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포항 이가리닻전망대,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하나

 

방쌤의 여행이야기


포항 가볼만한곳, 이가리닻전망대

 

 

포항 가볼 만한곳 베스트 10 중 한 곳인 이가리닻전망대. 앞으로 시간이 된다면 포항 가볼만한 여행지들도 하나씩 소개를 해볼 생각이다. 이전 글에서 소개를 했듯 지금 경북 포항은 굉장히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갯마을차차차 촬영 장소가 대부분 자리하고 있는 곳이라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그 갯마을차차차 촬영 장소들을 방문하기 위해 정말 많이 포항을 방문하고 있다. 그 촬영 장소들도 따로 한 곳씩 앞으로 소개를 할 생각이다.

 

다들 알다시피 경북 포항은 동해 바다를 바로 옆에 두고 있는 곳이다. 그 말인즉슨? 포항으로 여행을 가면서 바다를 그 목적지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다는 것이다. 포항 바다에는 굉장히 멋진 전망대가 하나 있다. 이름은 '이가리닻전망대'. 전망대 아래에는 작고 예쁜 해변도 있어서 캠핑족들에게도 나름 인기있는 장소이다. 일출이 유명한 동해이지만 해가 지는 시간에 찾아가서 옅은 일몰빛과 함께 만나는 이가리닻전망대 또한 매력적이다.

 

 

 

 

  포항 이가리닻전망대, 포항 가볼만한곳

 

 

다녀온 날 : 2021년 10월 10일

 

 

 

 

 

반응형

 

 

 

아래 해변에서 올려다본 이가리닻전망대. 이가리닻전망대의 경우 반려견의 출입이 불가능한 곳이다. 그래서 옆지기와 방방이는 이렇게 아래에서 구경할 수밖에 없었다. 너무 안타까웠던 순간이다.ㅜㅠ

 

 

 

 

그 사실을 자기도 눈치를 챘는지 조금 시무룩한 표정을 보이는 우리 방방이.

 

 

 

 

그래서 조금 아쉽지만 여기 아래에서 인증 사진을 남기기로 한다.

 

 

 

 

저 위의 모습은 나 혼자 후다닥 뛰어 올라가서 잠시 구경하고 내려오는 것으로.

 

 

 

 

순식간에 후다닥 달려서 위에 도착을 했다. 

 

 

 

 

정말 전망대로 이어지는 길이 배의 닻 모양으로 생겼다.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 것 같다.

 

 

 

 

 

조금씩 주황색으로 물드는 하늘. 참 예쁜 곳이다.

 

 

 

 

아무래도 요즘 많은 사람들이 찾는 포항이다 보니 여기 이가리닻전망대에도 꽤 많은 사람들의 모습이 보인다. 

 

 

 

 

나는 그냥 조금 멀리에서 사진으로만 담고 저 위 길을 직접 걸어보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기로 했다.

 

 

 

 

아침에 해가 뜨는 모습의 이가리닻전망대 사진들을 많이 봤었는데 참 예뻤다. 나도 다음에는 여기에서 아름다운 일출을 한 번 만나보고 싶다.

 

 

 

 

하늘은 저렇게 푸른데 바다와 맞닿은 수평선은 조금씩 주황 식이 짙어지기 시작한다. 참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이다.

 

 

 

 

 

 

 

 

 

 

 

전망대 아래 해변에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사람들.

 

 

 

 

저 멀리 방파제도 황금색으로 물들기 시작한다. 참 예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시간대이다.

 

 

 

 

 

 

 

사람이 없는 이가리닻전망대의 모습을 만나고 싶다면 이른 아침 시간을 이용해야 할 것 같다.

 

 

 

 

 

우리 방방이와 옆지기도 아름다운 바다 풍경에 푹 빠져든 모습.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하나, 이가리닻전망대

 

 

포항 가볼만한곳, 이가리닻전망대.

일출도 참 예쁜 곳이다. 조금 부지런을 떨어서 일출도 한 번 만나보고 싶은 곳이다. 요즘 드라마 갯마을차차차 촬영 장소로 포항의 인기가 상당히 높다. 혹시라 포항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가리닻전망대에서 멋진 포항 바다를 만나보는 것도 절대 빼놓지 않길 바란다.

 

사람이 많아 조금 정신이 없기는 했지만, 참 예쁜 동해 바다를 만날 수 있었던 이가리닻전망대였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공감 꾹~^^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