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맛집 상남동] 분위기가 너무 좋은, 상남동 눈꽃마녀[창원맛집 상남동] 분위기가 너무 좋은, 상남동 눈꽃마녀

Posted at 2014. 9. 14. 16:27 | Posted in 『TastY』

 

 


경남맛집 / 창원맛집 / 창원빙수맛집 / 상남동맛집

분위기가 너무 좋은

상남동 눈꽃마녀


 

예전부터 가게 분위기가 좋다는 이야기는 꽤 들었는데

네비에 찍히지도 않고~

인터넷에 정확한 주소가 나오지도 않고~

 

그래서 미루고 미루다가 궁금해서 찾아간 곳!!!

 

 

 

 

 

 

 

오늘 우리의 선택은 '초코빙수'

 

저녁으로 밥을 너무 심심하게 먹었더니

단게 확~ 땡긴다

하지만...

우리의 잃어버린 입맛을 이 아이가 찾아줄 수는 없었다

 

결과적으로 쪼금... 약했다

 

 

 

 

 

가게 내부는 상당히 넓고 깔끔하다

 

1층은 복층식으로 되어있는데

거의 2층이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넓은 편이고

 

2층도 1층과 동일한 평수이니 가게 자체의 넓이는

지금까지 가본 빙수가게들 중에서 단연 압도적인 1위이다

 

 

 

 

 

 

 

 

홀 한 가운데 솟아있는

'마녀삘' 나는 씨커먼 나무가 멋쮜다!

 

가까이서 보믄 더 신기하고 이쁜데...

??

 

 

 

 

 

 

 

요기는 일행 없이 혼자서 오신 손님들도

소일거리 보면서 편하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듯

 

 

 

 

 

가게는 아주 넓고, 인테리어도 정말 이쁜데

 

손님이...

너무 없다ㅜㅠ

왼쪽에 동그란 테이블이 우리자리

우리빼고는 아무도 없었다

 

그래서 뭐 편하게 떠들고 놀다가 왔지만~ㅎ

 

 

 

 

 

중고딩들 한 반이 와도 같이 앉아서 놀 수 있을 어마무시한 자리

 

 

 

 

 

화장실 가는 문도 이쁘다

 

근데 눈꽃마녀가 우리 '초코빙수' 에는

도대체 무슨 마법을 걸었길래...ㅡㅡ^칫!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계단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굉장히 많았다

신경을 많이 쓴 듯 보이는 인테리어

 

 

 

 

 

완전!!! 탐나는 아이!!!

편지나 통장 같은 것들도 담아두고~

카메라도 담아두고~

그냥 차 트렁크에도 하나 넣어두고~

 

그냥 가지고 싶었다

슬퍼3

 

 

 

 

 

 

 

 

 

 

 

 

 

 

1층으로 내려가는 길에

요렿게 복층식으로 자리가 몇개 더 놓여있다

 

그 사이에 손님들이 조금 들어왔다

 

그래서 1층 촬영은 생략~

들어올 때 찍어놓을걸

멍2

 

이노무 '나중에~나중에~' 정신...

 

 

 

 

 

여기도 꽤 널찍하다

여기저기 앉아봤는데, 개인적으로 의자는 여기가 제일 편안하다

 

허리 불편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고

요기에 세이프하시길~

 

 

 

 

 

 

 

 

요 아이도 갠적으로 맘에 들었는데

새장 안에 들어있는 책이라..

 

쉽게 볼 수 있는 소품들인데

이렇게 함께 있으니 느낌이 전혀 다르다

 

역시 아이디어의 차이!

 

 

 

오~ 드디어!!!

뒷모습이지만 '풀샷' 으로 블록에 첫인사를 남기는 '민채양' 이시다

의자랑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다

오케이3

 

위치는 솔직히 조금 아쉬운 편이다

하지만 차를 가지고 가시면 바로 옆에 전용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을거라 생각된다

가게 분위기는 정말 좋은 곳이니

메뉴만 잘~ 고른다면 편안하고 좋은시간 보낼수 있는 곳!

 

 

 

위의 주소와 전화번호는 아닙니다~

무시하세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28-4번지. 오션타워'

055-281-6250

주소랑 전화번호가 인터넷에도 제대로 안나오더라구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 눈꽃마녀 (Wicked Snow)
도움말 Daum 지도
  1. 날씨가 선선해져도 방수인기도 사그러들지 않았네요
  2. 빙수가 독특하군요. 이름도 눈꽃마녀~ 빙수 먹으로 창원 가기는 그렇구 나중에 갈일 있으면 내려가서 꼭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 이네요~
    • 2014.09.15 11:26 신고 [Edit/Del]
      프랜차이즈라 지역마다 있습니다^^
      맛은 보장못하겠지만..ㅡㅡㅋ
      분위기 괜찮으면 함 가볼만해요~
      요즘 빙수맛집이 너무~~많아서요^^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3. 쏠여행
    보기에는 절말 맛있어보이는데요~ 가게가 좋아보입니다
  4. 눈꽃마녀는 전국적으로 있군요~!
    중고딩 한반이 와도 될정도~ㅋㅋ 근데 이런 규모에 손님이 이렇게 없어서 어쩌나...^^;;; 살짝 안쓰러워지는 사장님~;;;;
  5. 추운날에도 빙수 사랑은 계속되죠!
    개인적으로 겨울에도 빙수를 판매했음 해요ㅠㅠ
    전국적으로 있으니까 어디서든 찾아갈 수 있겠어요.
    카페도 예뻐서 친구들끼리 가면 딱이겠네요
    굿!
  6. 잘 보았습니다. 쌀쌀해진 날씨 조심하시고, 멋진 하루 되세요~
  7. 인테리어는 환상이네요. 근데 확실히 손님이 좀 많았으면... 위치탓이려나요. ㅠㅠ
    전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프랜차이즈였다니!!
  8. 저도 이 가게 가면 초코빙수 시켜요
    그리고 빙수 하나하나가 막대기 모양이예요
    진짜 맛있는데 ㅎㅎ
  9. 정말 귀하의 블로그를 좋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창원맛집 상남동] 엘가에서 서프라이징~ 멜론빙수![창원맛집 상남동] 엘가에서 서프라이징~ 멜론빙수!

Posted at 2014. 8. 9. 11:53 | Posted in 『TastY』

 

비가 주륵주륵

뉴스에 의하면 나크리라는 이름을 가진 태풍녀석이 북상중이라한다.

하지만 원래 태어난 천성이 그런것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지라..

토요일임에도 열심히 근무한 그 아이를 위해서 오늘도 맛있는 것을 먹어주기로 결정!

오전부터 폭풍검색에 들어갔다.

물론 이곳은 내가 찾아놓은 곳은 아니었지만

순식간에 폰으로 이곳을 잡아내는 그녀의 위력!!!

그래서 주저없이 이곳에서 간단하게 빙수를 즐긴 후에 밥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이러든 저러든 무조건 맛난걸로 잘먹는게 최고다!!! 라는게 나의 생각

 

찾기는 어렵지 않다

상남시장에서 은아아파트 쪽 방향에 있고 큰 길가에 있어서 멀리서도 눈에 띈다

 

 

 

입구의 모습

이름이 Lga다. 엘가~

 

뜻은 모르겠지만 괜히 이쁜듯

 

 

 

들어갈때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창가 바로 옆자리를 잡았다

들어서면 바로 입구에서 보이는 모습

밖에서 들어오는 시선을 가려주는 역할을 하는 듯 보이는데

그림이나 디자인도 나름 가게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체적인 가게 내부의 모습

그렇게 밝지도 어둡지도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의자도 나무로 되어있지만 뒷부분이 조금 경사가 져 있어서 나름 편하게 느껴졌다

음악은 조금 큰 듯 느껴졌지만 가볍게 대화를 나누는 데는 전혀 불편함이 느껴지지는 않았다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서도

가게의 모습을 담아보았다

인테리어도 나쁘지 않은 듯 보이고

 

 

 

드디어

오늘의

메뉴

등장하신다!

 

망고빙수를 생각하고 왔지만 오늘은 멜론빙수로!

사진으로만 봐도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다

 

다른 테이블에 먼제 세팅된 멜론 빙수를 실물로 마주친 순간

자동으로 둘이 동시에 하이파이브를 외치고 있었다는...

 

 

 

판매중인 음료들

가격은 그냥 보통이라는 생각

 

 

아이스크림들

 

 

주문하는 곳 맞은 편에 진열되어있던 이쁜 잔들

무게도 그리 무겁지 않았고 하나하나 디자인들이 너무 이뻤다

맘 같아서는 바로 담아오고 싶었다는..ㅡㅡ^ㅋ

 

 

 

요거요거!!!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잔들~

노란색도 이쁘고 여기서는 안보이지만 오른쪽 위로 찔끔~ 보이는 초록색 잔도 완전 맘에 들었다^^

 

 

 

 

판매중인 원두들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사다가 스벅에서 갈아볼까...라는 생각도 잠시 들었지만...

오늘은 그런 목적의 방문이 아니니 다음 기회로~

 

 

 

다양한 음료들

가격은 평범한편

 

 

 

헉!!!

드디어 오셨다.

그분이!

가까이서 보니 비주얼은 더 놀라움!!!

급하게 사진으로 담고

떨어질까 조심조심~~~ 흡입에 들어갔다.

상큼하니~ 시원하니~ 즐거운 맛~

 

멜론이랑 빙수랑 같이 떠먹어야 제대로 된 멜론빙수의 맛을 즐기실수 있음!

다만

추락주의!!!

 

 

 

창가 쪽 테이블 옆에 놓여있는 초들

"당신을 사랑합니다" 라는 말이 마음 속에 괜히 이쁘게 와 닿는다^^

 

이유없이 기분 좋아지는거~

 

 

 

창밖으로 내다본 모습

아슬아슬 주차된 붕붕이의 모습도 보인다

찍을 때는 몰랐는데..ㅋㅋ

 

보시다시피 위치는 상남시장 바로 옆!

주차도 편리한 편이고 접근성도 좋은 편이라고 생각된다.

 

 

 

 

 

 

 

위치는 고인돌 빌딩 1층

지나가다 보면 눈에 훤~~히 보이니 찾기는 굉장히 쉬운편이다.

 

070-7809-6676음식점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22번길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14-8

 

 


  1. 다녀갑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