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RE』/『THAILAND』

태국 방콕 람부뜨리로드, 카오산 옆 작고 예쁜 길, 방콕 가볼 만한 곳

방쌤의 여행이야기


방콕 여행지 추천, 태국 방콕 람부뜨리로드

 

 

태국여행, 방콕여행, 방콕 가볼 만한 곳

오늘은 방콕 람부뜨리로드다. 람부뜨리로드는 방콕 카오산로드 바로 옆에 위치한 곳인데 그 분위기는 많이 다르다. 카오산로드의 경우 "으아~~~~~~~~~~놀자!!!"의 느낌이 강한 반면 람부뜨리로드는 '분위기 한 번 즐겨볼까?'라는 느낌이 더 강한 곳이다. 그래서 카오산로드의 그 번잡함과 소음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일단 가장 큰 차이는 소음이다.

 

일단 길이 참 예쁘다.

걷기 참 좋은 길이 또 람부뜨리로드이기도 하다. 나는 밤의 모습밖에 보지 못했지만 낮의 분위기 또한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다음에 다시 방콕으로 여행을 간다면 여기 람부뜨리로드 근처에 있는 숙소에서 1박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든다.

 

 

 

 

  방콕 가볼 만한 곳, 방콕 람부뜨리로드, 방콕 맛집

 

 

728x90

 

 

반응형

 

 

 

 

카오산로드에서 나와 람부뜨리로드로 가는 길에 만난 가게. 배만 부르지 않다면 하나 맛을 보고 싶은 비주얼이다.

 

 

 

 

이싼(북부) 느낌의 소시지인가? 맥주 안주로 참 맛있을 것 같다.

 

 

 

 

아직은 문을 열지 않은 가게들도 많이 보인다. 몇 달이 지났으니 지금은 더 많은 가게들이 문을 활짝 열고 영업을 하고 있겠지?

 

 

 

 

 

 

 

5분 정도 걸었나? 금방 도착한 람부뜨리로드 입구. 여기는 그래도 벌써 꽤 많은 가게들이 문을 활짝 열고 영업 중이다. 오늘 저녁 먹을거리는 여기에서 구입하는 것으로 결정.

 

 

 

 

 

 

먹을거리 가득한 골목을 잠시 지나 걸어서 조금만 더 들어가면 이렇게 분위기 좋은 거리가 눈앞에 펼쳐진다.

 

 

 

 

맛있는 가게들, 또 분위기 좋은 가게들이 참 많이 있는 방콕 람부뜨리로드. 사진으로만 봐도 카오산로드와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조금은 더 편안하고 시간이 느리게 흘러가는 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람부뜨리로드.

 

 

 

 

그래도 사람들의 얼굴에 만연한 미소는 카오산로드의 그것과 다름이 없다.

 

 

 

 

여기도 물론 좋지만 나는,,, 아까 들렀던 카오산로드의 흥겨움이 지금은 더 맘에 드는 것 같다. 이런 느낌의 거리는 한국에서도 잘 찾아보면 비슷한 곳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분?

 

 

 

 

여기는 특이하게 외국인들의 모습과 현지인들의 모습이 비슷한 비율로 보였던 것 같다. 카오산로드는 확실히 외국 여행자의 비중이 많았는데.

 

 

 

 

 

 

음악의 볼륨도 확실히 다르다. 여기는 조용한 카페 거리 분위기? 카오산로드의 10분의 1도 되지 않는 것 같은 볼륨이다.

 

 

 

 

 

 

 

먹을거리들이 다양하고 분위기도 좋은 람부뜨리로드.

 

 

 

 

'이 동네 최고의 팟타이 가게!'

 

 

 

 

가게도 예뻐서 그런지 내가 본 람부뜨리로드에 있는 가게들 중 손님이 가장 많은 곳이었다. 나도 배만 부르지 않다면 잠시 앉아서 작은 팟타이 하나 맛을 보고 싶었던 가게.

 

 

 

 

저녁이 되니 바람이 시원해져서 밖 테라스 자리에 앉아 식사를 하기에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 낮에는 사람을 쪄 죽일 듯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더니 참 신기하다.

 

 

 

 

 

 

이제 나도 숙소로 돌아가서 씻고 가벼운 야식을 먹어야 하니 뭘 먹을지 한 번 구경해 볼까?

 

 

 

 

먹을거리가 너무 다양해서 계속 이것저것 욕심이 난다. 결국 다 먹지도 못할 거면서.

 

 

 

 

 

 

 

일단은 기본 로띠 하나 구입.

 

 

 

 

이건 먹어줘야지.^^

 

 

 

 

그리고 튀김!

치킨, 야채, 버섯을 섞어놓은 것이 단돈 50밧! 한화 1.800원 정도이다.

 

 

 

 

 

 

맥주 안주로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마지막 선택.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 꼬치. 1개당 10밧, 총 50밧에 꼬치구이 5개를 구입했다. 이로서 나의 간단한,,, 소박한 저녁 야식 메뉴 밥상이 완성. 이제 집으로 가자.

 

 

 

 

교통비가 그렇게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라 야간 이동은 항상 그랩을 이용.

 

 

  방콕 가볼 만한 곳, 방콕 람부뜨리로드, 방콕 맛집

 


1. 길이 참 예쁘다.
2. 먹을거리가 기대 이상으로 다양하다.
3. 낮에 커피 마시러 한 번 더 가보고 싶은 곳

 

 

 

방콕 조드페어 야시장, 방콕 가볼 만한 야시장

방쌤의 여행이야기 방콕 조드페어 야시장, 방콕 가볼 만한 곳 방콕 여행, 방콕 가볼 만한 곳, 야시장 와~~~ 이게 얼마만의 해외여행인가! 코로나 사태가 시작되기 전에는 그래도 1년에 1-2번은 비

0572.tistory.com

 

태국 방콕 카오산 로드, 방콕의 멋진 밤이 다시 돌아왔다

방쌤의 여행이야기 태국여행, 방콕여행, 방콕 카오산로드 밤 풍경 방콕에서 멋진 밤을 즐기고 싶다면? 다양한 선택지가 있다. 그중 대표적인 곳들 중 하나가 바로 방콕 배낭여행의 성지, 배낭여

0572.tistory.com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공감 꾹~^^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