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슈퍼문과의 만남추석맞이 슈퍼문과의 만남

Posted at 2015. 9. 27. 08:52 | Posted in 『BangSsaeM』


안녕하세요 방쌤입니다^^


일단,,,

Merry 추석입니다!!!

아싸,,, 신난다,,,ㅡ.ㅡ;;

뭐 딱히 그렇지는 않지만요,,,


근데 얼마전부터 뉴스와 인터넷을 나름 뜨겁게 달구던 소식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슈퍼문! 그냥 달도 아닌 수퍼달! 과연 얼마나 크길래 '슈퍼'라는 이름까지 붙였을까? 내심 궁금함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달이 뜨기를 기다리고 기다리고,, 그래서 만난 추석 이브의 이쁘장한 달님입니다^^








달을 이렇게 자세하게 들여다본건 처음이었는데 참 이쁘다,,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구름들이 계속 달을 가리고 있어서 오늘 못보겠구나,,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조금 늦은 밤이 되니까 이렇게 땡~그란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물론 모기들에게 어마어마한 추석선물을 안겨주며 가려움과 더불어 길고 긴 고난의 시간을 감수해야만 했지만요,,,




아,, 무슨 소원을 빌지?

음,,,

음,,,

간절하게 하나 빌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달님 보면서 소원 하나씩 비셨나요?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드시고 가족분들이랑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이번 추석에는 뭐하고 놀지?

길고 긴 연휴가 마냥 즐겁네요~^^ㅎ

인스타, 페북, 스토리에서도 만나요~^^

  1. 밝고 가득한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맞으세요^^
  2. 행님도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3. 매리 추석입니다.ㅎㅎ 맛난거 많이 드시고 계신지요.
  4. 우오♥ 저렇게 찍으려면 얼마짜리 렌즈를 사야하는걸까요????
  5.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십시요~~^^
  6. 와 달사진 예쁘게 담으셨네요!
    어째 달이 평소보다 크다 싶더니 슈퍼문이었군요 ㄷㄷ
  7. 이번 보름달 확실히 크더라구요. 저도 슈퍼문이라고 해서 대체 얼마나 클까 하고 궁금해서 나가보았더니 상당히 크더라구요. 휘영청 밝은 달이라는 말이 잘 어울릴 정도로요 ㅎㅎ
    방쌤님, 연휴 마지막까지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래요!^^
  8. 달이 정말 커보이던데...
    저도 좀 찍을 걸 그랬나봐요 ㅎㅎ
    추석 동안 바쁘고 피곤해서 사진을 안 찍었는데 아쉽 ㅠ.ㅠ
  9. 저는 아쉽게 슈퍼문 보지 못했어요 ㅠㅠ
    사진으로나마 보니 정말 좋네요~
  10. 가족들과 밤 반책 나가서 달님을 알현하고, 정작 새벽녘의 하이라이트는 놓쳤는데..
    방쌤님 덕분에 이렇게나마 보네요. 정말 멋집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11. 추석날 저도 달 사진 찍었는데, 밝게 나오네요.
    달님 모습을 제대로 담고 싶었는데, 주변에 조명이 많아서 그런지, 아니면 기기 때문인지, 아니면 제 능력때문인지, 엉망으로 나왔어요.
    그래도 소원은 빌었답니다.
    물론 들어주시지 않았지만요.ㅎㅎㅎ
    • 2015.09.30 18:54 신고 [Edit/Del]
      해가 지기 시작하는 매직아워에 꼭 담아보고 싶었는데,,,
      그때는 구름이 너무 많아서 달이 보이지도 않더라구요ㅜㅠ
      조금 늦은 시간이었지만 그래도 만나서 너무 반가웠어요^^
      달은,,, 매번 뜨는거니까,,, 너무 속상해하지 마세요,,,
      이런 말도 안되는 위로가,,,ㅡ.ㅡ;;
  12. 사진을 정말 리얼하게 찍으셨네요.
    저는 그날 아르바이트를 했던 터라 너무 피곤해서 달 구경은 못하고, 추석 전날 달을 보는 것으로 아쉬움을 달랬지요ㅎㅎㅎ
    • 2015.10.01 17:57 신고 [Edit/Del]
      초저녁 하늘이 이쁜 시간대에는,, 구름에 가려 보이지도 않다가,,
      밤이 깊으니 살짝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그래도 만나긴 만났으니,, 소원은 완전 진지하게 빌었답니다^^ㅎ
  13. 슈퍼문 너무 멋지네요~ 즐거운 추석 보내셨기를...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