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RE』

사천 무지개해안도로, 남해 겨울바다 드라이브

방쌤의 여행이야기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 겨울 여행지 추천

 

 

 

겨울 여행지 추천, 12월 여행지 추천

경남 사천에는 멋진 해안도로가 하나 있다. 이름도 예쁜 무지개 해안도로. 무지개 해안도로라는 이름을 들으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은 아마도 제주도의 무지개 해안도로일 것이다. 하지만! 비행기를 타고 떠나지 않아도! 제주의 그 해안도로만큼 예쁜 멋진 도로를 경남 사천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해가 지는 시간대의 모습이 정말 아름다운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다. 그래서 나도 늘 가능하다면 해가 지는 시간대에 맞춰서 찾아가려 항상 노력하는 곳이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다. 이번에는 사천 노산공원으로 동백꽃을 만나기 위한 겨울 여행을 다녀왔다.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는 사천 노산공원과 차로 채 20분도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있다. 그러면? 당연히 같이 들러봐야지. 그래서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로 겨울 바다 드라이브를 다녀왔다. 이게 또 언택트 여행이지.^^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 12월 여행지 추천

 

 

다녀온 날 : 2021년 12월 5일

 

 

 

 

 

반응형

 

 

 

구름이 아름다웠던, 하늘에서의 빛 내림이 아름다웠던 지난 주말의 남해 바다. 가만히 서서 그 모습을 한참이나 바라보게 된다.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선물, 자연의 아름다움, 이런 모습들이 난 참 좋다.

 

 

 

 

옆지기와 방방이도 그 아름다운 무지개 해안도로와 하늘, 그리고 구름을 배경으로 예쁜 인증 사진을 한 장 남겨본다.

 

 

 

 

하늘의 색감이 참 신기하고 아름다운 날이다.

 

 

 

 

멍하니 계속 하늘만 바라보게 되는 날.

 

 

 

 

우리 방방이도 이 모습이 예쁘게 보이는가 보다.

 

 

 

 

 

해가 지는 시간대에 찾아가면 이렇게 아름다운 남해 겨울 바다를 만날 수 있다.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는 제주의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와 마찬가지로 이렇게 길 가장자리에 안전석이 무지개 색으로 칠이 되어있다. 알록달록 예쁜 그 모습이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지금은 굉장히 인기 있는 사천 여행지들 중 하나로 자리를 잡았다.

 

 

 

 

해가 지는 시간이 조금 남았음에도 이렇게 아름다운 하늘을 보여주는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 겨울 여행지로 추천, 또 겨울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는 데는 다 이렇게 이유가 있다.

 

 

 

 

흘러가는 구름의 모습도 참 아름다운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

 

 

 

 

 

 

 

 

이런 갯벌의 모습도, 또 호수처럼 잔잔한 남해 바다의 모습도 참 매력적이다.

 

남해, 동해, 그리고 서해. 모두 저마다의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래서 더 신기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에는 이렇게 예쁜 쉼터들도 많이 있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 살짝 이국적인 느낌도 풍기는 곳이라 사진을 찍으면서 놀기에도 참 좋은 곳이다.

 

 

 

 

 

 

 

그리고 그 앞으로는 이렇게 무지개 해안도로가 길게 이어지고 사천대교의 모습도 눈에 들어온다.

 

 

 

 

 

 

 

또 그 앞에 가만히 서서 눈앞에 펼쳐진 갯벌과 남해 바다를 마음속에 가득 담아본다.

 

 

 

 

 

구름 사이로 조금씩 보이는 푸른 하늘의 모습도 참 예쁘다.

 

 

 

 

 

 

 

예전에 비해서는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도 꽤 많이 생겼다. 물론 지금도 조금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이전과 비교하면 확실히 방문하기 더 편리해진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다.

 

 

 

 

이 멋진 길을 따라 겨울 바다 드라이브를 즐기는 거다.

 

 

 

 

하늘, 구름 예쁜 날 찾아가면 정말 인생 사진 한 장 건질 수 있는 곳이다.

 

 

 

 

 

 

그래서 옆지기와 방방이의 모습도 꽤 많이 사진으로 담아왔다.

 

나중에 다 꺼내 봐야지.^^

 

 

 

 

  무지개 해안도로, 남해 겨울 바다 드라이브

 

 

겨울 여행지 추천, 12월 여행지 추천

추운 겨울이라고 집에서만 시간을 보내기엔 너무 답답한 때가 있다. 그럴 때면 난 항상 주변에 괜찮은 드라이브 코스를 찾아본다. 그리고 바다도 함께 보고 싶은 날? 그리고 멋진 일몰도 보고 싶은 날? 그러면 난 항상 부산 다대포 아니면 여기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를 찾아가는 것 같다. 가고 또 가는 이유는? 아마도 그만큼 매력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여름에도 좋았다.

하지만 겨울에도 그 못지않게 좋다. 

 

겨울 바다 드라이브를 생각하고 있다면, 갑갑한 일상에서 잠시 탈출, 그 일상에 작은 쉼표 하나 찍고 싶다면 여기 이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 드라이브를 추천하고 싶다. 언제? 해가 지는 시간에.^^

 

 

 

 

 

경남수목원 메타세콰이어길, 늦가을 걷고 싶은 길

방쌤의 여행이야기 진주 경남수목원 메타세콰이어길 가을 여행지 추천, 11월 여행지 추천 색이 참 예쁜 계절 가을이다. 그리고 괜히 어디론가 떠나서 그 예쁜 계절 속을 걸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0572.tistory.com

 

 

봄의 벚꽃 길이 가을 단풍으로 물든다. 진해 내수면환경생태공원 단풍

방쌤의 여행이야기 진해 내수면환경생태공원 단풍 가을 여행지 추천, 12월 여행지 추천 아마도 여기가 아닐까? 내가 아는 곳들 중 가을 단풍이 가장 늦게 물드는 곳이다. 12월이 시작된 지금도 초

0572.tistory.com

 

제주도? 사천에도 있다! 동백꽃과 무지개 해안도로

방쌤의 여행이야기 경남 사천 노산공원 동백꽃, 무지개 해안도로 12월 여행지 추천, 겨울 여행지 추천 이제 겨울이다. 나도 모르게 인터넷으로 겨울에 가볼 만한 여행지들을 찾아보게 된다. 겨울

0572.tistory.com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공감 꾹~^^



728x90
728x90