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 TherE』

의령 친수공원 댑싸리, 동글동글 색도 예뻐, 가을 여행지 추천

반응형

 

방쌤의 여행이야기


의령 댑싸리 공원, 10월 여행지 추천

 

 

 

가을 여행지 추천, 이번에는 경남 의령 댑싸리 공원이다. 경남 의령에 있는 친수공원에는 굉장히 많은 댑싸리들이 자라고 있다. 작년까지도 많은 양의 댑싸리가 있었지만, 올해는 그 양이 훨씬 더 많아졌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여행지로 의령 댑싸리 공원이 알려지면서 그 규모를 확대한 것으로 보인다. 작년 의령에서 만난 너무 예뻤던 댑싸리, 올해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궁금한 마음에 지난 연휴 의령 친수공원, 의령 댑싸리 공원으로 가을 여행을 다녀왔다. 사람이 꽤 많이 몰릴 것이라는 예상은 이미 하고 있었기 때문에 조금은 느긋하게 마음을 먹고 2021년 댑싸리를 만나러 집에서 1시간도 채 걸리지 않는 의령 댑싸리 공원을 찾아간다.

 

 

 

 

  의령 댑싸리 공원, 가을 여행지 추천

 

 

다녀온 날 : 2021년 10월 2일

 

 

 

 

 

반응형

 

 

 

의령 댑싸리 공원에 도착!

어,,

그런데,,,

 

 

 

 

댑싸리의 색이 조금 이상하다. 원래 굉장히 다양한 색을 보여주었던 지난해의 의령 댑싸리 공원인데 올해는 그 색이 너무 거무튀튀하다. 원래는 빨간색, 분홍색, 다홍색 등 굉장히 다양한 색을 보여주는 가을 댑싸리다.

 

 

 

 

댑싸리 색이 왜 이렇게 되었을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의령 댑싸리 공원은 굉장히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호국의병의 숲, 의령 친수공원, 또 의령 댑싸리 공원, 그래도 가장 정확한 이름은 의령 호국의병의 숲 같다.

 

 

 

 

작년과는 많이 달라진 모습이다.

 

 

 

 

아무래도 이 댑싸리는 최근에 심은 것 같다. 작고 동글동글한 모습이 너무 귀여운 댑싸리.

 

 

 

 

 

 

 

 

원래 정말 다양한 색의 댑싸리를 만날 수 있는 의령 댑싸리 공원인데 올해는 아무래도 예전의 그 알록달록한 모습의 댑싸리를 만나기는 조금 힘들 것 같다.

 

 

 

 

 

 

 

시간이 지나면 또 색이 변하려나? 그럼 다시 한번 의령 댑싸리 공원을 가봐야 하나? 머릿속이 복잡하다.

 

 

 

 

그래도 주말 나들이는 즐겁다. 다시 활짝 웃으면서 예쁜 댑싸리 인증 사진을 남겨본다.

 

 

 

 

 

 

 

엄마, 아빠와의 주말 나들이는 언제나 우리 방방이를 미소 짓게 한다.

 

 

 

 

 

그래도 이 방향에서 바라보는 의령 댑싸리 공원의 모습이 가장 예쁜 것 같다.

 

 

 

 

오후 햇살이 떨어지는 시간이라 그래도 댑싸리 색감이 조금은 더 예쁘게 나오는 것 같다. 이 빛이라도 없었다면,,,

 

 

 

 

 

 

 

기분 좋은 우리 방방이. 이제는 수술 후 거의 완전히 회복이 된 모습이다. 정말 다행.^^

 

 

 

 

올해 댑싸리는 동글동글하기보다는 뭔가 조금 헤집어 놓은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의령 댑싸리 공원, 10월 여행지 추천

 

 

그래도! 가을 여행지 추천, 의령 댑싸리 공원!

작년보다는 훨씬 못한 모습이었지만 그래도 오후 햇살이 좋은 시간에는 꽤 예쁘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는 의령 댑싸리 공원 댑싸리다. 작년보다 수는 훨씬 더 많아졌다. 그래서 사람들이 조금 다양한 장소로 분산되는 효과가 있었던 것 같다. 올해는 커피색,,, 의 평준화,, 된 댑싸리 밖에 만날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나에게는 충분히 즐겁고 또 재밌는 시간이었다.

 

혹시라도 의령 댑싸리 공원을 찾아가려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의 색이 어떤지 정확하게 검색을 해보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작년의 모습을 기대하고 왔다가 실망했다는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을 근처에서 정말 많이 보았다. 지금의 모습은 위 사진들과 거의 유사할 것이다.

 

의령 댑싸리 공원에는 댑싸리만 있는 것이 아니라, 바늘꽃도 있고, 억새도 있고, 또 코스모스도 있다. 다양한 가을의 예쁜 모습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라 댑싸리는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가을 여행지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공감 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