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신당동 맛집, 미슐랭 삽겹살 금돼지식당, 서울 반려견 동반 맛집

방쌤의 여행이야기


미쉐린 가이드 삼겹살 금돼지식당, 미슐랭 삼겹살

 

 

서울 반려견 동반 여행, 반려견 동반 맛집

이번에는 서울 여행이다. 정말 오랜만이다. 예전에는 적어도 1년에 2-3번씩 올라갔었는데 코로나가 시작된 이후로 한 번도 가지 못했던 서울이다. 오랜만의 서울 여행이라 조금의 설렘도 있었다. 예전에는 항상 서울의 핫플, 많이 걷는 여행 위주로 계획을 짰던 서울인데 이번에는 전혀 다른 테마의 서울 여행을 즐겼다.

 

서울 맛집 탐방?

 

정말 솔직히 나는 꼭 가보고 싶다,,, 그런 곳은 서울에 딱히 없었다. 하지만 옆지기는 가보고 싶은 맛있는 식당이 굉장히 많았던 것 같다. 그래서 옆지기가 가보고 싶었던, 그중에서 반려견 동반 가능한 곳들 위주로 미식 여행을 즐겼다.^^; 그 첫 소개는,,, 미슐랭 3 스타를 받은 삼겹살, 굉장히 핫하다는 고깃집, 미쉐린 가이드에 5년 연속? 소개가 되었다는 신당동 맛집 금돼지식당이다.

 

 

 

 

  신당동 삼겹살 맛집, 금돼지식당, 미슐랭 삼겹살

 

728x90

 

 

반응형

 

 

 

 

서울 반려견 동반 맛집 금돼지식당. 반려견을 동반한 경우 2층으로 안내를 받게 된다. 가게 입구 키오스크에서 대기 접수를 하는데 우리는 반려견 동반이라는 사실을 알리지 않아 나중에 조금 더 기다려야 했다. 바 형식으로 되어있는 2층이 나는 개인적으로 분위기가 더 좋았던 것 같다.

 

 

 

 

파절임. 처음 주문했던 눈꽃목살보다는 나중에 추가로 주문했던 등목살과 더 잘 어울렸던 것 같다. 삼겹살도 맛을 보고 싶었지만 먹어야 할 것들이 많았던 이번 여행이라,,, 가장 추천이 많았던 눈꽃목살과 옆지기의 선택으로 등목살을 주문했다.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탁월했던 선택!

 

 

 

 

가게 분위기가 아주 좋다. 약간은 어두운 조명도 너무 맘에 들었다. 간단하게 맥주 한 잔 마시기에도 딱 좋은 분위기의 2층.

 

 

 

 

주문을 하면 그 자리에서 계량을 한다. 눈에 다 보이는 오픈 키친이라는 것도 아주 매력적.

 

 

 

 

고기 먹을 때 내가 아주 좋아하는 장아찌.

 

 

 

 

 

 

운전을 해야 해서 술은 마시지 못하니 안타깝지만 나는 콜라로,,,ㅜㅠ

 

 

 

 

스텔라 생맥이 있는 금돼지식당인데 눈으로만 봐야 하다니 이건 거의 고문 수준이다.

 

 

 

 

하이볼,,, 도 너무 맛있을 것 같은데. 서울 사람들이 부러워진다.

 

 

 

 

이거 이거,,, 물건이다.

통돼지김치찌개. 8천 원의 행복.

말도 안 되는 고기의 양과 맛,,, 이건 무조건 먹어야 한다.

 

 

 

 

익기 전의 고운 자태. 저 아래 어마어마한 고기가 숨어있다.

 

 

 

 

어서 끓어라,,,

 

 

 

 

 

 

우리가 주문한 눈꽃목살 + 등목살

 

 

 

 

김치찌개 안에는 이런 후덜덜한 사이즈의 고기가 들어있다.

 

 

 

 

눈꽃목살. 1인분 16.000원

가격 따위는 중요하지 않다. 그냥 맛이 좋다. 진짜 맛이 좋다.

 

 

 

 

너도 어서 익어라.

 

 

 

 

일단 나는 통돼지김치찌개와 함께 밥을 한 그릇 뚝딱.

 

 

 

 

 

 

순식간에 사라진 통돼지김치찌개. 그 자리에는 라면 사리가 다시 투입.

 

 

 

 

앞에서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기 때문에 우리는 그냥 먹기만 하면 된다. 이점도 너무 좋았다.

 

 

 

 

이거 이거 또 대박. 바질!

눈꽃목살을 주문했다면 무조건 같이 먹으라고 추천하고 싶은 바질이다.

 

 

 

 

라면도 입수.

 

 

 

 

옆지기는 스텔라 생맥주를 함께 즐긴다. 부럽,,,

 

 

 

 

우리 방방이도 맛있는 눈꽃목살 꽤 많이 먹었다. 강아지 먹을 거냐고 직원분이 물어보시곤 그렇다고 하니 바싹 구워서 주시겠다고 한다. 그런 세심한 배려가 너무 감사했다.

 

 

 

 

 

 

이제 등목살.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다. 이건 파채와 함께 먹으니 간이 딱 좋았다.

 

 

 

 

  신당동 삼겹살 맛집, 금돼지식당, 서울 미쉐린 가이드

 


1. 오픈런도 웨이팅이 있다
2. 웨이팅 걸어놓고 근처 카페에서 맘 편안하게,,,
3. 맛은 정말,,, 정말 좋았다. 게다가 방방이도 갈 수 있는!!!

 

 

양양 바닷가 옆 분위기 좋은 피자 가게, 피빙 고수 피자 꼬모에스타스

방쌤의 여행이야기 양양 피빙 고수피자, 양양 맛집 가볼 만한 곳 오늘은 맛집이다. 강원도 양양 맛집, 피빙 고수피자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메뉴이다. 고수피자라니! 고수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0572.tistory.com

 

제대로 된 맛있는 라멘을 만났다. 마산 라벤바

방쌤의 여행이야기 창원 마산 라멘 맛집, 마산 라멘바 , 창원 맛집 창원 맛집, 창원 가볼 만한 곳 오늘은 우리 동네 신상 맛집 소개다. 집에서도 가깝고 직장에서도 가깝다. 위치는 창원시 마산합

0572.tistory.com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공감 꾹~^^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