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마산 가포 덕동 벚꽃 명소, 2023 벚꽃 개화 시기 그 절정은 언제?

방쌤의 여행이야기


창원 벚꽃 명소, 마산 벚꽃 명소, 벚꽃 개화 시기 2023

 

 

드디어 시작이다. 2023년 벚꽃 개화!

반가운 봄꽃, 벚꽃 개화 소식이다. 뉴스에서 들어보니 대구는 이미 벚꽃 만개한 곳이 수두룩하다 한다. 내가 살고 있는 경남 창원, 그중에서도 마산, 여기 마산에서도 벚꽃 개화가 시작되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거의 피지 않은 모습이었는데 이번에 내린 봄비 영향이 큰 것 같다. 며칠 사이 정말 많이 핀 모습이다.

 

그래서! 가봤다!

마산을 대표하는 벚꽃길, 가포 덕동 벚꽃길에는 어느 정도 벚꽃 개화가 진행되었는지 궁금해 작은 카메라 하나만 챙겨서 들고 출근길에 덕동 벚꽃길을 잠시 들러보았다.

 

실시간 벚꽃 개화 상황이다.

 

 

 

 

  창원 벚꽃 명소, 마산 벚꽃 명소, 마산 덕동 벚꽃 개화 시기 2023

 

다녀온 날 : 2022년 3월 24일 금요일

 

728x90

 

 

반응형

 

 

 

 

현동에서 덕동으로 들어가는 길 초입에는 아직 벚꽃 개화가 그렇게 많이 진행되지 않았다. 동백꽃은 정말 많이 폈다. 

 

 

 

 

조금 더 덕동으로 들어가서 지금은 영업을 하지 않는 주유소가 있는 자리. 여기도 아직 만개하지는 않았다. 여기는 이번 일요일, 또는 다음 주 월요일에 만개한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길이다. 동백꽃과 벚꽃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길.

 

 

 

 

시내버스도 많이 지나는 코스라 뚜벅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벚꽃길이다.

 

 

 

 

바닥에 떨어진 동백꽃잎도 얼마나 예쁜지.

 

 

 

 

 

 

여기도 이번 주 일요일 이후 만개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조금 더 덕동으로 들어가서,,, S-OIL주유소가 있는 곳.

 

 

 

여기도 이번 주 일요일, 다음 주 월요일 만개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일요일도 좋을 것 같다.

 

 

 

 

동백꽃은 이미 나무 가득 피어있고.

 

 

 

 

조금 더 들어가서 투썸플레이스가 있는 곳.

 

 

 

 

여기는 이미 거의 만개한 모습이다.

 

 

 

 

 

 

 

 

 

동백꽃과 벚꽃의 완벽한 콜라보. 이러니 마산의 벚꽃 명소로 인기를 끌 수밖에.

 

 

 

 

그리고 여기도 거의 만개한 모습이다.

 

 

 

 

여기는 내일 다시 찾아가면 활짝 만개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일요일에는 벚꽃 절정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듯.

 

 

 

 

 

 

 

 

 

여기 굽어지는 이 길도 난 참 좋다.

 

 

 

 

여기는 아직,,,

70프로 정도 개화가 진행된 것 같다.

 

 

 

 

여기도 만개하면 정말 예쁜 곳이다.

 

 

 

 

토요일, 일요일은 날씨가 흐릴 예정이라 나는 다음 주 월요일 아침에 다시 가볼 생각이다.

 

 

 

 

  창원 벚꽃 명소, 마산 벚꽃 명소, 마산 덕동 벚꽃 개화 시기 2023

 


1. 이번 주말, 토요일과 일요일은 흐리다
2. 다음 주 월요일 추천한다
3. 진해 군항제 또한 다음 주 월요일 이후 추천한다

 

 

진해 군항제 벚꽃 축제 컴백, 내가 직접 가본 진해 벚꽃 명소 추천

방쌤의 여행이야기 진해군항제 벚꽃축제, 진해 벚꽃 명소 국내 여행지 추천 대한민국 최대 벚꽃축제, 진해군항제, 드디어 컴백!!! 코로나로 멈추었던 진해군항제가 드디어 올해 다시 시작된다.

0572.tistory.com

 

부산 벚꽃 명소 추천, 부산 여행 가볼 만한 곳, 국내 여행지 추천

방쌤의 여행이야기 부산 가볼 만한 곳, 부산 벚꽃축제, 벚꽃개화시기2023 2023 벚꽃축제, 벚꽃명소 오늘은 부산 벚꽃명소로 떠난다. 부산도 진해군항제가 열리는 경남 진해 못지않게 예쁜 벚꽃명

0572.tistory.com

 

진해군항제 열리는 경남 창원, 마산 벚꽃 명소, 벚꽃 개화시기 2023

방쌤의 여행이야기 벚꽃 개화시기 2023, 창원 벚꽃축제, 마산 벚꽃 명소 벚꽃축제 시작, 벚꽃명소 소개 이제 봄꽃축제 하이라이트, 벚꽃축제가 곧 시작되려 한다. 전국 곳곳에 수많은 벚꽃명소들

0572.tistory.com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공감 꾹~^^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