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함안 악양둑방길 코스모스와 댑싸리, 가을 여행지 추천

 

방쌤의 여행이야기


함안 악양둑방길, 코스모스길이 아름다운 곳

 

 

 

가을 여행지 추천. 주변에서 함안 가볼 만한 곳을 물어보면 항상 추천하는 곳들 중 하나이다. 바로 옆에 함안 악양생태공원이 있어서 함께 구경하기에도 참 좋은 함안 악양둑방길이다. 봄에는 양귀비와 수레국화가 가득한 모습의 함안 악양둑방길이었는데, 지금 가을에는 코스모스와 댑싸리가 가득한 전혀 다른 가을 여행지의 매력을 뽐내고 있는 함안 악양둑방길. 

 

여행을 즐기다 보면 항상 주말의 날씨를 예의 주시하게 된다. 함안 날씨? 창원 날씨? 가까운 곳에 있는 장소들의 날씨를 먼저 파악한 후 그 날씨에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장소를 가을 여행지로 선택하게 된다. 지난 주말 함안 날씨를 검색해봤는데 구름도 적당히 있는 맑은 하늘을 만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 날씨가 좋은 날 함안에서 선택할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가을 여행지는? 당연히 드넓게 펼쳐진 들판이 있는 함안 악양둑방길이다.

 

가을 코스모스길이 아름다운 곳으로 추천하는 함안 악양둑방길, 가을 산책을 한번 즐겨볼까?

 

 

 

 

  가을 여행지 추천, 함안 가볼만한 곳, 악양둑방길 코스모스

 

 

다녀온 날 : 2021년 10월 4일

 

 

 

 

 

반응형

 

 

 

가을 코스모스가 가득 피어있는 함안 악양둑방길. 코스모스만 있는 것이 아니다. 노랑 코스모스도 있고, 아직 지지 않은 천일홍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둑방길 위로 올라가면 귀엽게 자라고 있는 동글동글한 댑싸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곳이 가을 함안 악양둑방길이다.

 

 

 

 

예쁜 꽃길 나들이는 언제나 우리 방방이를 미소 짓게 만든다.

 

 

 

 

예쁘게 피어있는 함안 악양둑방길의 코스모스.

 

 

 

 

코스모스 꽃밭에서 우리 방방이도 멋진 인증 사진을 남겨본다.

 

 

 

 

사람들이 꽤 많이 찾아오는 함안 악양둑방길이지만 그 규모가 엄청나게 넓은 곳이라 사람들로 붐빈다는 느낌은 거의 들지 않는다. 코스만 잘 고르면 사람 하나 없는 조용한 꽃길 산책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그래서 내가 함안 악양둑방길을 더 좋아하게 된 건지도 모르겠다.

 

 

 

 

웃는 모습이 가장 예쁜 우리 방방이. 

 

 

 

 

 

날씨 좋은 날 즐거운 가을 산책에 한껏 신이 난 표정이다.

 

 

 

 

작년 이맘때의 사진과 비교해보면 정말 많이 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간이 정말 빠르구나.

 

 

 

 

드넓게 펼쳐지는,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은 느낌을 안겨주는 가을꽃들이 가득한 함안 악양둑방길.

 

 

 

 

 

 

 

이제 둑방길 위로 한번 올라가 볼까? 하늘과 구름이 정말 예쁜 날이다. 이런 날 어떻게 집에만 있을 수 있을까? 당장 달려 나가야지^^

 

 

 

 

 

 

 

 

함안 악양둑방길 위로 올라서면 이렇게 길 양 옆으로 코스모스가 가득 피어있다.

 

 

 

 

코스모스 꽃길에서 즐기는 행복한 가을 산책. 그래서 내가 항상 코스모스길이 아름다운 곳으로 여기 함안 악양둑방길을 추천하게 된다.

 

 

 

 

 

 

 

 

 

 

가을 여행지 추천, 함안 악양둑방길 위에서 예쁜 가을의 추억 한 장을 남겨본다.

 

 

 

 

 

 

 

 

 

 

 

운이 정말 좋게도 사람 하나 없는 텅 빈 함안 악양둑방길 사진도 담을 수 있었다. 주말이었는데도 말이다.

 

 

 

 

날씨가 정말 좋은 날이라 이런 날에는 어디를 찾아가도 예쁜 풍경들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함안 날씨 좋은 날? 함안 악양둑방길로 달려가세요.^^

 

 

 

 

저 멀리 보이는 악양루를 배경으로도 한 장 사진을 남겨본다.

 

 

 

 

너무 덥지 않아서 지금이 딱 가을 여행을 떠나기, 가을 산책을 즐기기 좋은 시기인 것 같다.

 

 

 

 

점점 더 짙은 가을빛으로 익어가는 가을 들판. 마음이 푸근해지는 느낌이 든다.

 

 

 

 

 

함안 악양둑방길 위에서 내려다본 백일홍 꽃밭. 그 가운데 놓은 분홍색, 노란색 의자 두 개가 참 예쁘다.

 

 

 

 

코스모스길이 아름다운 곳, 함안 악양둑방길을 따라 행복한 가을 산책을 즐기는 시간.

 

 

 

 

그렇게 걸어가다 보면 저기 아래 옹기종기 모여있는 댑싸리의 모습이 보인다.

 

 

 

 

 

 

 

그렇게 쭉 둑방길을 따라 걸어서 가다 보면 잠시 코스모스길을 끝이 나고 동글동글 귀여운 댑싸리가 나타난다.

 

 

 

 

여기는 아까 보았던 아래쪽에 있는 댑싸리에 비해 비교적 색이 더 다양한 것 같다. 그리고 댑싸리와 함께 뒤로 보이는 너른 들판의 모습도 함께 사진으로 담을 수 있어서 인증 사진 남기기에는 여기가 더 좋아 보인다.

 

 

 

 

 

 

 

 

다시 아래로 내려와서 올려다본 함안 악양둑방길.

 

 

 

 

노랑 코스모스들이 가득 피어있는 장소도 지나고

 

 

 

 

 

 

 

지금은 모두 지고 하나도 남아있지 않을 테지만 조금 남아있던 메밀꽃과 코스모스의 모습도 눈에 담아본다.

 

 

 

 

가을 여행지 추천, 함안 가볼 만한 곳, 함안 날씨 좋은 날 필수 방문지, 가을 함안 악양둑방길의 모습이다.

 

 

 

 

가을 풍경이 참 예쁜 곳, 그래서 늘 가을 여행지로 추천하게 되는 곳이다.

 

 

 

 

꼭 동화 속 한 장 삽화 같은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가을 함안 악양둑방길.

 

 

 

 

 

코스모스와 함께 피어있는 유채꽃도 만났다. 봄에 피는 유채가 지금 어떻게 여기 이렇게 피어있는지 신기하기만 하다.

 

 

 

 

자세히 보면 함안 악양둑방길 위를 달리고 있는 자전거 하나가 보입니다.^^

 

 

 

 

  코스모스길이 아름다운 곳, 함안 가볼만한 곳 악양둑방길

 

 

가을 여행지 추천, 함안 악양둑방길

 

해가 지는 일몰 시간에 찾아가면 더 매력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함안 악양둑방길. 지금은 바로 옆에 있는 함안 악양생태공원과 연결되는 임시 다리도 놓아두었기 때문에 더 편리하게 두 장소를 함께 둘러볼 수 있게 되었다. 누구 아이디어인지는 모르지만 정말 멋진 생각인 것 같다.

 

함안 날씨 좋은 날, 가을 여행지를 고민하고 있을 때 추천하고 싶은 장소다. 언제 찾아가도 기대 이상의 만족을 안겨주는 함안 악양둑방길. 옆의 악양생태공원과는 그 가지고 있는 매력이 전혀 다른 곳이라 이 두 곳을 함께 둘러보는 것이 더 재밌게 느껴지기도 한다. 아름다운 자연 풍경 속에 나도 함께 동화되는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해야 하나? 오랜만에 걸어보는 흙길도 너무 좋다. 발에 와서 닿는 그 감촉도 너무 좋고.

 

그래서 가을 산책을 즐기고 싶은 날에는 항상 생각나는 함안 악양둑방길이 아닐까 싶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공감 꾹~^^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