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홍제동 맛집, 이자카야 안짱, 분위기 좋은 반려견 동반 맛집

방쌤의 여행이야기


서대문 홍제동 맛집 안짱, 신성한 이혼 드라마 촬영지

 

 

서울 반려견 동반 여행, 서울 반려견 동반 맛집

이번에는 서울 홍제동에서 술을 한 잔 마시기로. 우리 방방이와 함께 갈 수 있는 곳으로 이미 옆지기가 모든 장소들을 검색해 놓은 상황, 나는 그냥 따라가기만 하면 된다. 이렇게 편안한 서울 반려견 여행이라니.

 

이번에 다녀온 곳은 서울 반려견 동반 맛집, 홍제동에 위치한 이자카야 안짱이라는 곳이다. 그렇게 크지 않은 가게, 그래서 더 좋다. 밖에서 보는 모습 또한 아무 매력적인 가게 안짱, 안주 맛도 좋다고 하니, 게다가 반려견도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게 바로 금상첨화! 비가 주룩주룩 내리던 날, 맛있는 안주와 술 한 잔 즐기기 위해 홍제동 맛집 이자카야 안짱을 찾아갔다.

 

 

 

 

  서대문구 홍제동 맛집 이자카야 안짱, 반려견 동반

 

728x90

 

 

반응형

 

 

 

 

우리 방방이도 당당하게 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홍제동 맛집 안짱. 자리가 없을까 걱정이 되기도 했었는데 다행히 창가자리가 있었다. 드라마 신성한 이혼을 본 분들이라면 모두 알만한 자리. 조승우가 앉아서 라멘을 먹었던 곳이다.

(드라마 상에서는 이자카야가 아니라 라멘집으로 소개가 된다.)

 

 

 

 

엄마가 잠시 화장실에 간 시간. 망부석처럼 그 자리에 가만히 앉아서 엄마가 사라진 방향만 계속 바라보고 있다. 진짜 엄마 바라기 방방이. 가끔은 계속 낑낑거리는 소리를 내는데 반려견 학대범으로 오해받기 딱 좋은 상황이라 데리고 엄마를 기다리면서 진땀을 흘리기도 한,,,

 

 

 

 

자~~~ 뭘 한 번 먹어볼까? 뭘 먹어야 안짱에서 제대로 먹었다 소문이 날까? 서울에 있는 가게라 절대 쉽게 다시 올 수 있는 곳이 아니다. 그래서 메뉴 하나를 고르면서도 신중에 신중을,,,

 

 

 

 

우리 방방이도 기분이 좋은 것 같다. 가게이 있는 손님들이 모두 귀엽다고 와서 쳐다보고 예뻐해 주니 자기도 기분이 한 껏 좋아진 것 같다. 내가 살고 있는 동네에서의 느낌과는 살짝 다르다. 사람들이 굉장히,,, 살갑다고 해야 하나? 여하튼 그런 느낌이 서울 반려견 여행을 즐기는 동안 굉장히 많이 들었다.

 

 

 

 

여기저기 가게 곳곳을 구경 중인 우리 방방이. 이제 서울까지 찍었으니 우리나라에서 방방이가 가보지 않은 도시가 몇이나 남았으려나. 강원도,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그리고 제주도까지. 전국구 댕댕이가 되어가고 있다.

 

 

 

 

 

 

클라우드 생, 4.000원.

일단은 갈증을 달래기 위해 가볍게 생맥주 한 잔 때려 붇고.

 

 

 

 

갈증 날 때 맥주 한 잔은 정말 생명수 같은 맛이다. 소름 돋는 맛.

 

 

 

 

드라마 신성한 이혼 촬영지. 드라마를 즐겨 보지 않는 나는,, 물론 생소한 제목이다.

 

 

 

 

밖에서 보는 이자카야 안짱의 모습이 정말 예뻤다. 비가 와서 분위기가 더 좋게 느껴졌던 듯.

 

 

 

 

앞에 저 차만 없었다면 정말 딱 좋았을 텐데,,,,ㅜㅠ

 

 

 

 

 

 

개인적으로 나는 우리가 앉았던 저 자리가 제일 좋았던 것 같다. 옆지기는 가게 안쪽에 앉고, 나는 가게 바깥쪽에 앉았다. 

 

 

 

 

성게알 관자 버터구이, 19.000원.

첫 번째 안주는 옆지기의 선택. 좋아하는 모든 것들이 한 방에 정리되는 안짱의 안주. 관자 버터구이만 먹어도 꿀맛인데 그 위에 성게알까지 올려놓았다.

 

간이 조금 있는 편. 그래서 술안주로 먹기에 딱 좋았던 것 같다. 홀그레인? 을 갈아서 올려놓은 구운 방울토마토 또한 아주 맛있었다.

 

 

 

 

앗,, 엄마!!!

나 이렇게 귀여운데 한 입 안 줄 거예요? 내가 이렇게 간절히 원하는데???

 

 

 

 

음식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우리 방방이. 

 

 

 

 

양배추를 정말 좋아하는 방방이인데 사장님께서 방방이 먹을 수 있도록 따로 강아지 간식 + 양배추를 챙겨서 주셨다. 감사감사.^^

 

 

 

 

수제 츠쿠네, 12.000원

 

이건 나의 선택. 이 츠쿠네 또한 아주 맛있었다. 나는 사실 버터 관자구이보다 이 츠쿠네를 더 많이 먹었던 것 같다. 부드러운 떡갈비 식감과 맛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굉장히 부드러웠다. 옆에 나온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딱 간이 좋았던.

 

 

 

 

 

 

엄마,,, 저것도 나 안 줄 거예요?

(앞에 보이는 검은 그릇은 방방이 물컵이다. 사장님께서 따로 물을 이렇게 챙겨서 주셨다. 중간에 오셔서 우리 방방이 귀엽다고 많이 예뻐해 주고 가셨다.^^)

 

 

 

 

밖에는 비가 내리고, 눈앞에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서울에서의 반려견 동반 여행이 점점 더 즐거워지고 있다.

 

 

 

 

안짱 하이볼, 6.000

맥주 한 잔으로 시원하게 목구멍 샤워를 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술 한 잔 마셔보기로.\

 

 

 

 

캐릭터 너무 귀여운데?^^

안짱 하이볼의 맛은 약간 부드러운? 강한 술이라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는다. 편안하게 마시기 좋은 정도? 평소 마시던 하이볼보다는 약간 도수가 약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술보다는 음료라는 느낌이 더 강하게 들었던. 조금 강한 느낌의 하이볼을 평소 즐기신다면 다른 하이볼을 선택하시길. 내 입에는 살짝 순했던 것 같다.

 

 

 

 

이렇게 예쁜 방방이인데,,, 서울까지 왔는데,,, 나는 관자도도 츠쿠네도 안 주고 풀떼기만 주다니,,,

 

 

 

 

정말 이러기예요???

 

 

 

 

 

 

에효,,, 내가 마음을 접자,,,

 

 

  드라마 신성한 이혼 촬영지, 홍제동 맛집 안짱

 


1. 방방이도 갈 수 있는 반려견 동반 맛집
2. 가게 분위기도, 친절한 사장님도 좋았다
3. 드라마 신성한 이혼을 본 사람이라면 더 재밌을 듯

 

 

 

신당동 맛집, 미슐랭 삽겹살 금돼지식당, 서울 반려견 동반 맛집

방쌤의 여행이야기 미쉐린 가이드 삼겹살 금돼지식당, 미슐랭 삼겹살 서울 반려견 동반 여행, 반려견 동반 맛집 이번에는 서울 여행이다. 정말 오랜만이다. 예전에는 적어도 1년에 2-3번씩 올라

0572.tistory.com

 

베이커리 카페 오우가, 도심 속 작은 정원 같은 예쁜 카페, 토요일은밥이좋아

방쌤의 여행이야기 토요일은밥이좋아 창원카페 오우가 요즘 내가 애청하는 프로그램 토요일은밥이좋아. 나오는 크루들도 모두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라 즐겨 보고 있다. 그런데 그 방송에서

0572.tistory.com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공감 꾹~^^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