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마산 카페 폴바셋, 커피 맛있는 카페가 동네에 생겼다

방쌤의 여행이야기


마산 카페 폴바셋, 커피 맛집 가볼 만한 곳

 

 

이번에는 가볼 만한 카페 추천이다.

나는 사실 요즘 카페를 그렇게 즐겨 가진 않는다. 예전 결혼 전에는 정말 자주 갔었다. 거의 매일? 출근 전에 잠시 카페에 들러 짧은 시간이지만 향이 좋은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책을 읽는 것을 정말 좋아했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단골 카페들도 많았고, 동네 주변 괜찮다는 카페는 거의 다 가보기도 했었다.

 

요즘에는 거의,,,

 

여기도 생긴 줄도 모르고 있었다. 그러다 옆지기가 정말 커피가 맛있는 카페가 동네에 생겼다고 귀띔을 해주었다. 그래서 가끔 포장해 온 커피를 맛보곤 했었는데 정말 커피 맛이 괜찮았다. 향이 너무 강하지도, 또 약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편안한 느낌? 나는 개인적으로 별다방과 거의 쌍벽,,으로 느껴졌다. 조금 더 나은 것 같다는 느낌도?

 

 

 

 

  창원 카페 맛집, 창원 폴바셋, 창원 커피 맛집

 

728x90

 

 

반응형

 

 

 

 

마산 폴바셋은 접근성이 아주 좋다. 이마트 바로 옆, 그리고 큰 대로변에 있어서 찾아가는 길이 아주 편안하다. 당연히 주차장도 넓고.

 

 

 

 

오늘은 드라이브 스루로 지나지 않고 직접 매장 구경을 한 번 해보기로.

 

 

 

 

깔끔하다.

뭐 특별하다기보다는 깔끔한 느낌. 요즘 주문은 거의 키오스크 방식으로 바뀌어가고 있는 듯.

 

 

 

 

사람들은 거의 다 2층에 있는 듯. 1층 공간은 주말 오후임에도 아주 한산한 모습이다. 내가 생각해도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쉬어가기에는 2층이 더 나을 것 같다.

 

 

 

 

우리는 가지고 나갈 거라 그냥 1층만 구경하는 걸로.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정말 탐났던 텀블러. 하지만 입구가 너무 좁고 용량도 너무 적다. 우리 가족에게는,,,ㅎ

 

 

 

 

나는 뭘 한 번 마셔볼까~~~~.

 

 

 

 

나는 아이스크림 라떼를 맛보기로!

여기서는 꽤나 유명한 메뉴라고 추천을 받았다. 가격은 보통 사이즈 7.000원. 가격은 조금 사악하다.

 

 

 

 

아이스크림 종류도 굉장히 인기가 많다고 들었다. 너는 여름에 만나자.

 

 

 

 

치즈 머핀은 가격이 5.300원. 이건 그렇게 사악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배가 고팠다면 이 타르트도 하나 맛을 봤을 듯. 하지만 방금 전에 밥을 먹고 나온 터라 오늘은 그냥 통과. 너도 다음에 찜이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1층에 짱 박혀서 노트북 작업하려면 저기 구석 자리도 집중력 향상에 대박일 것 같다.

 

 

 

 

예쁜 컵들과 텀블러들이 상당히 많았다.

 

 

 

 

이 녀석도 탐이 났는데,,, 

이미 집에 컵이 너무 많아서 더 이상 둘 곳이 없을 정도로 포화 상태라,,,ㅜㅠ

 

 

 

 

에스프레소 잔. 

정말 예뻤다. 사용 빈도는 없겠지? 그냥 장식용이다. 나는 에스프레소를 마시진 않으니. 정말 나오기 직전까지 구매를 고민했던 잔 세트. 가격도 14.000원인가? 굉장히 좋았다. 하지만,,, 둘 곳이 없는 관계로 패스.

 

 

 

 

저기 적힌 169는 무슨 의미일까? 물어본다는 게 깜빡했다. 169호 점인가? 도로 주소인가?

 

 

 

 

잠시의 기다림 뒤 만난 나의 아이스크림 라떼. 맛은 뭐~~~ 좋았다.^^

 

 

 

 

 

 

나는 처음 본 정말 신박한 기계. 텀블러 세척기다.

 

 

 

 

여기다 텀블러를 뒤집어서 올려두면 자동으로 세척이 되는 기계다. 다음에는 꼭 사용해보고 싶다. 

 

 

 

 

파란 하늘이 정말 예뻤던 날.

 

 

 

 

괜히 나도 남들처럼 음료 인증 사진도 찍어보고.

 

 

 

 

우리 곰붕이 사진도 한 장 찍어본다.(내가 곰을 닮았고,,, 쟤는 붕붕이라,,, 이름은 그냥 곰붕이가 되었다.)

 

 

  마산 카페 맛집, 마산 폴바셋, 커피 맛집

 

 


1. 커피가 맛있다
2. 예쁜 잔이 많더라
3. 집 근처에 맛있는 카페가 하나 생겼다

 

 

 

마산 한우미담, 가족 외식 장소로 좋은 친절한 소고기 맛집

방쌤의 여행이야기 창원 한우 소고기 맛집 한우미담, 창원 가볼 만한 곳 오늘은 우리 동네 맛집, 마산 한우미담이다. 나는 현재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현동이라는 작은 동네에 살고 있다. 내가

0572.tistory.com

 

마산 요와라와라 삼겹살, 친절한 사장님 맛있는 삼겹살, 우리 동네 현동 맛집

방쌤의 여행이야기 마산 맛집 추천, 마산 현동 요와라와라 삽겹살 보쌈 오늘 소개할 곳은 우리 동네 맛집이다. 맛집? 단골집이라는 이름이 더 잘 어울릴 것 같다. 내가 지금 살고 있는 경남 창원

0572.tistory.com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공감 꾹~^^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