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맛집 상남동] 분위기가 너무 좋은, 상남동 눈꽃마녀[창원맛집 상남동] 분위기가 너무 좋은, 상남동 눈꽃마녀

Posted at 2014. 9. 14. 16:27 | Posted in 『TastY』

 

 


경남맛집 / 창원맛집 / 창원빙수맛집 / 상남동맛집

분위기가 너무 좋은

상남동 눈꽃마녀


 

예전부터 가게 분위기가 좋다는 이야기는 꽤 들었는데

네비에 찍히지도 않고~

인터넷에 정확한 주소가 나오지도 않고~

 

그래서 미루고 미루다가 궁금해서 찾아간 곳!!!

 

 

 

 

 

 

 

오늘 우리의 선택은 '초코빙수'

 

저녁으로 밥을 너무 심심하게 먹었더니

단게 확~ 땡긴다

하지만...

우리의 잃어버린 입맛을 이 아이가 찾아줄 수는 없었다

 

결과적으로 쪼금... 약했다

 

 

 

 

 

가게 내부는 상당히 넓고 깔끔하다

 

1층은 복층식으로 되어있는데

거의 2층이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넓은 편이고

 

2층도 1층과 동일한 평수이니 가게 자체의 넓이는

지금까지 가본 빙수가게들 중에서 단연 압도적인 1위이다

 

 

 

 

 

 

 

 

홀 한 가운데 솟아있는

'마녀삘' 나는 씨커먼 나무가 멋쮜다!

 

가까이서 보믄 더 신기하고 이쁜데...

??

 

 

 

 

 

 

 

요기는 일행 없이 혼자서 오신 손님들도

소일거리 보면서 편하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듯

 

 

 

 

 

가게는 아주 넓고, 인테리어도 정말 이쁜데

 

손님이...

너무 없다ㅜㅠ

왼쪽에 동그란 테이블이 우리자리

우리빼고는 아무도 없었다

 

그래서 뭐 편하게 떠들고 놀다가 왔지만~ㅎ

 

 

 

 

 

중고딩들 한 반이 와도 같이 앉아서 놀 수 있을 어마무시한 자리

 

 

 

 

 

화장실 가는 문도 이쁘다

 

근데 눈꽃마녀가 우리 '초코빙수' 에는

도대체 무슨 마법을 걸었길래...ㅡㅡ^칫!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계단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굉장히 많았다

신경을 많이 쓴 듯 보이는 인테리어

 

 

 

 

 

완전!!! 탐나는 아이!!!

편지나 통장 같은 것들도 담아두고~

카메라도 담아두고~

그냥 차 트렁크에도 하나 넣어두고~

 

그냥 가지고 싶었다

슬퍼3

 

 

 

 

 

 

 

 

 

 

 

 

 

 

1층으로 내려가는 길에

요렿게 복층식으로 자리가 몇개 더 놓여있다

 

그 사이에 손님들이 조금 들어왔다

 

그래서 1층 촬영은 생략~

들어올 때 찍어놓을걸

멍2

 

이노무 '나중에~나중에~' 정신...

 

 

 

 

 

여기도 꽤 널찍하다

여기저기 앉아봤는데, 개인적으로 의자는 여기가 제일 편안하다

 

허리 불편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고

요기에 세이프하시길~

 

 

 

 

 

 

 

 

요 아이도 갠적으로 맘에 들었는데

새장 안에 들어있는 책이라..

 

쉽게 볼 수 있는 소품들인데

이렇게 함께 있으니 느낌이 전혀 다르다

 

역시 아이디어의 차이!

 

 

 

오~ 드디어!!!

뒷모습이지만 '풀샷' 으로 블록에 첫인사를 남기는 '민채양' 이시다

의자랑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다

오케이3

 

위치는 솔직히 조금 아쉬운 편이다

하지만 차를 가지고 가시면 바로 옆에 전용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을거라 생각된다

가게 분위기는 정말 좋은 곳이니

메뉴만 잘~ 고른다면 편안하고 좋은시간 보낼수 있는 곳!

 

 

 

위의 주소와 전화번호는 아닙니다~

무시하세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28-4번지. 오션타워'

055-281-6250

주소랑 전화번호가 인터넷에도 제대로 안나오더라구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 눈꽃마녀 (Wicked Snow)
도움말 Daum 지도
  1. 날씨가 선선해져도 방수인기도 사그러들지 않았네요
  2. 빙수가 독특하군요. 이름도 눈꽃마녀~ 빙수 먹으로 창원 가기는 그렇구 나중에 갈일 있으면 내려가서 꼭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 이네요~
    • 2014.09.15 11:26 신고 [Edit/Del]
      프랜차이즈라 지역마다 있습니다^^
      맛은 보장못하겠지만..ㅡㅡㅋ
      분위기 괜찮으면 함 가볼만해요~
      요즘 빙수맛집이 너무~~많아서요^^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3. 쏠여행
    보기에는 절말 맛있어보이는데요~ 가게가 좋아보입니다
  4. 눈꽃마녀는 전국적으로 있군요~!
    중고딩 한반이 와도 될정도~ㅋㅋ 근데 이런 규모에 손님이 이렇게 없어서 어쩌나...^^;;; 살짝 안쓰러워지는 사장님~;;;;
  5. 추운날에도 빙수 사랑은 계속되죠!
    개인적으로 겨울에도 빙수를 판매했음 해요ㅠㅠ
    전국적으로 있으니까 어디서든 찾아갈 수 있겠어요.
    카페도 예뻐서 친구들끼리 가면 딱이겠네요
    굿!
  6. 잘 보았습니다. 쌀쌀해진 날씨 조심하시고, 멋진 하루 되세요~
  7. 인테리어는 환상이네요. 근데 확실히 손님이 좀 많았으면... 위치탓이려나요. ㅠㅠ
    전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프랜차이즈였다니!!
  8. 저도 이 가게 가면 초코빙수 시켜요
    그리고 빙수 하나하나가 막대기 모양이예요
    진짜 맛있는데 ㅎㅎ
  9. 정말 귀하의 블로그를 좋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창원맛집 상남동] 매콤하고 맛나는 닭볶음탕 '짚신37.5' 상남점[창원맛집 상남동] 매콤하고 맛나는 닭볶음탕 '짚신37.5' 상남점

Posted at 2014. 9. 10. 18:02 | Posted in 『TastY』

 

 

 

[ 창원 상남동에서 맛있는 '닭볶음탕' 즐겨보기 ]

 

 

 

드디어 추석연휴가 끝이났다

다들 즐거운 명절을 보내셨으리라...라고 바래보지만

은근히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기도 하는 명절

 

나역시 참 성격이 좋다며 자신을 위로하며 살아왔지만

'명절증후군'에서 홀로 벗어날 수는 없었다

 

아침부터 스트레스로 얼굴에는 찌그러진 인상 한 가득...

역시 스트레스를 푸는데는 '좋은 사람 & 맛난 음식' 이 최고!

좋은 사람과 함께 맛나는 음식을 찾아 인터넷을 뒤져뒤져~

 

드디어 발견한 곳!

물론 예전에도 와본적은 있었지만 그때는 음식의 맛에 별 관심도 없었고

술자리의 연장으로 찾았었기 때문에 그다지 기억에 남아있는 장면들이 없다

 

궂이 찾자면 '멍멍이가 되어가던 친구들?' 정도

 

 

 

 

 

 

역시 매운음식을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듯한 기분이 드는데

과학적으로도 증명되어있는 사실이었다

 

게다가, 무려 지방도 분해 해준다니 그저 감사감사 할 따름!

 

감사

 

 

 

 

 

 

오~~~

엔도르핀이 분비!!!

오늘 여기서 내 몸에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싹~ 풀고 갈 수 있기를~

 

 

 

 

 

 

 

 

 

오늘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37.5 한상'

매운 닭볶음탕 2인분

1/2 불고기 치즈 계란말이

주먹밥

누룽지 퐁당 계란탕 (완전 맛있음!!!) 

밥볶음(요건 배불러서 안 먹었음. 지금 격하게 후회 중ㅜㅠ)

슬퍼2

 

 

 

 

 

 

 

전체적인 가게 분위기는 과하지 않으면서 '깔끔 & 편안한 느낌'

안에서 보는 가게는 조금 밝아 보이지만

밖에서 볼 때는 '오늘 장사를 안 하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상당히 어두운 편이다

실내의 조도도 그렇게 밝지는 않은 편

 

술을 마시는 경우에도 분위기는 적당하다고 생각하고

밥을 먹기에도 그렇게 어두운 편은 아니라고 생각~

그냥 편안한 느낌이 드는 정도였다

 

 

 

 

 

 

창이 많고, 커서 볕이 많이 들어오는 편이다

밝은 자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저쪽이 더 좋을 듯~

 

우리는 볕을 느끼고 싶은 날은 아닌지라

안쪽 자리로 선택

 

 

 

 

 

그림 따라 세팅해보기 놀이중

 

 

 

 

 

 

그 사이 벌써 비닐장갑을 착용하고

능숙한 솜씨로 주먹밥을 제조 중인 민채양

 

늘 그렇듯 오늘도 '손과 상반신 1/2' 만 찬조출연하신 모습ㅋ

 

 

 

 

 

 

완성된 아이!!!

서로 이 놀라운 솜씨에 감탄사를 연발!

 

'요리에 재능이 있는 것 같다' 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다

항상 웃고, 떠들며

밥만 먹었다 하면 1-2시간 훌쩍 날려버리는 놀라운 수다꾼들

 

 

 

 

 

 

새콤, 매콤하니 맛났던 '양파초절임'

 

 

 

 

 

 

 

조금 단단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그래도 맛났던 '계란말이' 와 깜찍한 비주얼을 자랑하던 '피클'

 

 

 

 

 

 

이 아이가 정말 대박이었다

어떻게 그렇게 고소한 맛을 내는 건지 궁금할 따름!

이름도 정말 맛깔스럽다

'누룽지 퐁당 계란탕'

완전 반해버렸음!

 

 

 

 

 

 

 

 

드디어 나온 오늘의 메인

'매콤한 닭볶음탕'

 

숙주를 저렇게 쌓아올린 그 솜씨가 놀라울 따름!

 

우리는 순한맛으로 먹었는데

그래도 매운음식을 즐겨먹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매콤할 듯 생각된다

 

맛은 상당히 '만족스러운 편'

가격대비 구성도 좋은 편이었고, 닭볶음탕과 다른 음식들의 맛도 다 좋은 편이었기 때문에

기분좋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닭볶음탕이 땡기시는 분들에게는 가볍게~

'추천' 날려드릴 수 있는 곳이다

 

다들 오늘도 즐겁고 & 맛나는 식사들 하시길~^^

신나2

 

 

 

집에 오는 길에 바라본 하늘

구름이 참 이쁘다

 

바쁘게, 또 열심히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 순간, '마음 속의 행복을 찾아가는 것' 이 무엇보다

더 중요하지 않을까?

 

나에게 주어진 감사한 행복들을 놓치지 않고 살아가고 싶다

가끔 여유 가지고서, 한 번씩은 하늘도 올려다 보며 살자

웃겨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봉림동 | 짚신37.5
도움말 Daum 지도
  1. 우와~ 닭볶음탕이 완전 푸짐하게 잘 나오네요ㅎㅎ
    매콤하니 아주 맛나겠어요~
    계란말이, 주먹밥, 계란탕이랑 함께 먹으면 최고일듯!
    저두 같은 메뉴로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 2014.09.10 19:41 신고 [Edit/Del]
      가격대비 음식들도 다양하고, 맛도 좋은곳이더라구요~
      누룽지 계란탕이 정말 닭볶음탕과 환상궁합!
      매운맛이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해서 매운걸 잘 못먹는 친구도 아주 맛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2. 누룽지 퐁당 계란탄 담백하면서도 든든하게 좋을것같아요 ㅎㅎㅎ 닭볶음탕이랑 같이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시켜줄것같고 너무 맛있어보여요^^
  3. 마음이
    양도 많고 맛도 좋아보이네요~
    누룽지탕 맛이 궁금궁금!!!
  4. 주먹밥 완전 아기자기하고 귀엽네요 ㅎㅎ
    닭볶음탕 비주얼이 아주..! 먹고싶네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창원맛집 상남동] 샤브마름, 매콤한 쪽갈비와 치즈의 환상궁합[창원맛집 상남동] 샤브마름, 매콤한 쪽갈비와 치즈의 환상궁합

Posted at 2014. 9. 7. 23:04 | Posted in 『TastY』

 

 


경남맛집 / 창원맛집 / 상남동맛집 / 치즈등갈비

치즈쪽갈비 / 이마트맥주

샤브마름


'샤브마름'

 

 

 

 

 

상남동에는 간단하게 밥을 먹거나, 차를 마시러 자주 가는 편이다

의외로 맛있는 집들도 많고

이미 어느 정도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는 가게들도 많이 있다

 

또 이번 경우처럼 별 기대 없이 잘 모르는 가게에 들렀다가

은근 득템하는 경우도 더러 있다

 

 

 

 

 

 

 

 

일단 오늘 가보기 전에는 전혀 모르던 가게였다

샤브샤브를 그리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최근 들어서 급격하게 땡기는 느낌이 있다

 

하지만 오늘의 주목적은 샤브샤브가 아니라  '치즈쪽갈비' 였다

 

 

 

 

 

 

 

 

1인분에 8.000원

기본이 3인분이니

3인분 + 볶음밥 + 음료수(콜라, 사이다, 환타)를 먹는다고 해도

가격은 3만원이 채 안된다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

 

 

 

 

 

 

 

일단 가격은 다른 가게들과도 거의 비슷한 편

 

'한우 샤브샤브' 도 19.000원 정도이니 '샤브 향' 과도 비슷한 가격

 

일단 분위기와 샐러드바로만 본다면

개인적으로 '샤브 향' 이 우세!

 

 

 

 

 

 

 

 

 

 

 

애피타이저라고 이야기는 하지만

그냥 기본찬들이 세팅

 

종류는 굉장히 간단하고, 소박한???? 편이었다

 

 

 

 

 

 

 

소면과 같이 국수처럼 먹을 수 있는 열무냉국

 

은근히 시원하고, 땡기는 맛~

매콤한 쪽갈비와 같이 먹으니 정말 환상궁합!

 

 

 

 

 

 

 

드디어 나온 오늘의 메인 타켓!

'치즈쪽갈비'

 

쪽갈비는 모두 익혀서 나오지만, 치즈는 조금 더 불에 익히는 것이 맛이 좋다

겉이 노릇노릇하게 익을 때 까지 기다려주는 센스!

 

일단 비주얼은 상당히 먹음직스럽다

 

먼저 치즈만 조금 먹어봤는데, 그 고소함이란~~~케익

 

 

 

 

 

 

 

 

 

쪽갈비의 수는 꽤 많은 편인데

은근히 뼈에 붙어있는 고기의 양이 조금 적은 편이다

 

또 뼈에서 쉽게 떨어지지도 않아서, 뜯어먹는 재미는 있었지만

살만 가위로 발라서 먹는 경우에는 상당히 고난도의 스킬을 요구하는 장르의 갈비!

 

그래도 '육식주의자' 의 체면이 있지,

조금 지나고 나니 쪽갈비해체에는 어느정도 요령이 생겼다

다음에 다시 가면 훨씬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할 듯

 

그래도, 살이 부족하다는 것은 여전히 문제점으로 생각한다

 

 

 

 

 

 

 

치즈는 정말 고소하고 만족스러운 편,

 

다 먹고 밥을 볶아 먹었는데, 거기에도 치즈를 듬뿍 넣어주셨다

혹시 더 필요하면 더 주신다고 얘기하라셨는데,

우리는 양이 딱! 적당해서 밥알 한 톨 남기지 않고 맛있게 식사를 마무리~

 

오늘은 요령이 부족해서 조금 힘들게..ㅡㅡㅋ 식사시간을 보냈지만

다음에는 굉장히 편안하고 맛나게 쪽갈비를 뜯을 수 있을 듯~

 

지인추천으로 찾은 곳인데, 평균보다는 높은 점수 줄 수 있는 곳

 

하지만, 뼈에 붙은 고기의 양이 조금 적은 것과,

밑 반찬이 너무 부실하다는 것은 어느 정도의 개선이 필요할 듯 보인다

 

 

 

 

 

 

 

 

 

집에 와서는 역시 씨~~~원한 맥주 한 잔으로 완벽한 마무리!

'가펠퀠시(German)'

 

What a long & happy day!

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 샤브마름 상남점
도움말 Daum 지도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와~ 맛있어 보이네요. 얼마전 유가네 닭갈비에서 먹은 치즈퐁닭은 생각보다 별로였는데 이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갈비에 치즈가 부족하다는 것이 좀 아쉽긴 하지만요.
    저는 서울에 살아서 창원까지 가서 먹을 일은 당분간 없을 듯 싶지만
    이 주변이라도 비슷한 음식점이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 2014.10.04 20:14 신고 [Edit/Del]
      앗!!! 유가네 치즈퐁닭 먹어보고 싶었는데ㅜㅠ
      제가 알기론 요가게가 프랜차이즈인 걸로 알고있어요~
      근처에 하나 득템하시기를 기원합니다^^ㅎ
      서울에는 아마도 더 맛나는 곳들이 넘쳐날꺼에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3. 앜ㅋㅋ 요즘 완전 핫한 치즈등갈비 +__+
    8천원이면 엄청 저렴하네요!!!
    요기는 1인 14000원.ㅠㅠ.
    뼈에 살이 없으면 혼자서 2인도 가능하겠는걸요 !!!
    근데 반주를 못하는건 운전때문?
    고기랑 같이 먹음 맥주도 더 맛날꺼 같은데요~
    • 2014.10.07 14:00 신고 [Edit/Del]
      맥주랑 함께하면 완전 꿀맛일듯!!
      대낮부터 대리 부르기는
      너무 부끄러워서...ㅜㅠㅎ
      혼자서 2인분도 충분히 가능할것 같아요
      그래도 치즈랑 이것저것 쭤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
  4. 3인분인가요?
    양 엄청 많은거 같아요 ㅋ
  5. 아.. 군침이 ㅠ_ㅠ
    애 재워놓고 마트가서 먹을것 좀 사와야겠어요 ㅎㅎㅎ
  6. 오올....이 밤중에 이래 맛난것을 보다니....
    군침이 스르륵 흘러내려용..
  7. 이 집은 제가 갔던곳보다 좀더 저렴하네요~!
    대세 치즈등갈비~
    맛있었겠어요~
    • 2014.10.23 22:40 신고 [Edit/Del]
      가격은 저렴한데 이집은 등갈비가 아니라 쪽갈비라
      양이 조금은 적은 편이었어요^^
      그냥 둘이서 먹기에 딱 적당한 정도~
      맛은 정말 괜찮았답니다~ㅎ
  8. 선생님 혼자서 이거 다드셨어요?
  9. 몸집이 상당히 크시니까요.....
    오늘 수업하고 있을 때 수연이가 선생님 뒤에서 보면 몸이 진짜 큰 것 같다고 했잖아요 히히
  10. 옥수수랑 치즈랑 함께 먹는것 너무 좋아요! ㅋㅋ 근데왜 기본이 3인분일까요 ? 2인이서 먹기 충분한 양인가봐요 ~!
  11. 으 맛있겠네요.. 근데 살이 적다니 ㅠㅠ 아쉬울 따름.
    원래 갈비에 붙은 살은 많이 적다고는 하더군요. 목살같은 고기를 뼈에 식용본드로 붙이는 경우가 많을 정도잖아요. ㅎㅎ
  12. 치즈 찍어서 쏙 빼먹던 그거군요. 이거 TV에서도 본거같은데. 치즈 둘둘 감아서 먹는 아오 배고픕니다.
  13. 요즘은 요게 대센가봐요...
    치즈와 고기의 조화... 한 번도 못 먹어봤지만, 꼭 한 번 먹너보고 싶은 메뉴예요 ^^
  14. 우와... 맛있어보여요 ㅠㅠ
  15. 치즈등갈비 넘 맛나보이네요^^
    꼭한번 다녀와야 겠어요ㅎㅎ
  16. 비쥬얼 죽이네요.ㅎㅎ
    요새 치즈 등갈비집이 많이 보이던데 저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17. 사진보는순간 침샘폭팔하는줄알았어요ㅋㅋ
    고기뜯는 기술이 필요하겠지만 당장
    먹고싶은 비쥬얼입니다ㅋ
  18. 방금 만두를 먹어서인지 약간 느끼함감이 ㅎㅎㅎ
    배고플때 가면 다 먹어버릴듯 합니다.

    시간도 딱 그시간대라....

    잘 지내시지요?
    날씨가 더 추워진다고 그러는데 건강 조심하십시요
  19. 저희 동네에도 치즈 등갈비가 있기는합니다.

    그런데 인터넷에 후기가 올라온 것이 없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조심스럽게 누가 글 쓰기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20. 어머나..
    이런 메뉴도 있군요
    치즈라면 사족 못 쓰는
    우리 조카들 보면 환장하겠어요..
  21. 치즈갈비라...특이하네요
    맛도 궁굼하구요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창원맛집 상남동] 리조또와 스테이크를 맛나게~ in 'Mental Vehicle'(멘탈비히클)[창원맛집 상남동] 리조또와 스테이크를 맛나게~ in 'Mental Vehicle'(멘탈비히클)

Posted at 2014. 8. 27. 00:25 | Posted in 『TastY』

 

 

 

 

"나름 입소문이 나있는

Mental Vehicle에서 스테이크 & 리조또"

 

 

 

 

 

예전부터 이름은 익히 들어서 알고있었고

한 번은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상남동에 간 김에 이곳에서 저녁을 먹기로하고

가까운 거리라 지금까지 먹은 빵들과 빙수를 소화도 시킬켬...ㅎ

 

걸어서 이동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가면 처음으로 보이는 모습

 

오른쪽이 들어가는 입구

 

 

 

 

 

내부는 그냥 넓게 트인 공간 하나가 전부이다

깔끔해 보이기도 했지만 조금은 소란함이 느껴지는 경우도 있었다

 

뭐~ 밥은 씨끌벅쩍 먹어줘야 더 맛있기도 한거니까~^^ㅎ

 

나란 사람

이렇게 긍정적이다신나2

 

 

 

 

 

 

 

 

주방쪽 모습

 

창문쪽에도 보드가 전시된 모습이 보이는데 사장님이 보드에 관심이 많으신가?

꽤 많은 수의 보드들이 가게에 전시되어있었다

 

주문은 셀프다

메뉴에서 먹을 것들을 골라서 카운터로 가서 주문을 하면된다

조금 귀찮기는 하지만 뭐 이정도는~ㅎ

 

 

 

 

 

 

오늘의 메뉴는~

돼지목살스테이크와

 

 

 

 

 

김치,치즈리조또

 

목살스테이크과 감자튀김은 정말 맛이 좋았는데

리조또는 고개가 조금 갸웃갸웃~

 

뭐라고 한 마디로 정의하기가 힘든 맛이었다

처음에는 고소한 치즈의 맛이 엄청 강했다가

끝에는 김치의 맛이 입안 가득~

고기의 맛은 씹는 질감 빼고는 거의 느껴지질 않았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웠던 메뉴~

기대가 조금 컸던 모양이다감사

 

 

 

 

 

 

 

반대쪽 벽에도 보드들이

 

한 번 타보고는 싶지만 이제는 몸과 마음이 조금 따로 노는 경향이 있어서...

사실 겁도 조금 나고...ㅎㅎㅎ

 

 

 

 

 

그냥 노멀한 가게였다

다른 메뉴들도 많이 먹어봐야 알겠지만 오늘은 그냥 평범한 저녁

가격도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닌데 모든 메뉴들에 조금 더 신경을 써주셨으면~^^ㅎ

 

담에 다시 가게되면 "파스타 & 피자"를 한 번??^^ㅎ

 

 

요리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 멘탈비히클
도움말 Daum 지도
  1. 창원에도 맛있는게 많네요^^
    • 2014.08.26 23:39 신고 [Edit/Del]
      하나씩하나씩 찾아가는 재미로 다니고있음다^^
      사실 올리기 뻘쭘한 가게들도 진짜 많아요.
      소문만 듣고 갔다가 에효~~~하고 나오는거죠^^ㅎ
  2.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몸이 마음대로 안따라줘서 크루저보드는 도저히 못타겠더라고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창원맛집 상남동] '카페파머스'에서 처음 맛 본 '자몽빙수'^^[창원맛집 상남동] '카페파머스'에서 처음 맛 본 '자몽빙수'^^

Posted at 2014. 8. 27. 00:25 | Posted in 『TastY』

 

 

 

 

 

"자몽빙수를 찾아간 상남동 카페파머스"

 

 

 

 

 

나는 지금까지 30여년을 살아오면서 '자몽'이라는 과일이 있다는 것은 당연히 알고 있었지만

먹어본 적은 한 번도 없었다. 단 한 번도...

 

드디어 오늘!

민채 덕분에 감사하게도 자몽과 역사적인 첫 조우를 하게되었다

 

자몽을 워낙 좋아한다는걸 알고있는지라 자몽에 관련한

음료나 디저트들이 파는 곳들을 조금 알아봤었다

그중에 걸렸던 하나가 '자몽빙수'를 판매하고 맛도 괜찮다고  평이 나오던

'카페파머스'였다

 

부산 '삼진어묵공장'으로 가는 길에 시간적인 문제로 부산까지 가기가 조금 어렵게 되어서

바로 차를 돌려 찾아간 카페파머스

 

 

 

 

생각보다 가게가 굉장히 넓었다

사람들도 꽤 있는 편이었지만 나름 조용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다

 

빙수집으로 알고 왔는데 거의 제과점 수준의 빵들이 판매중인 모습에

솔직히 조금은 놀랬다

 

위치가 위치인 만큼 상대적으로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었다

맛은 복불복!

 

 

 

 

 

 

천장이 높고 안의 조명도 밝다보니 상대적으로 가게가 더 넓어보인다

실제로도 상당히 넓었고

 

 

 

 

 

가게 안쪽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3-4개 정도 놓여있어서

조용하게, 또 속닥하게 얘기를 나누고 싶은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일듯~

 

 

 

 

 

드디어 오늘 내가 맛나게 먹어드릴 빵들과

태어나서 처음 만나는 자몽이라는 과일로 뒤덮인 '자몽빙수'

 

비주얼이 확실하다!

시큼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는듯

 

 

 

 

 

 

지금까지 몰랐던 신맛의 새로운 세계!!!

 

식감은 알맹이가 조금 더 크고 탱탱한 한라봉의 느낌!(민채의 말)

 

 

 

 

 

 

 

요 아이는 비주얼이 너무 맘에 들어서

"분명 이 아이의 식감의 부드러움의 끝을 보여줄 것이다!

입에 들어가면 바로 녹을 것이다!" 라고 첫번째로 고른 아이인데

 

하나씩 집어 먹고 다시 조용히 봉투속으로 밀어넣었다

 

살아생전에 이 아이를 다시 접하는 일은 이제 없을듯

 

 

 

 

 

 

 

두번째 아이

비주얼만 봐도 이 아이는 절대 맛이 없을 수가 없다

 

크림, 치즈, 베이컨 거기다가 식감마저 부드러운 빵까지

요 아이는 완전 합격!

 

앞의 아이의 충격이 너무 커서 이 아이가 조금 덕을 본 것도 없지 않아 있을 것이다

 

 

 

 

 

 

 

 

손님이 많아서 제대로 사진을 못 찍었는데

조금 빠지는 틈을 타서 다시 둘러보는 가게의 모습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합격점

위치상으로도 접근성이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상남동에 있으면서 빵이나 자몽빙수가 생각나는 일이 생기면

편하게 찾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위치는 분수광장 바로 아래쪽에 있는 크라제버거와 엔제리너스 바로 옆이라 찾기는 쉬울것이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23-6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 카페파머스
도움말 Daum 지도
  1. 자몽빙수 맛있어 보여요! 자몽 알맹이가 그대~로 살아있어요. 입에 넣으면 톡톡 터질 듯~
    근데 동그란 빵의 정체가 궁금해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맛일까요....? ㅎㅎ
  2. 와,,, 자몽 ㅠㅜㅠㅜ 자몽광이랍니다. 저렇게 통째로 넣어주는 자몽빙수 처음봐요 ㅠ
    먹고싶어라..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창원맛집 상남동] 엘가에서 서프라이징~ 멜론빙수![창원맛집 상남동] 엘가에서 서프라이징~ 멜론빙수!

Posted at 2014. 8. 9. 11:53 | Posted in 『TastY』

 

비가 주륵주륵

뉴스에 의하면 나크리라는 이름을 가진 태풍녀석이 북상중이라한다.

하지만 원래 태어난 천성이 그런것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지라..

토요일임에도 열심히 근무한 그 아이를 위해서 오늘도 맛있는 것을 먹어주기로 결정!

오전부터 폭풍검색에 들어갔다.

물론 이곳은 내가 찾아놓은 곳은 아니었지만

순식간에 폰으로 이곳을 잡아내는 그녀의 위력!!!

그래서 주저없이 이곳에서 간단하게 빙수를 즐긴 후에 밥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이러든 저러든 무조건 맛난걸로 잘먹는게 최고다!!! 라는게 나의 생각

 

찾기는 어렵지 않다

상남시장에서 은아아파트 쪽 방향에 있고 큰 길가에 있어서 멀리서도 눈에 띈다

 

 

 

입구의 모습

이름이 Lga다. 엘가~

 

뜻은 모르겠지만 괜히 이쁜듯

 

 

 

들어갈때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창가 바로 옆자리를 잡았다

들어서면 바로 입구에서 보이는 모습

밖에서 들어오는 시선을 가려주는 역할을 하는 듯 보이는데

그림이나 디자인도 나름 가게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체적인 가게 내부의 모습

그렇게 밝지도 어둡지도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의자도 나무로 되어있지만 뒷부분이 조금 경사가 져 있어서 나름 편하게 느껴졌다

음악은 조금 큰 듯 느껴졌지만 가볍게 대화를 나누는 데는 전혀 불편함이 느껴지지는 않았다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서도

가게의 모습을 담아보았다

인테리어도 나쁘지 않은 듯 보이고

 

 

 

드디어

오늘의

메뉴

등장하신다!

 

망고빙수를 생각하고 왔지만 오늘은 멜론빙수로!

사진으로만 봐도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다

 

다른 테이블에 먼제 세팅된 멜론 빙수를 실물로 마주친 순간

자동으로 둘이 동시에 하이파이브를 외치고 있었다는...

 

 

 

판매중인 음료들

가격은 그냥 보통이라는 생각

 

 

아이스크림들

 

 

주문하는 곳 맞은 편에 진열되어있던 이쁜 잔들

무게도 그리 무겁지 않았고 하나하나 디자인들이 너무 이뻤다

맘 같아서는 바로 담아오고 싶었다는..ㅡㅡ^ㅋ

 

 

 

요거요거!!!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잔들~

노란색도 이쁘고 여기서는 안보이지만 오른쪽 위로 찔끔~ 보이는 초록색 잔도 완전 맘에 들었다^^

 

 

 

 

판매중인 원두들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사다가 스벅에서 갈아볼까...라는 생각도 잠시 들었지만...

오늘은 그런 목적의 방문이 아니니 다음 기회로~

 

 

 

다양한 음료들

가격은 평범한편

 

 

 

헉!!!

드디어 오셨다.

그분이!

가까이서 보니 비주얼은 더 놀라움!!!

급하게 사진으로 담고

떨어질까 조심조심~~~ 흡입에 들어갔다.

상큼하니~ 시원하니~ 즐거운 맛~

 

멜론이랑 빙수랑 같이 떠먹어야 제대로 된 멜론빙수의 맛을 즐기실수 있음!

다만

추락주의!!!

 

 

 

창가 쪽 테이블 옆에 놓여있는 초들

"당신을 사랑합니다" 라는 말이 마음 속에 괜히 이쁘게 와 닿는다^^

 

이유없이 기분 좋아지는거~

 

 

 

창밖으로 내다본 모습

아슬아슬 주차된 붕붕이의 모습도 보인다

찍을 때는 몰랐는데..ㅋㅋ

 

보시다시피 위치는 상남시장 바로 옆!

주차도 편리한 편이고 접근성도 좋은 편이라고 생각된다.

 

 

 

 

 

 

 

위치는 고인돌 빌딩 1층

지나가다 보면 눈에 훤~~히 보이니 찾기는 굉장히 쉬운편이다.

 

070-7809-6676음식점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22번길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14-8

 

 


  1. 다녀갑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