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 TherE』

창원 북면 수변생태공원, 창원 가볼 만한 곳

728x90
반응형

방쌤의 여행이야기


창원 북면 수변생태공원, 창원 여행

 

 

창원 가볼 만한 곳, 창원 북면 수변생태공원

아,,, 조금 늦었다! 사실 북면 수변생태공원은 금계국 군락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다. 얼마 전부터 하나 둘 창원 북면 수변생태공원 금계국 사진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그래서 잠시 잊고 있다가 '아! 북면 수변생태공원 금계국 보러 가야 하는데!'라는 생각이 떠올랐다. 작년 이맘때 딱 예쁘게 피어있었으니 지금 가면 딱 좋겠다고 생각을 했다. 그래서 어제 아침 일찍 투표를 마치고 점심시간 즈음에 창원 북면 수변생태공원으로 금계국을 만나러 갔었다.

 

그런데,,

이미,,

금계국은 거의 모두가 진 상태였다.ㅜㅠ

 

 

 

 

  창원 가볼 만한 곳, 창원 북면 수변생태공원 

 

 

다녀온 날 : 2022년 6월 1일

촬영 기종 : IPHONE 13 PRO

 

 

 

반응형

 

 

 

 

정말 멋진 창원 북면 수변생태공원의 자전거 길. 나도 언젠가는 신나게 한 번 달려보고 싶은 길이다.

 

 

 

 

사진에서도 보이듯 길 양 옆으로 노란 금계국이 보인다. 하지만 지금은 거의 모든 꽃이 진 상태였다. 올해는 왜 이렇게 빨리 피고, 또 빨리 진 거지?ㅜㅠ

 

 

 

 

그래서 아쉬운 마음이 더 컸던 길.

 

 

 

 

원래 여기도 빈틈 하나 보이지 않게 금계국이 가득 피어있는 길이다.

 

 

 

 

무거운 카메라는 그냥 차에 두고 핸드폰 하나 딸랑 들고 가볍게 산책을 즐겨본다. 볕이 굉장히 뜨거웠다. 그래서 오래 걷지는 않고 10분 정도? 머물렀던 것 같다.

 

 

 

 

한 동안 폰으로 사진을 거의 찍지 않았었는데 요즘에는 폰으로 찍는 사진도 꽤 많은 것 같다. 그래서 이번에는 폰을 바꾸면서 가장 용량이 큰 '1TB' 옵션을 선택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었지만 지금은 충분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우리 방방이 동영상도 걱정 없이 막,,, 찍어줄 수 있다.

 

 

 

 

오는 길에 평소보다 사람이 너무 없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금계국이 벌써 다 진 이유도 있고, 또 날씨가 너무 더운 이유도 있는 것 같았다.

 

 

 

 

보고 또 봐도 참 매력적인, 내가 정말 좋아하는 길이다.

 

 

 

 

집에서 가까운 거리는 아니다. 차로 40분 정도는 달려야 하는 곳이기 때문에 그렇게 쉽게 찾아오는 곳은 아닌데 이미 다 져버린 금계국들의 모습을 보니 아쉬운 마음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그래도 하늘이 너무 예쁜 날.

기분 좋게 산책을 즐겨본다.

 

 

 

 

 

 

너무 더운 날이라 방방이와 옆지기는 집에서 쉬고 있고 오늘 북면 수변생태공원 산책은 나 혼자 나왔다.

 

 

 

 

중간중간 혼자 서있는 나무들도 재밌는 피사체가 되어준다.

 

 

 

 

그래서 사진을 취미로 하는 사람들에게 항상 인기가 많은 창원 북면 수변생태공원이다.

 

 

 

 

올해는 만개한 금계국을 만나지 못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내년에는 꼭 다시 만나게 될 테니까.^^

 

 

 

 

금계국이 없어도 충분히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창원 북면 수변생태공원.

 

 

 

 

요즘에는 핸드폰 카메라도 화질이 상당히 좋다. 그래서인가? 가끔은 카메라는 내려두고 이렇게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는 일이 점점 더 많아지는 것 같다.

 

 

 

 

  창원 가볼 만한 곳, 창원 죽동마을 메타세콰이어길

 

 

북면에 간 김에 인근에 있는 창원 죽동마을 메타세쿼이아 길도 잠시 들렀다. 논에 물이 가득 차있으면 정말 멋진 반영을 만날 수 있는 곳인데 물이 많이 말라있어서 여기도 살짝 아쉬웠다. 엄청 더운 날씨에 땀을 삐질삐질 흘리며 여기저기 발품을 팔아보았지만 기대했던 모습은 하나도 만나지 못했던 날.

 

그래도 뭐!

내가 즐거웠으면 된 거지 뭐!^^

 

그냥 바람이 좀 쐬고 싶었다. 직장 일도 너무 바쁘고, 또 너무 많고, 또 너무 스트레스가 심하고.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 절실하게 필요했던 어제였다. 이번 주도 주말 출근,,, 힘들고 지치지만 우리 직장인들! 모두 아자아자 파이팅이다.^^

 

 

 

창원 북면 수변생태공원 금계국, 기분 좋은 꽃길 산책

방쌤의 여행이야기 창원 북면수변생태공원 금계국 북면 금계국 / 창원 북면 금계국 창원북면수변생태공원 / 북면수변공원 요즘 거리를 지나다 보면 어렵지 않게 길가에 피어있는 노란색 꽃들

0572.tistory.com

 

온통 노랗게 물든 금계국 꽃길과 푸른 하늘, 창원 북면수변생태공원 금계국

방쌤의 여행이야기 창원 금계국 / 북면 금계국 / 북면생태공원 창원 북면 금계국 / 북면수변생태공원 금계국 창원 북면 수변생태공원 금계국 멀리 떠나지 않아도 주변에 예쁜 곳들이 참 많다. 내

0572.tistory.com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공감 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