛에는 나도 만족했던 것 같다

합천여행 하시면서 맛나는 동까가 생각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들리셔서 맛을 직접 보시기를 권한다

 

나는...

다시 합천에 가게 되면...

또 먹으러 갈 것 같다^^ㅎ

 

"내 돈 주고, 내가 먹고, 지극히 주관적인 제 입맛 후기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