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제주 김녕성세기 해변, 코발트빛 바다가 너무 아름다운 곳


방쌤의 여행이야기


제주해수욕장 / 제주 구좌읍 해수욕장

제주 김녕해수욕장 / 김녕해수욕장

제주 김녕성세기해변



무더운 날씨에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물놀이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하루하루 이어지는 폭염으로 지친 몸에 재충전이 필요한 시점, 이 때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들 중 하나가 바로 해수욕장이다. 제주에는 정말 많은 해수욕장들이 있다. 그 규모가 육지 만큼 크지는 않지만 각자의 독특한, 또 아기자기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들이 많아 여름 휴가지로 제주를 꼽는 사람들도 많다. 제주의 많은 해수욕장들 중 오늘 내가 소개할 곳은 구좌읍에 위치한 김녕해수욕장이다.





제주 김녕성세기해변





주차장에서 해수욕장으로 들어가는 길. 여기에서도 제주스러운 돌담을 만나볼 수 있다.





주차장도 꽤 넓은 편. 그리고 저 뒤로 야영장도 있기 때문에 가볍게 그늘막 하나 쳐놓고 오후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코발트 빛 푸른 바다, 그리고 부드러운 모래 또 완만하게 이어지는 수심은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의 여행지로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이 든다.





해수욕장 한 쪽에서는 풍력발전기들이 힘차게 돌아가고





푸른 하늘 아래 그림처럼 펼쳐진 코발트빛 바다에서 여름을 즐기는 사람들





다른 유명해수욕장들 만큼 많이 붐비지 않는다는 것도 매력들 중 하나이다. 물론 사람들이 많기는 하지만 상대적으로,,,^^;





모래가 아주 가늘고 부드럽다.





아,,


나도 튜브 하나 들고서 당장 저 바다속으로 뛰어들고 싶은 기분이 든다.




제주로 떠나는 여름 여행


수영 한 판 정도는 즐겨줘야지~ 다른 유명해수욕장들도 물론 매력 가득하고 멋지지만 혹시 근처에서 숙박을 해결하신다면 김녕성세기해변도 조심스레 추천해드리고 싶다. 이제 곧 여름 휴가 시즌! 나도 해수욕장으로 떠나는 여름 휴가 계획을 하나 정도는 만들어봐야겠다.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