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거제여행] 거제여행? 저는 여기가 제일 좋아요. 거제 신선대!

 

방쌤의 여행이야기


거제여행 / 거제 가볼만한곳

거제 추천여행지 / 거제 신선대

신선대


 

얼마 전에 지심도로 동백여행을 다녀오면서 들렀던 신선대

거제에는 가볼만한 곳들도 너무 많고 유명한 관광지들도 너무 많지만 그 중에서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곳들은 몇군데로 정해져있다. 딱히 여행지라기 보다는 그냥 좋아하는 곳들이다. 제일 좋아하는 곳은 여차.홍포전망대이고 그 다음이 바로 이 곳 신선대이다. 신선대 바위 위로 내려가는 길도 너무 좋지만 가끔은 그냥 지나는 길에 차를 세워놓고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 보는 신선대전망대의 풍경도 아주 좋아한다

 

 

 

 

신선대전망대에 도착하니 어느새 해가 천천히 지고있는 시간이다

날씨도 조금은 흐린 편이라 아쉬운 마음. 요즘에는 맑은 하늘을 만나기가 하늘의 별따기 수준이다

 

 

 

 

이런 잔잔함이 남쪽 바다만이 가지는 매력이 아닐까 싶다

 

 

 

 

저 멀리 동동 떠있는 섬들

 

 

 

 

 

 

 

 

 

 

아래쪽으로 신선대와 신선대로 내려가는 길이 어렴풋이 보인다

 

 

 

 

오늘도 평소와 다름없이 많은 사람들이 찾은 신선대

 

 

 

 

 

 

 

예전에 이 곳 신선대로 내려가는 길에 유채꽃이 가득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찾은 것이었는데 이번에는 유채를 전혀 심지 않았다고 한다. 원래 저 초록색으로 보이는 곳들이 온통 노란색이었는데... 뭔가 사정이 있겠지만 괜히 조금 아쉬운 생각도 든다

 

저 앞에 보이는 언덕 위에 있는 펜션은 예전부터 다 지으면 꼭 하루 묵어봐야지... 생각했었는데 지금도 여전히 생각만 하고있다. 여행을 다니면서 1박을 하는 경우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라 과연 언제 저기에서 하루 잠을 자보게 될지는 아직도 모르겠다

 

 

 

 

 

 

 

 

 

 

 

 

네비게이션에는 신선대전망대라고 입력하고 가시면 된다. 신선대에서 걸어서 200m거리이니 신선대를 둘러보시고 걸어서 올라가셔도 되는데 은근 오르막 도로길이라 짜증이 날 수도 있다.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는 바로 옆이니 같이 한 번 둘러보시고 전망대에 오르셔서 위에서도 신선대의 풍경을 한 번 보고 가시면 더 좋으실 것 같다. 날씨 좋은 날에 만나는 풍경은 정말 예술이니 거제를 여행하시면서 그 모습을 절대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

 

유채꽃밭은 만나지 못했지만

그래도 신선대는 좋네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