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장미 향기 가득한 예쁜 시골길, 잠시 발걸음을 멈춘다


방쌤의 여행이야기


경남 장미 / 장미 출사 / 창원 장미

창원 장미 사진 / 창원 장미 출사지

경상남도 농업기술원 화훼연구소









오늘 소개할 곳은 사실 여행지는 아니다. 그냥 사진 찍기 좋은 곳 정도? 그래서 여행지로보다는 출사지로 더 많이 알려진 곳이다. 물론 사진을 취미로 하는 사람들만 알음알음 알려져 알고있는 곳이지 일반,,,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은 절대 아니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 약간은 외진 곳에 위치한 대산면에 농업기술원 화훼연구소가 하나 있다. 그 입구 바로 옆 벽에 아주 예쁜 장미 벽이 하나 있다. 그 장미 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눈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더 예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그래서 나름 인기를 끌고있는 곳이다.


물론 그냥 눈으로 보는 모습도 아름답다. 벽 가득 장미가 피어있는데 어떻게 아름답지 않을 수가 있을까? 하지만! 사진으로 찍었을 때 더 아름다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뭐 그런 장르의 곳이다.






  경상남도 농업기술원 화훼연구소 장미



다녀온 날 : 2020년 5월 31일







  Nikon D810 / 50mm / 1/1250sec / f/2.8 / iso 64 / -1Ev



이런 느낌의 사진들.^^

장미 벽을 배경으로 담아본 옆지기 사진.




  Nikon D810 / 50mm / 1/1600sec / f/2.8 / iso 64 / -1Ev



우리가 도착했을 때에도 카메라를 챙겨든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장미 벽을 배경으로 신나게 사진들을 찍고 있었다. 예쁘게 옷을 차려 입은 여성분도 보이고, 대형 조명판, 스트로보 등을 가득 준비한 모습도 눈에 띄었다. 


나는 물론,, 챙겨간 스트로보도 당연히 없었고ㅜㅠ

늘 사용하던 카메라에 구형 50mm 렌즈 하나 물려서 그 옆에서 그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본다.


장비는 없지만,, 정성은 나름 가득,, 담아서 찍은 사진들.^^;




  Nikon D810 / 50mm / 1/1600sec / f/2.8 / iso 64 / -1Ev



이렇게 예쁜 느낌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sns에 올리기 딱 좋은 느낌의 사진들이다. 그래서 요즘 더 인기가 많은 것 같다.




  Nikon D810 / 50mm / 1/1000sec / f/2.8 / iso 64 / -1Ev



사람 없이 그냥 꽃들로만 가득 채운 앵글도 나름 매력적이다.





역시 전문가들의 손길을 바로 옆에서 받는 장미들이라 그런지 색도 모양도 참 예쁘다는 느낌이 든다.





조금 작은 크기의 앙증맞은 모습의 장미들. 이 작은 장미들은 사진으로 담은 것보다 실제로 보는 그 모습이 더 예쁜 것 같다.





예쁜 장미 벽을 만날 수 있는 조용한 시골길.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더 좋은 곳이다.





사실 나도 일부러 여길 찾아간 것은 아니다. 근처에 갈 일이 있었는데 일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생각이 나서 잠시 들른 것이다. 내비를 찍어보니 마침 집으로 돌아오는 방향과 같아서 별 고민 없이 찾아갔다.





장미꽃을 배경으로 멋진 인증샷 한 장 남겨보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사람들이 많지 않고 나름 조용한 곳이라 느긋하고 편안하게 장미들과의 행복한 인증샷을 남겨볼 수 있다.




  Nikon D750 / 65mm / 1/800sec / f/4 / iso 100 / 0Ev



  경남 창원 장미 사진 찍기 좋은 곳


그리고 그 가까이에는 이렇게 아름다운 금계국 군락도 하나 있다. 

위 금계국 사진을 찍은 장소는 '북면수변공원'이다. 다른 사진들은 정리가 되는대로 다시 글로 꾸려볼 생각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사람들이 붐비지 않는 곳

하지만 예쁜 장미들을 만날 수 있는 곳


다른 시기였다면 모르겠지만, 요즘 같은 시기에는 충분히,, 매력적인 나들이 장소가 될 것도 같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공감 꾹~^^

          

인스타, 스토리, 페북에서도 만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