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마산 연애다리 벚꽃, 이름이 참 잘 어울리는 예쁜 벚꽃길


방쌤 여행이야기


창원 벚꽃 / 마산 벚꽃 / 마산 가볼만한곳

창원 벚꽃거리 / 경남대 벚꽃

마산 연애다리 벚꽃




엊그제 피기 시작했던 것 같은데 남쪽에서는 벌써 벚꽃시즌이 엔딩을 향해 치닫고 있다. 주말에 남쪽 여기저기 유명한 여행지들을 돌아다니며 만났던 벚꽃들은 이제는 어느새 그 흰색과 분홍색 대신 초록 새잎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벚꽃축제를 대표하는 여행지들 중 하나인 경남 진해. 진해도 물론 아름답지만 그와 인접한 창원과 마산에도 아름다운 길들이 참 많다. 게다가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 곳도 아니라 조금은 한적한 기분으로 봄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들이다.





  마산 벚꽃이 아름다운 곳, 마산 연애다리





이번에 내가 소개할 곳은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 고운로 옆에 자리한 벚꽃길이다.





꼭 진해의 여좌천을 살짝 닮은 것 같은 기분도 든다.^^











아래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도 있어서 아래에서 위를 올려다 보며 벚꽃길을 걸어볼 수도 있다.








아래 흐르는 하천 위로 청수교, 월일교 등 차가 지날 수 있는 큰 다리들도 있고, 이렇게 사람만 지날 수 있는 다리들도 있다.





행복한 봄 벚꽃놀이 인증샷 한 장







  마산 연애다리, 벚꽃길


사실 여기가 언제부터, 또 왜 연애다리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는지는 나도 잘 모르겠다. 어느 순간 검색을 하다보니 그 이름이 연관 검색어로 떠올라있었다. 나름 길의 느낌과 잘 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연인들끼리 데이트 스냅을 찍기에도 딱 좋은 장소같다. 올해는 이미 엔딩이지만, 내년에는 햇살 좋은 날 스냅 사진을 한 번 제대로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도 꾸~욱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