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행] 유성을 만나다! 낙산공원의 일몰[서울여행] 유성을 만나다! 낙산공원의 일몰

Posted at 2015.02.12 08:04 | Posted in 『HerE & TherE』

 방쌤의 서울여행


서울여행 / 한양도성투어 / 서울성곽길 / 낙산공원

낙산공원 일몰 / 한양도성 스탬프투어

낙산공원 일몰 / 야경


 

 

드디어 길다면 길었던 3박4일 서울여행의 마지막이 눈에 보이기 시작한다

난생 처음 혼자 타보는 지하철, 3번의 환승을 거치고 마을버스라는 궁극의 대중교통까지 이용하며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낙산공원. 이번 서울여행에서 항상 시작점이 되어준 고마운 곳이다. 마침 도착하니 해가 뉘엇뉘엇 지기 시작하는 모습이 보인다. 산을 두개 넘었고 꽤 긴 길을 걸으며 추위에 떨었더니 따뜻한 차에 올라 타자마자 노곤함이 슬쩍 밀려오기도 했다. 그냥 차에서 쉴까? 라는 생각도 잠시 했었지만 내가 또 언제 낙산공원에서 일몰을 만나게 될 지도 모르는 법! 다시 카메라를 잡아들고 밖으로 향했다

 

 

 

 

성벽 위로 떨어지는 해

 

 

 

 

낙산공원에서 맞이하는 서울의 두번째 일몰이다

 

 

 

 

 

 

 

삼각대를 가지러 차로 다시 돌아갈 엄두가 도저히 나질 않았다. 그래서 오늘도 역시나 손각대 투혼을 불사른다

 

 

 

 

 

 

 

해가 완전히 지고 난 후 한성대학교 방향으로도 한 번 내려다 보았다

 

 

 

 

 

 

 

꼭 그림엽서같이 약간은 거칠게 나온듯한 색감이 나름 마음에 들었다

 

 

 

 

 

 

 

여기서 잠깐!

눈썰미가 좋으신 분들은 위 사진들에서 발견하셨겠지만 우연치 않게 '유성'을 목격하게 되었다. 사진의 왼쪽 윗 부분을 보시면 대각선으로 길게 선을 그리며 떨어지는 유성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

 

 

 

 

 

 

 

 

 

 

어디로 날아가고 있는 걸까? 내가 직접 카메라로 유성을 담아 본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고 여하튼 새로운 경험 하나가 이번 서울여행에서 또 하나 추가가 되었다. 떨어지는 유성을 보면서 소원을 빌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데...영웅본색의 한 장면에서는 유성이 떨어지면 사람이 꼭 하나 죽는다고 이야기하던 장국영의 모습이 잠시 떠오르기도 했었다

 

너무 즐거웠고 새로운 많은 장소들과 느낌들을 만날 수 있었던 이번 서울여행, 한양도성투어!

그 마무리까지도 유성 하나가 함께 해주니 흠 잡을 곳 하나 없이 완벽한 여행이 되었던 것 같다. 즐거운 기억들만 가득 담고 돌아온 이번 서울여행

 

이제는 또 어디로 즐거움을 찾아 한 번 떠나볼까?

 

공감 꾸욱~ 함께 소원빌어요~

도성투어를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꾸뻑!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안녕하세요 파라다이스입니다 :) 낙상공원은 낮보다 저녁에 가는 것이 좋다는 의견을 많이 들었었는데,
    방쌤님 사진을 보니 무슨 뜻인지 알겠네요^^ 멋진사진감사합니다!
    저희 블로그에도 다양한 문화이야기가 있으니 놀러오세요~ 좋은하루되세요~
  3. 서울에서 유성까지 보다니, 하늘도 방쌤님의 서울여행을 축하해주는거 같네요.
    담에 또 서울 오시면, 그때는 맛집으로 가이드 해드릴게요.ㅎㅎㅎ

    갑자기... 서울, 서울, 서울 아름다운 이 거리.... 이 노래가 생각나네요.
    • 2015.02.12 14:53 신고 [Edit/Del]
      하핫...그런..건가요..ㅎㅎ
      괜히 더 기분 좋아지는데요~
      다음에는 꼭 맛집들도 한 번 돌아보고 싶어요
      그 때 또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늘 신세만 지네요^^ㅎ
  4. 엽서 맞아요!
    보자마자 생각한건데 ㅎㅎㅎ
    또 보면서 언제 갈수있을지 한숨만 나오지만 너무 아름답습니다 ^^
  5. 우와 안그래도 제목보고 사진에 계속 유성 찾고있었어요 ㅎㅎㅎ
  6. 유성 별 우와 소원은 빌었나요 유성을 발견하면 돈이 된다고 하네요 ㅠㅠ
  7. 많은 아쉬움이 남겠습니다.
    3박4일동안의 서울나들이를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시길 바래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8. 오오 서울여행하셨군요. 괜찮으셨나요??
    여행기는 곧 올라오는 건가요? 어디어디 가셨는지 궁금하네요. 저도 서울은 잘 몰라서...
    유성은.. 정말 신기하네요! 소원 비셔야하는데~~
  9. 혹 얼마전에 뉴스에 나왔던 그 유성이 아닌가요 ㅎㅎ
    행운석입니다
  10. 낙산 공원을 한 번 갔다 낮에 갔다 왔었는데
    노을이 질 때 보는 거하고 느낌이 많이 틀리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11. 유성 보면서 소원 비셨나요? ㅎㅎ
    저는 살며시 소원하나 빌어보고 갑니다...
    꼭 이루어지길 바라면서 .. ^^
  12. 유성이라고 해서 호기심에 봤다가 다섯번째 사진을 볼 때 순간 소름이 ㅎㅎ 너무 멋지네요 ~ 유성도 봤는데 쉽게 찍을 수 있는게 아닐텐데 부럽네요 ~
  13. 헉...서울에서 유성을!!! 그것을 사진으로 담으셨다니요!!! 정말 엄청난 행운이 담긴 사진인데요?!!!!!
  14. 우와 순간적으로 멋진 사진 잘 포착하셨네요^^
  15. 낙산 공원의 일몰까지 보셨군요
    한양투어의 전문가이십니다.
    주말을 멋지게 보내세요~
  16. 낙산공원 몇 번 올라가봤는데 밤에는 한 번도 못가봤어요. 야경이 예쁘다 하던데 진짜 예쁘네요. ㅎㅎ 어찌 순간에 유성도 담으시고 ㅎㅎ
  17. 오 너무 예쁘네요. 겨울이 쨍한 사진찍기 좋다는데 전 게을러서 이런 사진보며 박수만 보낸답니다^^
  18. 어디나 일몰은 참 멋있는것 같습니다.
    유성까지 잡으시고~
    저거 주우러 가야되는거 아닙니까? ㅎㅎㅎ

    혹시.........

    사진 과 글 잘보고 갑니다~~~
  19. 낙산공원의 일몰을 보니 지친 하루를 위로해 주는 것 같네요^^
  20. 와우~, 저는 비행기인줄 알았어요~
    유성이라니, 이렇게 해질무렵 밝을 때도 볼 수 있는 지 몰랐네요. ^^
    이거보니 어릴 때 유성우 쏟아지는 때라고 그래서 엄마랑 시골 가서 추운데 덜덜 떨던 기억이 나요. ㅎㅎ
    소원은 비셨어요? ㅎㅎ
    • 2015.02.13 22:11 신고 [Edit/Del]
      괜히 얼토당토 않은 소원 빌었다가는
      유성이 머리 위로 떨어질까 겁이나서...ㅡ.ㅡ;;;ㅎ
      쬐그만하고,,, 나름 소박한 소원으로다 하나 빌었습니다^^ㅎ
  21.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이 게시글의 이미지가 2월 14일, 15일 이틀간 티스토리 앱 카테고리 배경이미지로 소개될 예정입니다. 항상 좋은 글과 사진으로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