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초대장 받아가세요~^^ (7장)티스토리 초대장 받아가세요~^^ (7장)

Posted at 2015. 1. 9. 12:00 | Posted in 『BangSsaeM』

 

 


새해선물

티스토리 초대장 받아가세요^ㅅ^


 

  2014년 겨울, 전주 전동성당

 

티스토리에서 보금자리를 트고 본격적으로 블로그 생활을 시작한지 어느새 6개월

저에게 많은 즐거운 추억들과 기억들을 만들어 주고 있는 소중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이 저에게 있는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초대장들이 꽤 쌓여있네요

티스토리에서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으시는 분들께 새해 첫 선물을 드리고 싶습니다

일단은 7장만 먼저 배포할께요^^

아직 어떻게 배포를 하는지도 잘 모르고, 또 어떤 분들께 드려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거든요ㅎ

 

드리는 기준은 세가지입니다

1. 신청은 비밀 댓글로 남겨주시고 메일주소를 함께 적어주세요

2. 블로그는 초짜지만 ip추적은 가능합니다.

    한 분 께서 여러개의 글은 남기지 말아주세요^^

3. 기존에 가지고 계시던 블로그가 있으시면 주소를 남겨주세요

    중요한 참고자료가 될 것 같습니다~

 

답글이 많다고 실망하지 마시고 답글 남겨주세요~

꼭 필요한 분들께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소중한 블로그 친구들, 이번 기회로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꼭 필요하신 분들만 답글 남겨주세요~^^

 

2015년에도 즐거운 블로그생활, 함께 했으면 좋겠네요

저도 처음에 초대장 구하느라고 꽤나 고생했었거든요~

 

Happy New Year!

  1. 비밀댓글입니다
  2. 저도 있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한번도 초대해본적이 없어요.
    글참고 하겠습니다.
    컴맹은 초대도 못하네요 ㅋ
  3. 비밀댓글입니다
  4. 비밀댓글입니다
  5. 비밀댓글입니다
  6. 비밀댓글입니다
  7. 초대장 배포하시는군요 ^^
    끙이 인사드리고 갑니다 !
  8. 비밀댓글입니다
  9. 초대장 없으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네요.^^*
  10. 티스토리 블로거가 많아졌음 좋겠어요~
    좋은 인연 많이 만나시길 바랄께요^^
  11. 저는 초대장 배포 하였는데
    안와요 ㅠㅠㅋ
  12. 저도 초대장 있는데 댓글권한을 변경해야
    초대를 할수 있는데...ㅎㅎ

    언제 댓글 권한 변경하고 저도 초대 해야겠네요^^
  13. 비밀댓글입니다
  14.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주인장님..ㅠㅠ 너무 늦었지만 신청해봅니다.. 몇달전에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었지만 사정이 생겨서 블로그를 초기화해버려서 주소는 따로 없네요..ㅠㅠㅠㅠ 이번에 제가 사진갤러리 형식으로 저 만의 블로그를 운영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댓글 남겨보네요....ㅠㅜ 정말 죄송하고 무례한거 알지만 꼭좀 부탁드려요....흑흑.. 초대장 구하는게 정말 힘든일이네요... s_2____@naver.com 부탁드립니다!ㅠㅠ
  15. 안녕하세요
    헉.. 에고 어쩌지요.. 비밀글하는 방법을 몰라서 그냥 등록되었네요 ㅠㅠㅠ 수정해도 비밀번호를 잘못썼나봐요..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2015년 1월 1일, 새해 맞이 선물2015년 1월 1일, 새해 맞이 선물

Posted at 2015. 1. 1. 21:18 | Posted in 『BangSsaeM』

 

 

 


2015년

새해 맞이 선물

감사합니다~~~~~ 


 

 

 

 


 

 

2015년 새해가 밝았다

1월 1일, 당연히 공휴일이다

평소와 다름 없이 나는 또 다른 여행지를 찾아서 두리번두리번...

가고 싶은 여행지를 포착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겨울여행을 다녀왔다

 

그리고 컴을 키고 블로그에 접속하니 잊고있었던 반가운 소식!

2015년 1월 1일 앱스토리 배경화면으로 기장성당의 사진이 올라갔다

별것 아닌 소소한 일이지만

취미로 여행을 다니며 사진을 찍는 나에게는 정말 기분 좋은 선물이다

게다가 새해의 첫날이지 않은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분 좋아지는 선물도 하나 받고

완전 신나고 즐겁게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게 되었다

 

행복이라는 것

절대 크거나 어렵고,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는 생각을 자주 한다

항상 이렇게 가까이에서 소소한 즐거움들을 찾아가며 행복한 하루하루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오늘도 방쌤의 부족한 블록을 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2015년 새해에는 모두들 원하시는 일 다 이루시고, 건강하시고...

그냥 무조건 다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DON'T WORRY! BE HAPPY!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통영 달아공원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우와, 저런 일출 보기가 쉽지 않은데
    사진까지 찍어두시다니..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3. 일출 사진이 예술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와우~추카~축하합니다.

    행운이 따라다니는 2015년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와~~ 축하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 대박이십니다...
    무언가 더 큰대박 조짐이 보여지기도 하는것 같으구요~~~
    올해에도 방쌤님 승승장구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멋진 블록 친구님이 되어주시고 사진과 이야기들로 저를 환영해주시고....
    앞으로도 이야기가 있는 사진들 많이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 2015.01.03 08:26 신고 [Edit/Del]
      섬님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사진들 보여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죠
      올 한해에도 멋진 전주의 사진들 많이 기대할께요^^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복도 가득가득 넘치시게 받으시길 바래요^^
  7.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잘 보고 갑니다.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
  8. 새해 복 듬뿍 받으시고
    행복하고 기쁜 일만 가득한 2015년 되시기 바랍니다..^^
  9. 2015년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10. 축하드립니다
    앱스토리 배경화면으로 사진이 올라왔군요

    기분 좋은 일입니다^^
  11. 화사한 사진에 저절로 행복해지는군요!!

    2015년 한 해에도 여전히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12. 멋진 사진을 보니 가슴이 환해 집니다.
    새해에는 좋은 일들로만 가득 하시고 가정에도 웃음소리 끊이지 않는 복된 한 해 되시길 바래 드립니다.^^
  13. 오 앱스토리 배경화면에 자주 올라가시는군요 ~~!
    작년에도 이소식을 접했던 기억이 납니다.
    사람들 눈은 다 똑같은가 봐요~ 좋은사진을 보면
    기분좋고 여행 떠나고 싶고~ 배경화면 하고 싶고~그렇죠??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행도 많이 다니셔서 좋은사진
    많이 보여주세요 ^^
    • 2015.01.03 08:35 신고 [Edit/Del]
      그런것 같아요
      항상 이쁘고 좋은 곳들 보면 떠나고 싶고, 직접 보고싶고...
      그래서 항상 여행을 다니게 되는 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시는 행복한 한 해 되시길!!!
  14. 방쌤님,
    올 한해 하시는 일 모두 잘 풀리시길 바라며
    늘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
  15. Happy newyear~~
    올해도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
  16. 방쌤님 축하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축하드릴거 같아요, your pictures are definitely worthy!
    성당사진 정말 멋져요!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
  17. 축하드려요. 새해부터 기분 좋게 시작하셨네요 ^^
    2015년엔 행복한 일이 그득한 한해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8. 전 언제쯤 저런 일출을 볼 수 있을까요??
    진짜 멋집니다요.ㅎㅎㅎ
  19. 1월 1일에 티스토리앱 배경화면으로 방쌤님의 사진이 똬악 올라갔군요! 너무나 상큼하고 좋은 2015년의 출발이신데요? ㅎㅎ
    일출이 참 시원하네요. 눈 속까지 햇볕이 들어올 것 같아요. 방쌤님, 항상 행복하고 모든 일 잘 되시는 2015년 되시기 바래요!^^
  20. 축하합니다.^^/
    올 해는 더 많은 행운이 함께 하기를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작은 선물, 기분좋은 일작은 선물, 기분좋은 일

Posted at 2014. 12. 23. 11:41 | Posted in 『BangSsaeM』

 

작은 선물

티스토리 앱 배경화면에 사진이...

 


 

 

 

연말시즌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오는 이 생기발랄한 시기에

평소에는 잘 하지도 않던 감기로 겔겔거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작은 선물

 

여행/맛집 앱 배경으로 백양사 사진이 걸려있다

한 번씩 이렇게 내가 찍은 사진이 올라가면 괜히 기분이 좋다

 

큰 일도 아니고, 무슨 경사가 난 것도 아니지만

일상생활 속에서 만나는 이런 작은 선물들이

지쳐서 찌든 표정위에 살며시 미소 한 번 띄우게 만들어 준다

 

다들 주위에서 소소하고 작은 행복들

놓치지 마시고 찾아가시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콜록콜록...훌쩍훌쩍...

감기는 무조건 조심하시구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요런 즐거움 참 좋죠.
    저도 가끔 다음 투데이 블로그에 제 글이 나오면, 은근 신나더라고요.ㅎㅎ
  3. 축하드립니다.ㅎㅎ
    행복한 오늘이시길...^^
  4. 사진이 올라가면 저는 괜히 쑥스럽더라구요.ㅎㅎ
    누구 사진인가 했더니 방쌤님 사진이었군요.
    이렇게 보니 너무 멋진 사진이네요.축하합니다.
    마음까지 따뜻한 시간되세요.^^
  5. 포스팅 가끔 구경하러 오겨루 생각중~
    재밌고 인상적인 글 잘 보구 가요.
    완전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당~
  6. 요런 재미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사진을 찍게되고 하는것 같아요
    저도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
  7. 감기 걸리셨군요..ㅠㅠ 감기 걸리면 엄청 고생인데 어여 나으시길...
    저 사진 혼자서 어디서 봤는데...봤는데..했는데... 방쌤님 사진이였네요^^
  8. 전 어제 급체해서 아팠어요.ㅜㅜ
    아프면서 아픈게 왜그리 짜증나고 싫던지... 지금은 나아졌는데, 방쌤님의 감기도 언능 낫기를요~~!!!
    • 2014.12.23 20:38 신고 [Edit/Del]
      저도 정말 간만에 아파보니...
      건강의 소중함을 새삼 깨닫게 되더라구요
      항상 소중하게 돌봐야할 몸뚱아리...
      좀 아껴줘야겠어요...너무 학대해서...ㅎ
  9. 저는 이 세상 끝나는 날이 와도 이런 축복은 못받을겁니다..ㅎㅎ
    축하 드려요^^ 워낙 사진이 좋으니 티스토리에서 자주 이용할듯 합니다..
  10. 와우~ 축하드립니다
    수요일을 편안하게 보내세요~
  11. 크리스마스 특집인가봐요^^
    축하드립니다.ㅎㅎ
  12. 저도 봤습니다

    이게 이 분의 사진이지
    하는 생각에 반갑더군요 ㅎ
  13. 축하드려요 ㅎㅎ 아쉬운건 저도 몇 번 걸려봤는데 방문자랑은 큰 연관은 없네요 ㅎㅎ
  14.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가족들과 좋은시간 보내세요
  15. 축하축하~~ ^^
    감기는 늘 조심요~~ ^^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16. 티스토리 앱이 최근들어 저렇게 바뀌었더군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17. 정말 기분 좋으시겠어요^^
    감기 얼른 나으시길 바랍니다.
  18. 안그래도 티스토리 보고 방쌤님 사진인가했어요.
    클스마스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외롭지 않게 맛있는 거 먹고 좋은 사람들과 보내시길~
    메리 크리스마스!!
  19. 축하드려요 방쌤님~ 어플배경으로 자주 채택되시네요. 역시 좋은 사진은 누구나 알아보나봐요 :D
  20. 감기기운은 나아졌나요~~?^^ 나의 사진이 저런 대표 사진으로 나온다면 아주 큰 기쁨일듯 합니닷 방쌤님 축하드려용~~^^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앗...내 사진이...앗...내 사진이...

Posted at 2014. 11. 21. 13:53 | Posted in 『BangSsaeM』



앱 카테고리 배경으로 선택됐다는
반가운 소식~
너무 바쁘고 몸도 안 좋아서
근 이틀만에 들어온 블록인데
이렇게 기쁜 소식으로 반겨주니
괜히 기분이 좋아진다^^


공감베스트 배경으로 사용된 소 사진
ㅎㅎㅎ
다랭이마을 갔다가 찍은 사진인데
요 아이가 이런 소중한 선택을 받을 줄은...

별일은 아니지만
기분 좋게 금요일을 시작할 수 있게 해준
작은 이벤트~

그럼 앞으로 더 열정적으로 블로그질을...^^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오오 축하드려요
    가끔 이웃분들 중에서 저렇게 배경되시는 분들 계시더라구요.
    어디서 많이 본 사진인데??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3. 비밀댓글입니다
  4. 와우~ 축하드려요~~ 소 사진이 빵쌤님것이었군요~~
    사진도 블로거들의 사진을 가져다 쓰는지는 몰랐네요.
  5. 축하드립니다.ㅎㅎ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6. 이야~~ 많은 분들이 보고 즐거워하셨겠습니다.

    전 뭐 아직까지 티스토리에서는 단 한 번도 저런 일을 경험한 적이 없습니다.

    다음에서도 마찬가지구요. ㅎㅎ

    제가 올리는 글은 절대 뽑힐 일도 없는 것이라서 더 아쉽습니다. ㅎㅎㅎ
  7. ㅎㅎ 저도 저런사진 찍고 싶네요.ㅎㅎ
  8. 축하합니다...^^
    티스토리 앱이 생기면서 블로거 입장에서는 동기부여 같은게 나날이 높아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현재 진행중인 아이폰6 티스토리 앱 이벤트도 그렇고요.
  9. 사진이 티스토리 모바일 메인에 올라가셨군요! 오오!!!! 정말 축하드려요!
  10. 와우~ 축하드립니다.
    토요일을 편안하게 보내세요~
  11. 우와~ 축하드립니다. 짝짝짝짝짝짝짝짝~~~
  12. 오오~ 축하드려요! 소 사진이 소개되었군요!!
  13. 우앙 축하드려요 >_<
    사진 떠있는 동안 자꼬 앱을 들여다봤을것같아요
  14. 기분이 좋으셨겠습니다^^*
  15. 오~~ 축하드립니다~~~!!
    간만에 앱으로 접속해봐야 겠는데요 ^^
  16. 와~ ㅎㅎ 축하드립니다. ^^
    지금은 다른 사진으로 변경되어 못봐서 아쉽네요. -_-;;;;
    좋은 추억이었겠습니다. ^^
  17. 우오오~~!! 축하드려여~^-^/
  18. 이 글을 이제야 봤네요.
    방쌤님 사진이 앱 카테고리 배경으로 사용되었다니 기분 좋으셨겠어요.
    카테고리 배경이 그날그날 선정된 사진으로 올라오는지는 오늘 처음 알았어요.

    늦게나마 축하드립니다.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