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 TherE』

부산 다대포 일몰, 하루 여행의 마무리를 멋진 일몰과 함께

728x90
반응형

 

방쌤의 여행이야기


부산 다대포해수욕장 일몰, 겨울 여행지 추천

 

 

 

부산 겨울 여행지 추천, 부산 일몰 명소

부산은 동해 바다를 옆에 끼고 있어서 멋진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부산의 경우 국토 남동쪽 끝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남해 바다 역시 함께 만날 수 있는 독특한 매력이 있는 도시다. 오륙도를 찾아가면 동해바다와 남해바다가 만나는 지점을 동시에 만날 수 있기도 하다. 오늘 소개할 곳은 부산에서 멋진 일몰을 만날 수 있는 다대포해수욕장이다.

 

사실 예전에는 접근이 조금 불편했다. 주차 공간도 그렇게 넉넉하지 않다.(주차장이 두 곳이나 있지만 찾는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하지만 지금은 지하철을 타고도 쉽게 찾아갈 수 있는 다대포가 되어서 접근성도 훨씬 더 좋아진 것 같다. 차가 없는 뚜벅이 여행자들도 쉽고, 편안하게 찾아갈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좋은 점 같다. 여기 이 다대포해수욕장은 꼭 해가 지기 1시간 정도 전에 찾아갈 것을 추천하고 싶다. 그러면 해가 떠있는 맑은 모습의 다대포도 만날 수 있고, 해가 지는 시간에 노을로 물드는 몽환적인 색감의 다대포도 동시에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일몰, 노을에 물들다

 

 

728x90

 

 

반응형

 

 

 

해가 지기 한 시간 정도 전에 도착한 부산 다대포해수욕장. 구름이 많지 않은 날이라 멋진 일몰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하늘이다.

 

 

 

 

조금씩 짙은 주황색으로 물들어가는 부산 다대포해수욕장의 바다와 백사장.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았기 때문에 방방이, 옆지기와 함께 아주 잠시지만 부산 다대포에서 행복한 산책을 즐겨본다.

 

 

 

 

행복한 추억 한 장을 사진으로 남기는 사람들.

 

 

 

 

언제 찾아와도 항상 이렇게 아름다운 일몰을 선물처럼 안겨주는 부산 다대포, 그래서 좋아할 수밖에 없는 곳이다.

 

 

 

 

 

 

부산 다대포는 바다 바로 위로 해가 지는 모습을 볼 수는 없는 곳이다. 저 멀리 산들이 많이 둘러싸고 있는 형상이라 산 능선 너머로 지는 해를 만나게 된다. 하지만 그 또한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부산 다대포의 일몰이다.

 

 

 

 

물이 빠지는 때에 찾아가면 이렇게 바다와 백사장이 드문드문 그 모습을 교차하며 드러난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것 또한 남쪽 바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모습이 아닐까 생각한다. 

 

 

 

 

중간중간 조금씩 고여있는 바닷물이 지는 해의 햇살에 부딪히며 만들어내는 반영, 그리고 색감 또한 아주 매력적인 다대포이다.

 

 

 

 

언제 봐도 사람의 마음을 푸근하게 안아주는 것 같은 일몰. 이 색감이 난 참 좋다. 

 

 

 

 

실루엣 사진을 찍기에도 참 좋은 다대포.

 

 

 

 

 

 

찬 바람이 불어오는 겨울이지만 이런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이라 옷을 든든하게 갖춰 입고 늘 다시 찾아가게 되는 겨울 다대포 해수욕장.

 

 

 

 

우리는 또 이렇게 겨울 다대포에서 행복한 추억 하나를 만들고 돌아온다.

 

 

 

 

근처에 살고 있는 댕댕이들의 산책 장소로도 아주 인기가 많은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어렵지 않게 반려인과 함께 산책을 나온 댕댕이들을 만날 수 있다.

 

 

 

 

해는 늘 왜 이렇게 빨리 지는 걸까?

조금 전만 해도 하늘 한가운데 떠있던 그 해가 지금은 어느새 훌쩍 더 아래로 내려와 산 능선에 맞닿아 있다.

 

 

 

 

지나가는 작은 배 하나가 사진의 공간을 더 꽉 채워주는 느낌이 든다.

 

 

 

 

늘 너무 빨리 져서 아쉬운 일몰 시간의 해.

 

 

 

 

 

 

그 아쉬움이 너무 커서 그럴까? 눈을 잠시도 떼지 못하고 그 해가 지는 모습을 멍하니 서서 바라보게 된다.

 

 

 

 

불어오는 겨울 차가운 바닷바람도 절대 막을 수 없는 그 어떤 매력.

 

 

 

 

겨울 바다에서 만나는 일몰이 가지는 매력이 바로 그것인 것 같다.

 

 

 

 

이제는 그만 보내줘야 할 시간.

 

 

 

 

해가 산 능선 뒤로 숨으면서 하늘의 주황빛은 이제 절정을 향해 달려간다. 점점 더 그 색이 짙어지고 있다.

 

 

 

 

 

 

부산 다대포해수욕장을 온통 주황색으로 물들이며 오늘의 일몰 시간이 지나간다.

 

 

 

 

집에서 차로 40분만 달려가면 이런 멋진 일몰을 만날 수 있다. 그저 감사할 따름. 우리나라에도 멋진 장소들이 참 많이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된다.

 

 

 

 

  부산 일몰 명소, 부산 다대포 일몰

 

 

노을이 예쁜, 일몰이 예쁜 겨울 바다를 만나고 싶다면?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을 추천한다. 굉장히 백사장이 넓은 곳이라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도 그렇게 붐빈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다. 그리고 걸을 수 있는 예쁜 길도 참 많이 있는 곳이 또 다대포해수욕장이다. 인근에 카페나 맛집들도 많이 있어서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한 후에 향이 좋은 따뜻한 커피 한 잔 마시기에도 좋다.

 

겨울에 부산으로 여행을 간다?

그렇다면 그 여행의 마무리는 부산 다대포해수욕장에서 일몰과 함께 하는 것은 어떨까?

 

 

 

 

 

백양사 겨울 풍경, 하얀 눈으로 덮인 아름다운 백양사

방쌤의 여행이야기 내장산국립공원 백양사 겨울 여행 가을 단풍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장성 백양사, 하지만 겨울에 눈이 내린 풍경 또한 가을의 그 백양사에 절대 뒤지지 않는 아름다운 모습을

0572.tistory.com

 

부산 기장 죽성성당, 해가 진 후 마법 같은 색감의 겨울 바다

방쌤의 여행이야기 부산 기장 죽성성당, 드라마 드림 촬영지 부산 기장에 있는 바다 바로 옆 예쁜 성당 하나. 예전 드라마 드림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기장 죽성성당이다. 아주 오래전에 죽성성

0572.tistory.com

 

고성 당항포 둘레길, 예쁜 다리 따라 바다 위를 걷는다

방쌤의 여행이야기 고성 가볼 만한 곳, 고성 당항포 둘레길 겨울 바다 겨울 바다가 보고 싶다. 겨울 여행지 추천 갑자기 겨울 바다가 보고 싶어 졌다. 하늘이 너무 좋았던 지난 주말 가까이 있는

0572.tistory.com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공감 꾹~^^



728x90
반응형
  • 이전 댓글 더보기
  • 늘 그렇지만 오늘도 역시 선물 받은 느낌으로 포스팅을 마주합니다.
    일몰풍경은 언제봐도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것 같아요. ^^

  • 부산 여행의 마무리로 다대포 일몰.. 좋네요.
    제가 보기엔.. 실물로 보는 일몰보다 방쌤 사진으로 보는 일몰이 더 멋진 것 같습니다.

  • 부산쪽으로 한번씩 가는데 시간이 어중간할땐 무조건 다대포로 가야겠군요...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다대포 일몰 멋지네요
    포스팅잘보고 갑니다
    오늘 하루 이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 
    당신이길 바래요~
    사랑받는 하루 되세요" 💕💕

  • 우와~~ 노을이 너무나 아름답네요!
    부산 한번도 안 가봤는데 꼭 가보고 싶어요~~

  • 이곳의 일몰은 색감 자체가 다른 것 같습니다. 넘 멋지네요.^*^

  • 노을 너무 좋네요 ~

  • 멋진 노을...
    잘 보고 갑니다.ㅎㅎ

    추워진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 보기만 해도 멋진 추억이 만들어 줄 것 같네요 덕분에 구경 잘하고 갑니다

  • 아주 멋진 일몰,그리고 일몰 사진입니다^^

  • 이번에는 온 가족들이 다대포 해수욕장을 찾으셨군요..
    역시 이곳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은 일몰 풍경이 아름다운곳
    이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곳 이기도 하구요..
    정말 덕분에 이렇게 아름다운 다대포 해수욕장의 일몰 풍경들
    잘보고 갑니다..

    항상 이런 아름다움과 행복감이 계속 되시길 바랍니다..

  • 사진이 그림같아요..!
    너무 멋집니다~^^

  • 다대포 일몰 명성 그대로 예쁘네요 ..
    부산이면 일출만 생각했는데
    다음에는 다대포 일몰도 챙겨야겠습니다. ㅎ

  • 사진을 보는것도 좋지만 보러 다녀오고 싶은마음이에요 :)

  • 아 다대포가 송도보다 더 서쪽에 있었군요. 송도까지만 가보고 한 번도 못가봤네요😔
    빨리지는 해지만 한가득 담아오셨네요. 빠~알간 일몰이 아주 장관입니다!

  • 꽤 오래전에 저도 다대포 일몰 보러 갔었는데 그때 해변에서 조작 전시중이었던게 기억 나네요.

  • 와..일몰 사진이 예술이네요!! 해운대보다 다대포 해수욕장을 더 좋아해 자주 가는 곳인데 포스팅으로 보니 더 반가운 것 같아요^^ 잘 보고 구독하고 갑니다!

  • 急/미공습 경계 경보 발령 하나(1)

    갠적인 사안으로,지난 또(라이)럼프 미의사당 폭력사태의 배후이고 국정문란의 배후로 지목한 미 똥성지하컬트(bi-sexual포함 the same-sex marriage와는 관계가 없거나 커밍아웃 못하는@)범죄 집단의 괴수로 개페이오 前 국무(서자/똥성sex파트너도 동일한 극단적 난교형태로 추정 ㅠ)를 지목한 바로 최소한 그 악마들의 만행은 오제이 심슨 케이스 싯점정도로 추급되고 목하 전세계 똥테러리스트 주범ㆍ괴수로서 결코 사랑이라고는 전혀 느껴지지도 확인 할 수있는 바도 아니면서 개페이오 하노이 회담( '19년 2/28)테러의 주동자(a pure evil)는 임기 막판에 교황청까지 찾아가는-결국 불발로 끝났지만-대담함까지 보인 바가 있답니다. 쩝! 글쎄요.

    그리고 미국 🇺🇸 👉 현대사의 큰 고비인 대공황기(the great depression)에 뉴딜정책으로 대변되는 미 경제 회복 시기 이후 줄곧 거시경제 정책의 기초가된 케인즈 학파(이론의 창시자인 존 메이너드 케인즈 1883-1946 영국경제학자)의 이론도 논자는 지금 이론을 제기하고자 합니다. 왜냐면 케인즈 본인이 상당히 유명한 똥성애자로서 단지 말년에 천생연분 젊은 배우자를 만난후 정상적(straight)결혼 생활을 영유하다 죽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ㅎㅎ 즉 지금 미국의 총생산(GNP등 지표로@)측면서 원유ㆍ식량등 USA 총경제-총량이 전세계의 4/1정도로 경제블록의 다양화로 미제국주의 위세가 크게 기조부터 흔들리곤 있지만 아직은 기축 달러화를 중심으로 한 세계2차대전을 전후한 국제질서에서 케인즈 학파의 경제이론이 중시되기 때문입니다.

    여하튼 현재 파악되는 빙산의 일각인 미똥성테러의 주체내지는 악당ㆍ악마집단의 뿌리는 상당히 깊고도 광범위한 규모로 가히 가능한 공포 그 자체로 최악의 추산/추정도 가능합니다만. 똥테러 미제국주의 앞잽이와 관련 사안이 더 명철하게 파악되는 대로 우리의 생존과 자결ㆍ자립에 중차대함이 분명한,계속되는 보고 올릴 것을 약속드리며 타락한 자유우방 미국을 고발합니다.나뻐요,정말. ㅠㅠ똥성(타도)박멸! 투쟁!!

    잘 보고감다. 티스토리 블친님 정치가 아주 잘못됐뜸.
    왕창 썩은 미쿡 망합니다. 시간 문제입니다. 똥성  미쿡은   양아치 일본의 배후로 우린 또 "젖되는" 겁니당! 일본 타도!양키 고홈이랑께유 ㅠㅡ똥성테러리스트의 날강도 짓을 고발하는 "분기탱천한" 똥성 타도 야전사령관 삼가 올림 (♡꾸벅)^^*

    ps.[환영 ===>보세요♡^^*^^*] https://blog.daum.net/yeejooho6

  • https://m.mbn.co.kr/news/politics/4642976

    하나(1)

    첫째, 민족주의자의 입장에서 제주도는 특별한 풍광의 세계문화유산에 빛나는 국제 관광 특별 자치구라는 것입니다. 즉, 당근 같은 우리민족이답니다. 왜냐?("왜요?!"하면 일본 이불이기 땀시, 으흐흐흐 긍께유)

    둘째, 무엇보다도 제주 4.3은, 대정 몽생이였던 김달삼(북한 인민대회 참석 ,여하튼지)이 제주 남노당 총책이었고, 당근 4.3의 피해자는 양 진영에 서로가 골고루 분포한다는 극단적 전제하에 당시  급증한 제주 민중中 (남노당) 사회주의.빨갱이들이 주로 주동이 되어 일으킨 미 군정하의 반란으로 '47년 3.1운동 당시 무고한 민간인의 희생이 기폭제 역할을 한 학살 사건이기 때문입니다. 

    어느 정도 근거로는 노벨 평화상에 빛나는 故김대중 선생님께서 그런 정도의 견해를 미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표명을 한 사실등의 팩트에 근거한 것입니다.  그런 갠적인 역사적 고찰은 제주뿐 아니라 그 불똥이 튄  여순 14연대 대大항명 사건의 모든 주체ㆍ주역들은 거의 한국전쟁 전후에 말살 소진된 역사적 진실에 기초합니다.

    셋째, 결국은 본인이 누누이 강조한 바 모든 원죄는 잔인한 일본 군국주의자들의 수탈과 핍박의 36년 식민지 강점과 '40년대 민족 말살정책으로 이어지는 민족의 수난과   일본의 강탈/강점과 차별등에 있습니다. 그리고 원폭급 "제주 불바다"인 지옥의 4.3학살은 태평양 전쟁 후폭풍같은 동서냉전의 이데올로기 대립의 발상/발현 같은 것입니다.

  • https://news.v.daum.net/v/20211116142108632



    하나(1)긴 설명이 필요없이 (말도 안되는 국정교과서 안건등)역사 왜곡과 한일 과거사에 진정한 사과요구 때 항시 거론도 됐던 잔인 무도한 몽키 섬나라의 조선 국모 시해사건의 고증ㆍ확인사살?인 것이다. 한가지 논자의 한국적 민족주의적 입장에서는 분명히 이런 강대국에 침탈ㆍ착취된 비참한 약소민족 동포의 고난과 시련뿐 아니라 복합적 백년전쟁의 연장선에서 또 다시 금번 대선과 병행하여 불거진 좌ㆍ우익 진영논리에 함몰된 주로 (국민의-참여정부) DJ노선의 진정한 가치같은 것을 지적하고자 한다. 즉



    현재 반독재세력으로 대변되는 여당의 대선주자는 도덕성 흠결뿐만 아니라 반보수적 빨갱이 선수이며, 썩은 수구 꼴통인 야당 대권주자는 그야말로 내놓고 "범죄를 범죄로 의식하지 못하고 범죄(즉 반민족 친일)적 발언"도 서슴치 않는 아주 크게 잘못된 생각으로 항명의 전과?!를 가진 검찰총장 출신의 극우 선수이다. 



    갠적으로 "검찰개혁"같은 현실 정치ㆍ문제의식이나 진영논리 그리고 당리당략을 떠나 일제를 관통하여 광주 민주화 정신을 대변하는 자유,정의,민주, 제국주의로부터 (민생/민본인 진정한♡)"해방"의(지난 11/3은 광주 학생운동 92주기였음❤)기치아래 온 계레가 일치 단결하여 뭉쳐야 한다고 본인은 주장하는 바이다. 으랏차차 헤~@ㅡ 몽키와 양키 합작의 핵쓰레기 무단방류 결정을 사생결단의 각오로 규탄하는 거북이 올림(♡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