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진해 벚꽃축제, 여좌천 로망스다리 위 하늘을 가득 메운 벚꽃


방쌤의 여행이야기


진해 여좌천 / 진해 군항제 / 진해 벚꽃

진해 로망스다리 / 벚꽃축제

2017 진해 벚꽃축제, 군항제



드디어 시작이다!

이제 하루 앞으로 다가온 진해 벚꽃축제, 그리고 진해 군항제.

이틀 전에 잠시 들러봤을 때는 거의 꽃이 피지 않았었는데 따뜻한 날씨와 적당히 내린 비 덕분에 개화가 상당히 빠르게 진행이 되었다. 오늘 아침 다시 가보니 지금은 거의 80% 가까이 개화가 진행된 상황! 아마도 축제가 시작되는 내일과 다음 주 초에는 온 거리를 가득 메우고 활짝 피어있는 진해의 벚꽃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다.


축제가 시작되기 전 먼저 살짝 들러본 진해 여좌천, 날씨가 많이 흐려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나에게는 즐겁기만한 시간이었다.





진해 여좌천 만발한 벚꽃





진해 여좌천의 반영



2017 진해 벚꽃축제, 군항제







거리는 조금 한산했다. 내수면생태공원 근처에는 그렇게 사람들이 많지 않았지만 아래쪽으로 내려갈수록 점점 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 같았다.





이번에도 역시나 예쁜 조형물들이~





벽을 배경삼아 그림처럼 담아본 벚꽃





개화가 상당히 많이 진행된 상황


그래도 아직은 절정의 모습은 아닌 것 같다.





사람 없는 곳들만 찾아서 혼자 조용히 봄날의 즐거운 순간을 만끽해본다.





여기는 거의 만개한 듯











사람들이 굉장히 많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중국 관광객. 한국어를 들을 일이 거의 없었다. 들리는 말들은 대부분이 중국어. 간혹 들리는 한국말이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었다.


대륙의 침공!!!











햇살이 좋은 날에는 정말 예쁜 사진을 담을 수 있는 하얀집인데 오늘은 비도 한 방울씩 내리고 있는 날이라 그저 아쉽기만 하다.





이제 아래로 내려가서 위로 올려다본 진해 여좌천의 모습





Reflection!

잠시 바람이 멈추는 순간!

아름다운 반영을 담아볼 수 있었다. 기다림의 승리!








나비모양 반영





지금부터는 단렌즈로 한 번 담아볼까?


D7200 크롭바디 + Sigma 50.4

약 80mm에 가까운 화각이 나온다. 인물사진을 담을 때 많이 활용하는 바디와 렌즈 구성











색감도 느낌도 조금은 다른 것 같다. 많이 다른건가?^^ㅎ








주요 행사장과 셔틀버스 운행에 대한 안내










마지막 반영!


2017년 진해 벚꽃축제!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이다. 개화가 느릴까 조금 걱정이 되기도 했었는데, 오늘 직접 가서 보니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내일은 더 풍성하게 피어있는 벚꽃들을 만나볼 수 있겠지? 진해 군항제와 벚꽃축제의 경우 교통 팁은 거의 없는 편이다. 왠만하면 대중교통을 사용하는 편이 좋고, 차로 오시려면 굉장히 일찍!!! 오시는 것이 좋을 것이다. 


나는 일요일,,, 일출시간 조금 전에 다시 찾아갈 생각이다.^^;


봄꽃들이 반겨주는 행복한 축제! 모두 즐겁게 즐기셨으면 좋겠다.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